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히텐슈타인

디시위키
잡보듣.png 이 문서는 듣보잡 그 자체, 혹은 듣보잡 같은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다만 그분들의 문서에 이 틀을 집어넣지 마시길 권합니다.
듣보1.jpg

이 글은 놀랍게도 디시위키에서 진지를 빨고 있습니다. 노잼이다 싶으시면 왼쪽에 마련된 비상구를 클릭하시면 이 문서를 탈출할 수 있습니다.

세포1122.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 작습니다.

작다고해서 귀여운 것이 아닙니다. 징그러울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대상을 보려면 돋보기나 현미경을 사용하십시오.
원자.pn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Http preview britannica co kr art o oliecht001m4.jpg

개요[편집]

이중내륙국임. 존나 작은 나라

북유럽에도 있는 노숙자가 없고(있어도 이웃이나 국가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듯)1인당 국민 소득이 11만 달러가 넘고 한명마다 집 한 채는 가지고 있다.

범죄율도 굉장히 낮다. 그래서 경찰도 얼마 없고 권총같은것만 들고다니지 특공대, 대테러부대 이런것도 없다.

ㄴ 저래보여도 나름 치안 관리형태가 대규모 철저한데 이 국가에서 실시하는 방법이 바로 일반 시민들이 파트타임으로 돌아가며 순찰한단다.

니들이 아무리 노오오오력해도 이민가기가 스위스보다 힘드니 포기하길 바란다

사실상 스위스의 따까리이자 스위스 2중대. 군대도 없어서 스위스가 전부 커버쳐준다. 심지어 공항도 없다

얼마나 작은나라면 인구가 4만명도 안 된다 씨발

다만 스위스 따까리 특징답게 외국인을 배척하는 경향이 살짝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