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폴 2세

디시위키

디시위키는 사회정서상 용납할 수 있는 고인드립을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형법 제308조에 의거, 죽은사람에 대한 디스를 할 때 허위사실이 아닌 진실만을 사용해 공격할 경우 명예훼손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삼각 고인돌에 명박이를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액션빔!!
물론 유족들이 고소충으로 변질되여 당신에게 입힐 데미지에 대해선 디시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국주의 씨발.png 주의! 이 문서는 약육강식을 인간 사회에서 실행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존나 애미뒤진 제국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야생에서 일어날 만한 약육강식을 인간 사회에서 실행하는 개새끼들이거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만한 대상입니다.

이 병신새끼들은 지능은 있는데 행동이 원시인 이하라서 인간 사회의 진보를 가로막는 쌍병신들입니다. 아무쪼록 이런 새끼들을 본다면 야생으로 보내줍시다.

왈왈~ 크아앙~ 어흥~ 으르릉...

제국주의의 상징.png
올마이트2.jpeg

더 이상 참을 수가...없다...

이런! 모두에게 환한 웃음을 선사하는 평화의 상징조차도 문서의 대상을 보자 극도의 분노로 살의의 파동에 눈을 뜨려 합니다!!
도망치세요!!

사탄의 패배.jpg
사탄의 패배!

이 문서는 사탄이 패배 했으며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사탄도 경악할 정도로 사악합니다.
이 문서를 읽는 것 자체가 악에 물들 수도 있으니 내성이 없다면 당장 나가십시오!

???:아 이건 좀 아니지않나요?
악마2.jpg
😈 위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악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

악마와의 거래를 하고 싶지 않다면 뒤로 가기를 누르시면 되시지만, 이런 좋은 거래 또 없습니다. 자 일단 영혼부터 주시고...
반감기.jpg 경고!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쓰레기를 넘어선 핵폐기물입니다.
이 문서는 인간말종개쓰레기핵폐기물새끼들이나 핵폐기물같은것들혹은 핵폐기물그자체를 다룹니다. 이딴 핵폐기물새끼들 때문에 일반 방사성물질인 세슘스트론튬,플루토늄등에게 미안해지고 이 새끼가 방사능으로 오염시킨 땅이 너무나도 불쌍해 집니다.

쓰레기는 그나마 재활용이라도 되지 이딴 핵폐기물새끼들은 재활용 조차도 불가능합니다. 아무튼 이새끼한테 방사능피폭당해 에 걸려 뒤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길바랍니다. 하지만 이 핵폐기물 새끼가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면 당장 콘크리트로 싸서 강철드럼통에 담아서 우주밖으로 던져버리시길바랍니다.

핵폐기물.jpg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shovelcross.pn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을 또 죽여주십시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척결대상이지만 우리가 쳐죽이기전에 감히 함부로 먼저 뒈져버렸습니다.
죽음마저도 이 좆씹새끼가 저지른 짓거리에 비하면 너무나 가벼운 솜빠따에 불과할 뿐이었습니다.
이새끼가 묻혀있는 죄없는 땅이 너무 불쌍하고 이새끼의 시체를 갉아먹은 벌레들에게도 미안해집니다..
어서빨리 이 새끼의 묘지에 곡괭이를 들고 면담을 가 싱하형의 마음가짐으로 참교육을 시전해줍시다.
물론 유족이 고소미를 걸면 알아서 대처하십시오.
하켄크로이츠.jpg 경고! 이 문서는 히틀러 같은 나치놈들이 매우 좋아하는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나치 놈들이 극도로 좋아할만한 대상입니다. 네오 나치들도 쌍수 들고 환영할 정도입니다.

하켄크로이츠와 친위대 문장 같은 상징들이 있어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국가에서 이 문서를 볼 때 주의바랍니다.
만약 이 국가들 중에서 체류중이면 이 문서를 보다 현지 법에 의해 처벌을 받아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EIL MEIN FUHRER!

-실제로 히틀러가 벨기에 침공할 때 예 때문에 우리는 같은 존재 아니냐고 드립쳤다.

그곳의토속신앙15.jpeg 경고! 뤼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북좆선새끼덜을 따라하고 맀습네다!
리 씹새끼덜에게 검렬당하거나 쳐맞기 싫으면 빨리 튀시라요.

북괴와의 비교.jpg
E0019270 504412742a2aa.jpeg 경고. 애미뒈진 파시스트 새끼가 다녀간 문서입니다.
애미뒤진 파시스트 새끼가 문서를 편향되게 수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추태들은 빨갱이들의 폭력성+선동 능력과 반동분자들의 정치 상향과 꼰대스러움을 합친 것보다 더합니다.
빨리 이 지랄맞은 문서를 고쳐주세요
키모튀.jp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아주 인성쓰레기틱한 인성헬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누구도 흉내내고 따라잡을 수 없고 인성쓰레기보다 더 노답 쓰레기인 인성헬입니다.
그야말로 이 문서를 가진 대상이라면 비방하셔도 괜찮습니다.
분노.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분노를 일으킵니다. 눈 앞에 보이면 일단 도망가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눈이 썩습니다. 귀도 멉니다. 손발마저 오그라듭니다. 두통도 옵니다. 아햏햏
사이코패스.jpg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 문서는 등골브레이커 앰창인생 패륜아가 써서 알아서 걸러서 봐야 합니다. 네 이노옴! 노오오오력은 안하고 부모 탓만 하느냐! ??? : 니부모를 원망해

-그 대학살 때문에 가족들도 싫어했다 카더라.

변탸.jpg 이 문서는 변태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이나 작성자는 존나 변태 새끼입니다.

-남 죽이고 얻은 돈을 창녀랑 붕가붕가 하는데 썼다. 제국주의 시대였던 관계로 현지에선 그걸로 더 유명했다.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독도는 일본땅.png 주의! 역사를 지좆대로 왜곡한 허위사실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역사를 심각하게 왜곡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절대로 이 내용을 맹신하지 마십시오.

100% 역사왜곡의 제왕인 일본극우새끼들이랑 중국나관중이랑 벨기에높으신 분들 같이 까야 할 놈의 빠돌이가 왜곡한 내용입니다.
실제 역사는 이와는 전~~~~~~혀 다른 내용임이 틀림없으니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얘가 죽은 이후 벨기에높으신 분들은 얘의 악행을 '위대한 잊기' 라는 역사왜곡으로 지웠다. 그래서 얘가 히틀러와 맞먹는 학살자인데도 우리는 모르는 것이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한조 프사.png 주의! 이 문서는 영암(永癌)에 관한 문서입니다!

니가 아무리 항암치료를 받아도 소용없는 영원한 발암물질입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띵복을 액션빔.

항암제.jpg 주의! 이 문서를 보려면 항암제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를 보는 순간 에 걸려 뒤질 수 있습니다.

암에 걸려 뒤지기 싫다면 병원으로 가서 항암제를 사오십시오.

사람이아니다.jpg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놈년은 너무도 뻔뻔하고 인면수심이라 인두껍을 들추면 철판이 깔려있을 게 분명합니다.
이런 새끼들에게 인권운운 하는 병신짓은 하지마십시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우병우개새끼.jpeg
도살자.jpg 경고! 이 새끼는 인간을 밥먹듯이 죽여댄 인간도살자입니다!!
이 문서가 가리키는 것은 인육에 환장해 인간을 대량으로 도살해버린 정신병자들에 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 인간은 맛좋은 고기에 불과하니 정상적인 인간은 자리를 피하십시오.
하지만 도살자의 속도는 너랑 똑같습니다. 이미 늦었습니다. Ah! Fresh Meat!!!!
이디아민.png 경고! 이 문서는 천수를 처누리다 골로 간 악독한 새끼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밥 먹듯 중범죄를 저질러 놓고 풍요롭게 살다간 병신들입니다.

분명히도 재판에 끌려가서 능지처참당할 새끼들이지만 금수저물고 헬지구에 태어난 이유로 천수 누리고 뒈졌습니다.

보기만 해도 분통 터지게 하는 병신새끼들은 희생자들을 위해 하루 빨리 부관참시 당해야 합니다.

씨발새끼들아!!!!!!

레오폴드.jpg

-저 오른쪽 짤이 레오폴 2세.

콩고의 학살자.

1500만을 학살한 벨기에의 히틀러

1884년 베를린 회의에서 로비를 통해 벨기에의 76배나 되는 중부 아프리카의 땅을 차지한 이후 '콩고자유국'라는 이름의 개인 소유지를 세우고 

그곳에서 혹정을 일삼았다. 자세히 들여다 보면 기술과 산업의 발딜로 고무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됨에 따라 레오폴 2세는 콩코 전역에서 고무 채취를 위한

강제노역을 콩고인들에게 강요하였고, 이 과정에서 수많은 학살과 잔혹행위가 벌어졌다. 

주민들의 가족을 억류해 야생 고무의 채취를 강요하였으며, 하루 할당량을 못 채우는 경우 원주민들에게 채찍질을 심하게 가해 불구로 만들거나,

손목이나 팔을 잘랐으며, 심한 경우엔 그들의 부인이나 자식를 강간하거나 살해하기도하는 등 무수한 악행들이 벌어졌으며, 

이는 레오폴2세의 사병들인 Force Publique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25년동안 적게는 800만 명에서 많게는 1천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죽거나 불구가 되는 일을 당해야했다.

(단 이 숫자들은 추정치이다. 왜냐하면 1924년 이전의 콩코의 인구관련된 자료가 별로 없기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학살당했는지 알 수 없기때문이다.) [1][2][3]

그리고 이렇게 모은 막대한 부를 이용해 벨기에 본국에 여러 건축물들을 건설함으로써 '건축왕'이라는 별명과 함께 인기를 누렸으나, 자신의 정부를 위해 콩고에서 얻은 돈 일부를 유용한게 벨기에 정부에 의해 발각되면서 그의 피 비린내가 나는 콩고의 통치가 들어났기 시작했고, 이에 벨기에내의 여론은 물론 타 제국주의 국가들에서도 경악의 목소리를 내며 레오폴 2세를 강도 높게 비판했다. 물론 타 제국주의 국가들도 원주민들을 대상으로 그에 못지 않은 가혹한 착취를 하고 있었다. 이후 벨기에 정부가 레오폴 2세로부터 콩고자유국에 대한 통치권을 양도받음으로써 피의 통치는 막을 내릴 수 있었다.(여러 방면에서의 개선은 있었으나, 강제노동은 계속 유지하였다.)

문서 맨 위에 있는 '벨기에를 시기한 영국과 프랑스의 프로파간다'는 이새끼가 실제로 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