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도니아

디시위키
만약 당신이 툭하면 알렉산더 대왕은 자기 역사라고 주장하면서 ㅈㄹ염병짓을 하며 국기를 세우는 걸 방해하는 밑에 사는 헬라새끼들(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문서가 다루는 국가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표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표절이거나 표절일 수 있습니다.
의구심만 들 때는 죽창을 잠시 내려놓고 사실확인이 날 때까지 기다립시다.
표절을 인정했을 때는 죽창과 팩트로 비열하게 후드려 패줍시다!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스코페가 수도인 국가이다.

원래는 알렉산더 머왕이 통치한 마케도니아 왕국이였다.

국명을 둘러싸고 그리스와 갈등을 빚기도 했다.

동유럽에 위치해있다.

do you know 알렉산드로스?

근데 현재 마케도니아의 국민은 대부분 고대 마케도니아 왕국의 마케도니아인들하고는 그다지 관계없는 슬라브인들이다. 물론 마케도니아 왕국의 국민 대다수가 그리스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슬라브인들도 아니었다. 물론 알렉산드로스의 마케도니아시절에는 대다수 그리스화 되어서 그리스어를 쓰고 있었다.

국기가 욱일기같이 생겼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까지 미수교국이다. 근데 북한하고는 수교했다.

알렉산더 빼곤 내세울 게 없는 병신국가이다.

ㄴ 응 테레사 수녀

ㄴㄴ테레사 수녀는 알바니아 사람이다. 고향땅이 마케도니아라서 그렇지.

ㄴ 근데 알바니아랑 마케도니아랑 이문제로 민감함 또 테레사 수녀님 태어나실때 오스만령이라서 터키얘들도 여기에 끼어듬 ㅋㅋ

ㄴ 테레사 수녀니뮤가 선교하러 간 인도는 왜 빼는데 ㅄ

ㄴ 그건 선교잖아;; 윗 글들은 고향문제로 국가끼리 싸우는거 말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