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디시위키
Flat info.png 문서에 틀이 너무 많습니다. 이 틀은 가장 상단에 배치하십시오. 그러니까 틀 좀 작작 쳐넣으라고!
만약 당신이 표절하고 구라치는 개씨발 발치몽 새끼와 모랜이라면 일단 싸고 도는 M이 없는 메리 새끼들과 부실하게 차트 관리해놓고 빼애액 하는 한터차트 새끼들(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6t.jpg 이 문서는 아이돌, 또는 그들의 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온 아시아가 열광하는 K-POP을 이끄는 아이돌이나 음악, 또는 해외의 인기 아이돌에 대해 다룹니다.
외국인을 만나면 후크송, 칼군무, 허접한 랩까지 케이팝의 정수가 모두 담긴 이 아이돌을 추천해주세요.
2w.jpg
트와이스 LIKEY.png 이 문서는 파오후들과 빠돌이들이 좋아하는 걸그룹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틀이 붙어있는 문서는 대부분 빠돌이들의 입맛에 맞게 편향되게 작성되었습니다.
빠돌이&파오후 혐오증을 가진 사람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빠돌이 빠순이.jpg 주의! 이 문서는 빠돌이 / 빠순이 / 후빨러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빠돌이/빠순이/후빨러 어린이 혹은 어른이에 편향된 시각에 의해 작성되어 있습니다.
오직 최고존엄에 대한 차냥질밖에 없습니다.
만일 당신이 이 대상의 팬이 아닌 일반인이라면 이 글이 역겨울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표적.jpg 이 문서는 메리 새끼들에 의해 반달 당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문서는 메리 새끼들에 의해 표적이 되어 반달 당하고 있습니다.
디시 위키를 보존하기 위해 저장을 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철밥통.jp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철밥통입니다.

능력은 좆도 없으면서 존나 오래 해먹는 노양심새끼들을 다룹니다. 만약 이놈을 보시면 당장 죽창으로 관통시키든지 하십시오.
양심있으면 은퇴해 시발
표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표절이거나 표절일 수 있습니다.
의구심만 들 때는 죽창을 잠시 내려놓고 사실확인이 날 때까지 기다립시다.
표절을 인정했을 때는 죽창과 팩트로 비열하게 후드려 패줍시다!
똥음악.PNG 주의. 당신의 고막이 파괴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의 청각이 퇴화될 수 있는 똥음악 또는 그것을 만드는 뮤지션에 대해 다룹니다. 으악 스캇음악 안들어요 안들어.
이 곡을 듣는 리스너들의 귀갱 및 정신적 피해는 디시위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아나까나 까~나리 까리키퍼웨이~
거품팡선.png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거품입니다.
이 문서는 인기를 끌다가 거품이 다 빠진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가 조만간 거품이 되어 사라져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두 이 거품을 향하여 X키를 눌러 Joy를 표하고 명복을 버블빔!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거품입니다, 거품!"

버블경제.jpg
SC2Zealot.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추앙하는 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비판할 시 광신도들에게 죽창을 맞고 골로 갈 수 있습니다!
My Life For Aiur!!!
안사요 안사.jpg 사지 마!
사지 말라면 제발 좀 사지 마
사지 말라는 건 꼭 더사는 호갱 새끼들이 있어요 ㅉㅉ
닐로.jpg 듣지 마!
듣지 말라면 제발 좀 듣지 마
꼭 듣지 말라는데 쳐들어서 현혹되거나 세뇌되는 병신새끼들이 있어요 ㅉㅉ
-MV- MOMOLAND (모모랜드) BBoom BBoom (뿜뿜).mp4 000208312.png

ㄴ 이틀 오른쪽의 주인공이다

눈깽.png 보지 마!
보지 말라면 제발 좀 보지 마

보지 말라는데 보다가 눈갱 당하는 병신 새끼들이 꼭 있어요ㅉㅉ

개요[편집]

더블킥컴퍼니가 런칭한 9인조 걸그룹.

사실 트와이스 모모가 만든 9인조 그룹이였다.

미하엘 엔데의 소설 '모모'에서 다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주인공 모모처럼 되겠다는 의미와 즐거운 놀이동산의 느낌을 가미해,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설렘과 힐링을 주기 위해 모모랜드라는 그룹명을 지었다.

주이의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하드캐리한 걸그룹이다.

처음에 그룹 이름듣고 몰랐을때는 무슨 놀이공원인줄..

이번에 뿜뿜 나왔는데 중독성 오지는거 나만그런거냐.

ㄴ 표절논란이 있는곡

ㄴ 노이즈 마케팅의 정석. 표절 논란 전까지는 겨우 차트 인 한 수준이었다.

ㄴ 빨간맛 미미미 덜덜덜 삼위일체로 표절했다 이씨발

솔직히 미미미 랑 완전 똑같다.

얘네 표절에 사재기 논란까지 터져서 그런지 TV에서 주이 나오면 진짜 화면 부수고 싶다. 거기에 맨날 트윈테일 하고 나와서 더 극혐이다.

ㄴ 얘 보고 프렌즈마블 지웠다.

ㄴ 낸시가 나오면 나을려나 흠.

ㄴ 버디는 아닌데 옌니를 빻주이랑 비교한거 자체가 옌니에게 너무 굴욕이다.

사재기 논란 이후엔 라붐랜드 , 사재기랜드 , 표절랜드 , 칭챙총랜드 등 여러 멸칭으로 불리고 있다. 그리고 좆무에서는 모랜이 사재기를 하지 않았다면 제2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었다고 편집을 해놓았다. 근데 ㅅㅂ 뿜뿜같은 ㅈ같은 edm떡칠 노래랑 갓친노래를 비교하는 것 부터가 일단 큰 실례다. 모랜은 그냥 뽕짝 좋아하는 새끼들만 듣지만 여친은 버디가 아닌 사람들도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도 1~2곡 씩은 듣는다.

그리고 일베충들이랑 야갤러 새끼들이 주이랑 엄지를 자꾸 비교하는데 이건 진짜로 오무지한테 큰 실수를 저지르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엄지가 데뷔 초 때 보다 외모도 인성도 많이 업그레이드 되어가고 있지만 주이는 일단 서바이벌 할 때부터 외모는 물론 인성때문에도 욕을 많이 쳐먹었다. 그리고 엄지는 일베랑 야갤에서 그렇게 까서 그런거지 일반 대중들은 귀엽다고도 많이 했었다. 그러니까 외모도 인성도 갑인 엄지랑 둘다 ㅎㅌㅊ한 주이랑 비교하지 말자. - 지나가던 버디 -

확실히 엄지는 갤러부터 시작해서 온갖 앰창 인생 새끼들 한풀이 대상으로 광딜 존나 게 얻어맞았지.. 얘가 의기소침해지고 자존감 떨어져 보이는 거 보이면 안타깝다 외모가 맘에 안 들면 안 빨면 되는 거지 개 지랄하는 거 보면 전생에 못생겼다고 밥주걱으로 뒤지게 처맞아 뒈졌나 보다 악플도 집착하면서 다는 듯 반면 주이 얘는 못생겼다고 딜이 들어와도 더 면상을 들이미는 스타일 같아서 팔콘 펀치를 꽂지 않으려야 않을 수가 없다 씨발 인성이야 지인 아니면 모르는 거니 패스.

멤버 구성[편집]

이름 생년월일 포지션
혜빈 1996년 1월 12일(1996-01-12) (22세) 리더, 서브보컬
연우 1996년 8월 1일(1996-08-01) (21세) 메인래퍼
제인 1997년 12월 20일(1997-12-20) (20세) 서브보컬, 메인댄서
태하 1998년 6월 3일(1998-06-03) (19세) 메인보컬
나윤 1998년 7월 31일(1998-07-31) (19세) 서브보컬
데이지 1999년 1월 22일(1999-01-22) (19세) 리드래퍼, 메인댄서
주이 1999년 8월 18일(1999-08-18) (18세) 리드래퍼, 메인댄서
아인 1999년 9월 27일(1999-09-27) (18세) 메인보컬
낸시 2000년 4월 13일(2000-04-13) (18세) 리드보컬, 리드댄서

사재기 논란[편집]

최근 음반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다. 하루 8200장 조금 수상하긴 한디...

ㄴ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 최대로 쟁여봤자 6장이고 일반적으로 2~3장임. 8200장이 얼마나 많은 양이냐면 1톤 탑차 한 대 다 채우고도 남는 물량이다. 것도 4티어 걸그룹에도 못 들어가는 모모랜드면 빼박 아니냐? '라붐' 할 일만 남은 듯.

그러자 더블킥 이 새끼들 공식 입장이 더 가관이다. 일본 음반이 합산되어서 저렇게 나왔댄다. 근데 저 판매량은 다들 알다시피 한터에서 집계된거임. 씨발 아이돌 팬덤이 무슨 정박아인줄 아냐? 아이돌 빠는 좆중딩들도 일본 판매량은 한터에서 집계가 안되는거 다아는구만.

디시에서는 모랜이 'EXID'할지 '크레용팝'할지 재고 있었는데 갑자기 '라붐'해버렸다.

ㄴ 솔직히 라붐보다 얘네가 더 심하지. 라붐은 영수증이라도 나왔고 어느 광고회사에서 자기네들이 사재기 했다고 인정했는데 얘네는 소속사가 ㅄ같은 입장만 내놓고 있고 음원차트도 계속 상위권이잖아. 라붐 쉴드는 아니지만 라붐은 겨우 뮤뱅에서 1위했지만 모랜은 엠카부터 시작해서 더쇼, 쇼챔, 뮤뱅까지 먹었으니 문제지. 곡도 라붐은 은근 들을 만한거라도 있지만 모랜은 그냥 기계음 떡질만 존나게 해서 돈 주고 들을만한 수준이 아니다.

그리고 사족이지만 라붐 1위 때 연우 눈에 동공지진까지 났는데 이번에는 연우가 그 동공지진을 낼 일의 주인공이 되었다. 어쩌면 솔빈도 트로피 주면서 동공지진 냈을지도 모르지.

어쨌든 대한민국 가요계가 얼마나 적폐가 많은지를 보여준다. 정유라붐순실랜드의 완벽한 조합. 이쯤되면 악재와 띵곡 가져 오고도 컨셉과 시기가 어긋나서 917일만에 1위한 러블리즈와 걸그룹 곡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띵곡 내고도 늘 너무 강한 상대와 겹쳐서 1009일만에 1위한 오마이걸만 바보되는 거다.

무엇보다 오마이걸이 얘네들보다 1위를 더 늦게했고 엠카는 러블리즈와 오마이걸도 아직 1위를 못한데다 뮤직뱅크 같은 지상파 음악방송도 1위를 하지 못했다. 근데 아스트로는 왜 사재기 했는데도 조용히 넘어갔는지 궁금하다.

ㄴ 아스트로는 1위를 하지 못했다. 사재기 했을당시 1위 후보가 트와이스라서 그냥 발렸거든. 진심 그때 아스트로가 1위 먹었으면 원스들 대봉기 하는 것도 모자라 아스트로 애들 테러 당하고도 남았다. 아로하 정도는 원스가 쌈 싸먹고도 남거든.

2018년 2월 23일 기준으로 사재기로 또 엠카 1위를 했고 급기야는 조작뱅크마저 1위를 먹었다. 거기다가 아이콘 소속이 와이지라서 조뱅에는 1위후보 드는 동안 단 한번도 나오지 않았음. 그 결과 통산 5주 2위ㅋㅋㅋㅋ 그나마 음중과 인가는 음반 점수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시망이라 사재기를 하고도 1위를 하지 못했다.

결국 빡친 한터는 문체부에 모랜 사재기 조사해달라고 진정서를 냈다. 진행 상황이 기사로 나오지는 않고 있지만 한터 대표의 인터뷰를 보니, 아마 이번에 그냥 넘어갈 것 같지는 않다ㅋㅋㅋ 해체까지 가즈아

2018년 3월 1일 엠카에선 아이콘에게 1위를 뺏겼다. 꼬시다ㅋㅋㅋㅋㅋㅋ

그러나 3월 11일 아이콘이 인가 트리플크라운으로 인해 1위 후보에서 배제되고 같이 1위 후보에 든 원래 음방 안 나오는 로이킴과 이미 활동 종료한듯한 레드벨벳이 쉬는 틈을 타서 인가도 1위를 먹는다. 이번에는 음원 점수로 먹은 1위인데 사재기로 노이즈마케팅 지대로 했다. 응 근데 13일 부터 마마무 1위 행진 시작.

4월 1일 활동종료했는데도 다시 인가 1위 후보에 나왔는데 워너원에게 발리고 이제 막 활동 마친 마마무의 생애 첫 9관왕 허용 걸그룹이 되었다. 물론 마마무의 생애 첫 공중파 트리플크라운 허용은 덤ㅋㅋㅋㅋㅋ 이제 더 이상 1위후보에 들일 없겠지? 했는데 8일 인가에서 그랜드슬램을 기대하던 느그원에게 죽창을 먹이고 또 1위를 한다. 정말 징글 맞다. 그런데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빅뱅을 제외하면 느그원과 순실랜드 모두 사재기를 했다는 점이다.

ㄴ 대신 빅뱅은 중범죄 경력이 있다.

최근 차트사소속사가 짜고 대놓고 음원 차트 주작하다 걸린 한 씨발 새끼가 나타나서 상대적으로 묻어가는 분위기다. 그 씨발 새끼는 협력 차트사와 소속사가 완전히 짜고 주작을 해놓고 소속사와 함께 끝까지 억울하다고 개소리를 뇌까리고 있다. 심지어 예쁜 트둥이들의 음원 그래프를 그대로 복붙한 게 눈깔 삐꾸가 봐도 딱 보인다.

어쨌든 얘네는 라붐에 비하면 정말 운이 좋은것이다. 라붐은 소속사가 아닌 한 광고주가 어떻게든 띄워보려고 사재기를 한 것이고 심지어 영수증까지 보여줬지만 지금도 까이고 있는데 비해 얘네는 가짜 영수증에 다른 소속사 전화번호를 댔는데도 불구하고 주이는 열심히 뿜뿜거리며 나대고 있고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있는것을 보면 정말 운이 좋은 것이라고 봐야한다.

ㄴ 솔직히 사재기 다 거르고 봐도 라붐이 곡 퀄리티는 훨씬 좋았는데 얘네는 맨날 ㅄ같은 후크송만 반복하고 있다. 그런데도 라붐은 까이고 얘네는 쉴드 받는 것을 보면 정말 운이 좋다고 봐야한다.

5월 9일 문체부 1차 조사에서 문제 없음으로 밝혀졌다. 더블킥은 음반 유통은 각 가맹점이 알아서 처리하는 방법으로 맡겼고 자신들이 자체적으로 관리하지 않아 논란이 터질 때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해 전혀 몰라서 전혀 대응하지 못했던 것이다. 그나마 증거라고 요청한 것들도 한 병신 가맹점이 제대로 정리하지 않은 것들이라 독박만 쓴 격이었다.

문제가 된 것은 한터 차트 관리가 허점이 드러난 것이며 문제의 가맹점의 판매량 집계와 서류 처리가 주먹구구로 처리된 것으로 나타났다. 당연히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모른 모랜과 더블킥만 얼척없이 세게 한방 맞아 버린것이다. 한터 새끼들은 오프에서 대량 구매는 자신들에게 집계가 안된다고 언플을 해댔으나 실제로는 보따리 상인들의 대량 구매도 한터에 그대로 반영되는 것으로 드러났다.

문체부 조사 결과에 대해 한터 새끼들은 인정할 수 없다고 빼애액 하고 있으나 지네들이 증거라고 내놓은 것은 어떤 것도 입증하지 못했고 추가 증거 확보까지 충분한 시간이 있었음에도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한터 이 새끼들이 방만하게 차트를 운영하고 있었다는 것만 까발린 격이 됐다.

하지만 이 논란 전에 있었던 표절 논란은 여전히 확실한 해명이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표절이라는 단어는 계속 따라다닐것이다.

팬덤[편집]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기도.png 이 문서는 종교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종교는 어떤 사람 또는 집단이 살아가는 궁극적인 의미를 담고 있고, 그 사람의 인생의 전부일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세상에는 조용하게 기도만 하는 사람도 있지만 신앙심에 심히 심취해 미쳐 눈이 돌아간 놈도 적잖이 있습니다.
광신도들에게는 신성모독이라 불릴 만한 내용의 서술을 자제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으면 그 자들이 고소충으로 각성할 수 있고, 사이비 관련 내용일 경우 그 확률이 더 증가합니다.
디시위키는 당신의 신앙심이 부족해 돌격하는 고소충들의 데미지를 책임지지 않으니 아무쪼록 몸을 잘 간수하시길 바랍니다.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파시즘은 단순히 나치즘같은 이념이 아닌 극도로 권위주의적, 지배주의적, 국가주의적인 것들입니다.

파시즘은 국뽕 또는 특정 국가뽕에 심각하게 취했다던가, 꼰대 기질을 보이는 애미뒤진 썅놈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런 새끼들은 빨갱이들이나 반동분자들 못지 않게 위험한 존재이기 때문에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로 이들과 친해질려고 하지 마십시오. 안 그러면 니 목숨이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북한의 국기.png 경고! 뤼 문서는 북좆선새끼덜과 밀접한 관계가 맀습네다!
당련하지만 남조선레서 북괴롬덜를 찬량하는것른 명백한 불법립네다.
해당 국가릐 찬량·고무와 관련된 글, 활동사진리나 련결 등를 게재하는 것른 남조선레서 불법리며
뤼 문서나 파릴릐 로룡 및 락룡 또한 제한를 받를 수 맀습네다.
만약 디시위키 내레서 를 찬량하는 문서가 발견되면 국번럾리 111레 전화해서 절대시계를 받르시길 바랍네다.
찬량 등으로 린한 헌법상 불리릭른 디시뤼키레서 책림지지 않습네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개씹새끼!!!
김정은 애미애비 쳐뒤진 개씨발새끼!!!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메리라 불리며 모랜이라면 일단 떠받들고 보는 광신도들이다. 꼼짝마 때까지만 해도 유치찬란한 노래로 인해 모랜이 주목받지 못했을때 까지만 해도 팬덤이라는게 있었나 할 정도로 세가 약했었다.

2017년에 모랜이 신인상 후보로 올랐지만 아이오아이에서 나온 강력한 경쟁자들이 가로막고 있어 신인상 근처도 가지 못했다.

그러나 2018년 뿜뿜이 중독성으로 화제가 되고 주로 급식이 학식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유명세를 타자 기하급수적으로 세가 커졌다. 엠카에서 생애 첫 1위하면서 더욱 화재가 되고 오마이걸이 역대급 명곡을 뽑아 기사회생 하는 와중에서도 질기게 버티더만 모랜이 장기간 살아남으면서 메리들은 제법 규모 있는 팬덤으로 자리 잡았다.

당연히 디키러들은 잘 알겠지만 이렇게 세가 갑자기 커진 팬덤 치고 멀쩡히 돌아갈리가 없다. 옴걸과의 레이스에서 버텨내면서도 메리 새끼들이 옴걸을 까는 행위들을 해서 미라클과 척을 지더만 사재기 논란이 터진 후에도 답이 없게 모랜을 싸고 돌아 당시 순위 경쟁 중이던 레드벨벳의 러비, 아이콘의 아이코닉, 세븐틴의 캐럿과도 적대하게 되었다. 물론 이 정도야 같은 시기에 경쟁하는 아이돌 팬덤과의 으례 있는 갈등이다.

그러나 이 병신 메리 새끼들은 모랜과 접점이 없이 가만히 있는 다른 아이돌들을 까내리면서 다른 팬덤들까지 적을 만들어 버리는 병신짓을 자행했다. 특히 여자친구를 가장 많이 물어뜯었는데 이유는 2017년 여친니뮤의 성적이 하락했다는 것으로 2군으로 끌어내리고 지네가 1군이라는 개솔을 한것이다.

다들 알다시피 2017년은 여친이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1티어 보이 그룹과의 혈전을 치르는 초죽음의 달에 힘겨운 레이스 중이었다. 그 와중에도 귀기는 4관왕을 했는데 무려 6번 모두 좆소와 격돌하면서 좆소 새끼들을 좆바르는 위용을 보였던 시기다. 근데도 이 병신 메리 새끼들은 이러한 전후사정은 다 짤라먹고 여친이 1위가 적다는 이유로 여친을 러블리즈, 오마이걸보다도 못한 걸그룹으로 취급하고 있다.

아니 씨발 잘나가던 걸그룹이 극악의 일정 걸려서 삐끗한거 가지고 완전히 끝났다는게 말이 되냐? 이건 스페인이 브라질월드컵에서 가장 먼저 광탈했으니 스페인 보고 축구 못하는 병신이라고 하는 급의 개소리다.

심지어 어떤 병신 메리들은 마마무가 역대급 갓띵곡으로 차트와 음방을 씹어먹는 와중에서도 빈집털이라고 까내렸다. 모랜이 더보이즈 뚜가 패면서 첫 1위 먹은건 이럴 때 쏙 빼먹는다. 근데 무무는 머다? 빠순이들이 많은 팬덤이니 당연히 상대가 될리가 없다. 결국 현실은 모랜은 응 마마무 생애 첫 9관왕 허용 걸그룹 ㅋ

모랜이 느그원에게 죽창을 먹여 두번째 인가 1위를 먹은 후로 이 새끼들의 기고만장함은 하늘을 찔렀다. 이미 레벨, 여친, 맘무, 블핑을 까내린진 오래고 지네들과 비교할 수 있는 걸그룹은 트와이스 뿐이라면서 원스와 신경전을 벌였으나 당연히 트둥이들에겐 쨉도 안된다. 특히 왓이즐럽을 보면 트둥이들이 어떠케 남자들에게 하트를 발사해서 마음을 사로잡는지는 누구나 알 수 있다.

5월 13일 인기가요에서 다시 1위 후보에 오르게 되었다. 하지만 으로 모든 음악방송을 지배한 퀸친에게 완벽하게 발리고 날로 쳐먹는 새끼에게도 힘겹게 이겼다. 유럽 왈츠 필 나는 명곡을 좆같은 edm 떡칠 노래로 이길 생각하는 거 부터가 그 명곡에게 실례가 되는 거다. 그리고 5월 20일 인기가요에서도 SNS점수를 제외한 모든 점수에서 우리 갓친이들에게 완벽하게 발렸다. 표절곡과 무개념 메리들을 완벽히 참교육 시켜주는 우리 여치니들 짜냥해~♥

좆병신 메리 새끼들은 멜론에서 자기들이 1군이고 퀸친을 2군이라 까는데 이번 인가를 통해 갓친니뮤께서 진정한 1군 파워가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물론 예쁜 여친이들의 세번째 그랜드 슬램 허용 걸그룹은 덤 ㅋㅋ

ㄴ 전체적인 음반 판매량을 보면 러블리즈, 오마이걸보다도 적던데 얘네를 2군이라 하기에도 아깝다.

그런데도 좆병신 메리 새끼들은 지네들 보다 위에 있는 걸그룹은 트와이스 뿐이고 그 자리도 모랜이 뺏을꺼라고 한다. 갓친니뮤와 상대하려면 최소 최강의 여팬덤을 보유한 두 걸그룹은 되어야 하는 건 이 병신 새끼들 빼고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와 어쩌다 1티어에서도 3대장에 들어가는 여친니뮤가 가창력과 댄스, 인지도 모두 후달리는 모랜과 비교 당하면서 까이게 된거지?

ㄴ 안티들이 제일 노래 못한다고 까대는 소원만 해도 모랜에서 앵간한 애들 노래로 다 발라버린다. 메리 새끼들에게 여신인 낸시는 비쥬얼, 가창력, 댄스 다 된다는데 낸시가 여친에 있었음 딱 비쥬얼 에이스 밖에 못한다. 솔까말 낸시 가창력은 옌니띤비 보다도 부족하다. 메리들이 갓보컬이라 떠받드는 태하는 짜냥이와 비교도 과분하다. 그리고 안티들과 메리들이 못생겼다고 까는 여젤이오무지도 비주얼로 주이는 물론 앵간한 애들 비주얼로 다 발라버린다.

칭챙총[편집]

조선시대.jpg 주의! 이 글은 헤롸샤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헤-롸샤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똥양인들에게 유럽과 아메리카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아시아를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아이에스.png
칭챙총.jpg

띠용?? 참고로 이거 작년 10월 18일에 나온건데 갑자기 Burn하는 중이다. ㄴ 지들이 동양인인데 동양인비하를하나

ㄴ 오히려 본인들이 동양인이라 개드립친건 아닐까 생각해본다. 힙합으로 치면 흑인들만 칠 수 있는 니거드립같이

ㄴ 아이돌들이 김치국 헬조선 같은 애길 하면 욕먹을까 안먹을까 당근빳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