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갤러리

디시위키
갤러리정보
자짤 mabi heroesgall.jpg
갤러리명 마비노기 영웅전 갤러리
개설일 2010.2.10
애칭 내로남불 좆목갤
첫글 마영전 갤러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갤주소 바로가기

spgaejuk.jpg 이 문서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해당 갤러리 안에서만 통하는 코드의 유우머나 문화에 대해 서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급적 객관적인 방향으로 서술될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파오척.png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오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주세요.
선비님.jpg 이 문서는 선비님들이 좋아하거나, 선비님들과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한마디로 이 문서에서 소개된 대상은 매우 씹노잼입니다.
엣헴.jpg

좆목.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좆목질이 일상입니다!
이 문서는 네임드를 추앙하고 떠받드는 행위가 끊이지 않는 좆목충 새끼들을 모아놨습니다.
좆목질에 의해 눈이 상하기 싫으시다면, 일절 이 대상과 가까워지지 마십시오.

또한 너도 이 행위를 하면 좆찐따가 되므로, 제발 쫌 하지 마 제발!!!
좆목2.jpg

개요[편집]

마비노기 영웅전 갤러리는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을 주제로 하는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이다. 흔히 망갤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애미뒤진 좆목이 판을 치는 갤러리이면서 항상 던전앤파이터 갤러리와 비교 언급을 하며 망갤은 좆목없는 클린한 갤러리라고 부르짖지만

던갤을 좆목갤러리라 까면서 본인들이 던갤보다 좆목이 더 심하다는걸 모른다. 아니 알면서 모르는척 하는거다.

저격이 판치고 좆을 잘비벼놨으면 무슨 병신짓을해도 저격을 당하지 않는 반면에 좆을 비벼놓지 않았다면 탈갤 직전까지 괴롭히는 앰창 갤러리다.

게임이 망해서 갤을 떠난 갤러보다 사소한 저격으로 물고 늘어지는것에 대해 실증을 느껴 떠난 갤러가 더 많으며 보통 망갤식 저격 이라고도 부르는데

2016년경 마영전 스매시 패치로 게임이 망할 징조가 보이자 검은사막 갤러리로 망갤러들이 대거 유입되었고 개버릇 남못준다고 검갤에서도

망갤에서나 통할듯한 망갤식 저격으로 갤러리 분탕을 일삼았으며 일부 검갤러는 망갤에서 유입되어온 갤러를 매우 혐오하게 된다.

검갤 뿐만이 아니라 기타 갤러리 등지에서도 망갤식 저격을 일삼다가 망갤러임이 밝혀지고 "망갤=쓰레기"로 인식되어진 갤러리도 많은 편이다.

사실 망갤식 저격을 망갤에서 맞더라도 인게임에서 아무 영향이 없다. 게임 플레이하는데 있어서 아무 지장이 없다는 소리다.

그리고 인벤러를 배척하면서 정작 본인은 인벤 고레벨인 경우가 많고(갤벤일체라고 부른다) 인벤에서 넘어온 씹선비가 물을 흐려놓는 일도 자주 볼 수 있다.

특징[편집]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분노를 일으킵니다. 눈 앞에 보이면 일단 도망가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눈이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똥이라 생각하시고 조용히 피해가십시요.

고소건.jpg 이 문서는 원한이 지나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성자의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 문서입니다.
원한의 총구는 결국 자신을 향하게 됩니다!
고소충들이 냄새를 맡고 지랄하기 전에 알아서 자제하여 주십시오.

본 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이 에미뒤진 창렬게임이라 전투이외엔 컨텐츠가 전무하기 때문에 전투를 다돌고나면 게임켜두고 갤질하는 갤럼이 수두룩하다.

별명부터가 망갤이다.

망겜특성상 뉴비유입이 저조하기때문에, 갤은 항상 좆목질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짤쟁이와 짤돼지들이 판치고 있다. 언제나 갓벤펌을 하면서 갓벤 디스를 끊임없이 한다.

막상 가끔 뉴비가 유입되면 뉴비를 낚기 위해 째햄팔메천(XE서버 햄오나 팔라딘 메디테이션 천옷숙련)을 외치는 일이 자주 있었으나, XE서버가 프리미어 서버에 통합되고 갤러리 내에 뉴비낚시를 자제하자는 의견이 불거지며 수그러들었다.

망겜 망겜 하긴 하지만 갤러리 자체는 상당히 활성화되어있는 편이라 새 컨텐츠라도 나오는날엔 실북갤 순위권에 오르기도한다.

라는건 옛말이고 갤러리가 게임과 운명을 함께했으며 아직 숨이 붙어있는 노친네들이 남아 서로 추억을 햝아주고있다

많은 여캐충 망갤러들이 ~얌 같은 지딴엔 귀여운 말투를 사용하므로 갤러리 진입에는 항마력이 요구된다.

꼰대로 전직한 구성원들이 많아져서인지 개념글로 잘잘못 따지기를 하는 비중이 높아졌으며 서로가 애미가 없는 새끼라고 물고 뜯고 싸운다

매우 엄격한 새끼들이라 사소한 마찰도 분쟁으로 키워내 갤을 노잼으로 만든다 그런데 이런 마찰을 당사자끼리 해결을 못봐서 사방팔방 내장똥물을 튀기고 구경꾼들은 이것을 오락요소로 생각하며 함께한다 병신들이 모여 병신같은 문화를 형성했다

섹스를 누구보다 갈망하지만 구성원 중 섹스를 하려는 낌새가 나타나면 사지를 찢는다

구성원[편집]

안녕로봇.jpg 이걸 만든 새끼는 진짜 병신새끼입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딴걸 쳐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새끼들은 자기가 만든것에게 직접 고통받게 해야 합니다!
궁극의 역병.png
파일:manggall.jpg

구성원인 망갤러들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갤길드[편집]

모든 게임 갤러리에 존재하듯 망갤에도 망갤유저들을 수용하는 길드가 즐비하게 있다. 만약 당신이 뉴비라면 길드에 가서 '늒네 이겜 처음이에양!' 하면 즐거운 에린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몇몇 길드는 디시 길드가 아니라 일반인 길드에 가깝고 침투해있는 보지 때문에 보빨로 망한 길드가 종종 있기 때문에 주의를 요구한다.

만약 뉴비인 당신이 길드를 찾는다면?

기타[편집]

망하

망바

ㅅㄱㄹㅈ

망할없

펑예펑

미틴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