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파르다스

디시위키
섹시꼴림.png [후방주의] 이 문서는 꼴리거나 SEXY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섹시하거나 꼴리는 딸감에 대해 다룹니다.
여남친이나 부모님이 계시는곳 내지는 공공장소에서는 이 문서 열람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후방을 주의하지 못해 깎여나갈 너의 사회적 평판을 디시위키는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캣우먼 닮았다. 솔직히 고양이 컨셉 포켓몬 중에선 제일 ㅆㅅㅌㅊ로 잘 뽑았지 않냐.

페르시온은 나쁘진 않은데 뭔가 고양이 보단 퓨마처럼 생겼고 알로라 페르시온은 찐빵 면상에 몬냥이는 파오후고 어흥염은 수인똥꼬충들이나 좋아할 생김새. 델케티는 눈까리가 극혐. 그나마 냐오닉스가 레파르다스와 비벼볼만 하게 생겼다.

그러니까 블화 할땐 좆같이 생긴 보르그, 바랜드 잡지 말고 레파르다스나 잡아서 키우자.

ㄴ 하지만 실전에선 어흥염이 더 쓸만하다. 그런고로 어흥염이랑 레파르다스가 고양이 포켓몬 공동 갑이다.

그리고 미진화형 쌔비냥은 6세대 7세대 모두 등장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