모모랜드

디시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6t.jpg 이 문서는 아이돌, 또는 그들의 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온 아시아가 열광하는 K-POP을 이끄는 아이돌이나 음악, 또는 해외의 인기 아이돌에 대해 다룹니다.
외국인을 만나면 후크송, 칼군무, 허접한 랩까지 케이팝의 정수가 모두 담긴 이 아이돌을 추천해주세요.
2w.jpg
트와이스 LIKEY.png 이 문서는 파오후들과 빠돌이들이 좋아하는 걸그룹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틀이 붙어있는 문서는 대부분 빠돌이들의 입맛에 맞게 편향되게 작성되었습니다.
빠돌이&파오후 혐오증을 가진 사람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빠돌이 빠순이.jpg 주의! 이 문서는 빠돌이 / 빠순이 / 후빨러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빠돌이/빠순이/후빨러 어린이 혹은 어른이에 편향된 시각에 의해 작성되어 있습니다.
오직 최고존엄에 대한 차냥질밖에 없습니다.
만일 당신이 이 대상의 팬이 아닌 일반인이라면 이 글이 역겨울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표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표절이거나 표절일 수 있습니다.
의구심만 들 때는 죽창을 잠시 내려놓고 사실확인이 날 때까지 기다립시다.
표절을 인정했을 때는 죽창과 팩트로 비열하게 후드려 패줍시다!

더블킥컴퍼니가 런칭한 9인조 걸그룹.

미하엘 엔데의 소설 '모모'에서 다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주인공 모모처럼 되겠다는 의미와 즐거운 놀이동산의 느낌을 가미해,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설렘과 힐링을 주기 위해 모모랜드라는 그룹명을 지었다.

주이의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하드캐리한 걸그룹이다.

처음에 그룹 이름듣고 몰랐을때는 무슨 놀이공원인줄..

이번에 뿜뿜 나왔는데 중독성 오지는거 나만그런거냐

ㄴ 표절논란이 있는곡

솔직히 미미미 랑 완전 똑같다.

사재기 논란[편집]

거품팡선.pn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거품입니다.
이 문서는 인기를 끌다가 거품이 다 빠진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가 조만간 거품이 되어 사라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두 이 거품을 향하여 X키를 눌러 Joy를 표하고 명복을 버블빔!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거품입니다, 거품!"

버블경제.jpg

최근 음반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다. 하루 8200장 조금 수상하긴 한디..

ㄴ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 최대로 쟁여봤자 6장이고 일반적으로 2~3장임. 것도 4티어 걸그룹에도 못 들어가는 모모랜드면 빼박 아니냐? '라붐' 할 일만 남은 듯.

그러자 더블킥 이 새끼들 공식 입장이 더 가관이다. 일본 음반이 합산되어서 저렇게 나왔댄다. 근데 저 판매량은 다들 알다시피 한터에서 집계된거임. 씨발 아이돌 팬덤이 무슨 정박아인줄 아냐? 아이돌 빠는 좆중딩들도 일본 판매량은 한터에서 집계가 안되는거 다아는구만.

디시에서는 모랜이 'EXID'할지 '크레용팝'할지 재고 있었는데 갑자기 '라붐'해버렸다.

ㄴ 솔직히 라붐보다 얘네가 더 심하지. 라붐은 영수증이라도 나왔고 어느 광고회사에서 자기네들이 사재기 했다고 인정했는데 얘네는 소속사가 ㅄ같은 입장만 내놓고 있고 음원차트도 계속 상위권이잖아. 라붐 쉴드는 아니지만 라붐은 겨우 뮤뱅에서 1위했지만 모랜은 엠카부터 시작해서 더쇼, 쇼챔까지 먹었으니 문제지. 곡도 라붐은 은근 들을 만한거라도 있지만 모랜은 그냥 기계음 떡질만 존나게 해서 돈 주고 들을만한 수준이 아니다.

어쨌든 대한민국 가요계가 얼마나 적폐가 많은지를 보여준다. 정유라붐순실랜드의 완벽한 조합. 이쯤되면 악재와 띵곡 가져 오고도 컨셉과 시기가 어긋나서 917일만에 1위한 러블리즈와 걸그룹 곡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띵곡 내고도 늘 너무 강한 상대와 겹쳐서 1009일만에 1위한 오마이걸만 바보되는 거다. 무엇보다 오마이걸이 얘네들보다 1위를 더 늦게했고 엠카는 러블리즈와 오마이걸도 아직 1위를 못한데다. 근데 아스트로는 왜 사재기 했는데도 조용히 넘어갔는지 궁금하다.

ㄴ 지랄 망블퀴새끼야 니들은 아니야

멤버 구성[편집]

이름 생년월일 포지션
혜빈 1996년 1월 12일(1996-01-12) (22세) 리더, 서브보컬
연우 1996년 8월 1일(1996-08-01) (21세) 메인래퍼
제인 1997년 12월 20일(1997-12-20) (20세) 서브보컬, 메인댄서
태하 1998년 6월 3일(1998-06-03) (19세) 메인보컬
나윤 1998년 7월 31일(1998-07-31) (19세) 서브보컬
데이지 1999년 1월 22일(1999-01-22) (19세) 리드래퍼, 메인댄서
주이 1999년 8월 18일(1999-08-18) (18세) 리드래퍼, 메인댄서
아인 1999년 9월 27일(1999-09-27) (18세) 메인보컬
낸시 2000년 4월 13일(2000-04-13) (17세) 리드보컬, 리드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