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 하리

디시위키
Anzulip.jpg 이 문서는 귀차니즘 땜에 덜 써진 문서이거나 귀차니즘을 유도하는 행위나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으으... 기차나..
지켜보고있다.png 이 문서에서 다루는 인물이 지켜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당사자가 문서를 예의주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사자가 불쾌감을 느낄 수도 있으니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검증된 내용을 토대로 하여 중립적으로 서술해야 합니다.
부디 고소미를 쳐먹지 않길 빕니다.
아스나 아헤가오.jpeg 주의! 이 문서는 남자를 존나 심각하게 밝히는 치녀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나이 안가리고 추하게 들이대거나 변태적인 성벽을 타고난 서큐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얘는 쉽게 말해서 발랑까진년입니다.

메르씹사기.jpg 주의! 이 문서는 베테랑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나이는 좀 먹었지만 존나 센 아지매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따위가 이 인물을 무시하고 꼰대로 생각했다간 이 아지매들보다 먼저 향냄새를 맡게됩니다.
우주창조신.jpg

1차 세계대전 당시 활동했다던 스파이이다

스파이라고는 하는데 스파이로서의 능력이 워낙 씹창이라 이 방면으로 인정을 받은건 아니고

댄서로 활동하다 보니 흔드르라 하며 꼴릿하게 만들어 정보를 빼내는 뭐 그런쪽으로 특화된게 아닌가 싶다

독일에서 얘한테 받아낸 프랑스 정보 중 쓸만한게 없어 "불발탄"이라고 불렀다는 말이 있다

참고로 미칠듯한 빈유...무(無)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