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왕조

디시위키
본문의 내용만 보고 비현실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만일 이곳에 언급된 정보를 맹신하여 현실에서 불이익이 생기더라도 디시위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세종센세.jpg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어느 한 병신새끼 또는 여러 병신새끼들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정상인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문서를 정리하여 주십시오.

왕조는 고사하고 부족국가라도 만들어봐라 ㅅㅂ놈들아

원년구단이 우승 딸랑 2번이 뭐냐 ㅅㅂ 그래도 친구가 있어서 외롭진 않다

사실 로이스터-양승호때 민주국가를 세우긴 세웠지만 김시진-이종운 콤비가 박살내다시피 못해서 관짝에 파 묻었다.

사실 시범경기에서는 이미 왕조를 세움

시범경기만 놓고 보면 왕조 급이 아니라 완전히 신화 급이다. 엥 이거 완전 환단고기 아니냐?? 시범경기만 보면 존나 우승 할거 같고 꼴부심을 충전시키지만 정작 실제 정규리그에 들어오면 성적 꼬라박고 시범경기때 실력은 실종되는거 보니 국뽕만 오지게 충전시키고 소설이나 다름없는 환단고기 그 자체이다.

무려 역대 좆크보 시범경기 중 3분의 1(33번중 11번)을 우승했으니...

다른 진기한 기록으론 시범 꼴찌+정규 우승(84), 시범 우승+정규 우승(92), 시범 꼴찌+정규 꼴찌(01), 시범 우승+정규 꼴찌(97) 그랜드슬램을 달성한것도 있다.

꼴데페이지보는데 꼴데왕조가 있길래 뭔가하고 눌러봤다.. 아닌걸 알지만 혹시나해서 기대했는데 역시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