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위험!

이 문서는 이(가) 너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만약 당신이 오랜 라이벌 미제 양키 새끼들, 아래에 사는 곧 분열될 주체사상 파시스트 빨갱이 집단 좆짱퀴벌레 새끼들, 한때 속국이었던 주제에 자꾸 크림 반도 가지고 깝치는 코사크 새끼들, 쿠릴열도 내놓으라고 시비 거는 원숭이새끼들, 게임도 안 되면서 전쟁 선빵건 캅카스 촌놈들, 겨울날 피터지게 싸웠던 옛 피지배국, 스팅어 미사일 쏘아대는 개노답 이슬람 깡촌 새끼들, 곱게 입다물고 고기방패 해주면 될 것을 지말 더럽게 안들어쳐먹고 한국전쟁부터 온갖 어그로를 끌어온 노답 관심종자 3대, 탈북자에 체포조끌고와서 블라디보스토크 치안 개판만드는 북괴새끼들, 지좆대로 소련 해체시켜버리고 경제, 복지, 과학, 군사력, 국제적위상등 모든것을 씹좆망수준으로 떨궈버린 틀딱-술충(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документ에서 объяснение하는 страна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나마 말잘듣는 동생놈, 요구르트와 와인이 가장 맛 있는 슬라브 먼 친척 동생놈, 맛있는 도시락 라면, 초코파이 잘 만들어주고 말잘듣는 북괴의 형제, 싸움 잘하는 쌀국수 요리사, 짱깨벌레 혐오하는 카레 요리사, IS와 피터지게 싸우고 있는 아랍 동맹국, 도널드 트럼프을(를) 좋아하는 사람일 경우,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국가을(를) 찬양하십시오.
디시위키는 이 글을 보고 느끼는 기쁨을 함께 축하해주지 않습니다.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너무큼니다.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 큽니다!

이 대상은 너무나도 커서
전체의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대상을 보고싶다면
보지말고 상상이나 하십시오.

코롯-7b 행성 표면 예상 그림.jpg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국가, 행성, 은하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일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Tokyo hot.jpg
ㄴ중동쪽 러시아 한정, 실제로 이새끼들도 자신들이 싫어하는 미국과 마찬가지로 지역마다 치안과 살기좋은곳이 다른데 그래도 천조국은 준유토피아라도 되지만 얘넨 거의 땅 99%가 디스토피아에다가 10% 지옥이다. 왜 그러냐면 당장 러시아의 역사만봐도 답이 나온다.
섹시꼴림.png [후방주의] 이 문서는 꼴리거나 SEXY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섹시하거나 꼴리는 딸감에 대해 다룹니다.
여남친이나 부모님이 계시는곳 내지는 공공장소에서는 이 문서 열람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후방을 주의하지 못해 깎여나갈 너의 사회적 평판을 디시위키는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휴지.jpg 이 문서는 휴지도둑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당신의 단백질을 앗아갈 수 있는 존재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저는 이 것을 보고 딸을 너무 쳐서 더 이상 꼬추가 서지 않습니다...
최진행.jpg 💉 이 문서는 약한 팀의 약한 선수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야구로 승부하자라는 말을 약으로 승부하자는 말로 보답한 선수를 다룹니다. 어떤 범죄구단이분을 약사님이라고 부릅니다.
약드리게스.jpg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해가지지않아.jpg 이 글이 설명하는 대상은 .

스케일이 다른 땅따먹기색칠놀이에 얼룩진 !

Plus Ultra!!.....In God we trust!!.....

10kMiles.jpeg
푸틴.jpg 주의! 이 글은 헬-쏘오련의 현실을 다룬다스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러시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러시아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낀다스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동무에게 탈러시아를 권한다스키. 할수만 있다면스키

스탈린.jpg
푸틴.jpg 주의.이 문서는 너, 나, 우리 주인님에 대해 다룹니다.
모두 무릎 꿇고 주인님을 영접하도록 합시다.
주인님에게 밉보이면 어떻게 되는지 알지? ㅋ
다스베이더.jpg 이 문서는 간지나는 악역을 다룹니다.
이 악역은 심각하게 멋있어서 인기가 주인공을 씹어먹습니다.
조연이 되어버릴 주인공에게 명복을 액션빔.
I am Your Father...
영웅 마크 2.png 이 문서는 숨은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다크, 안티 히어로에 대해 다룹니다.
다크, 안티 히어로를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고든 프리맨.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에게 처맞기 싫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너의 띵복을 액션빔.
마동석.jpg 이 문서는 파워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워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덩치의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워후 또는 파워후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한테나 이 문서를 추천해주세요.
파워후 근척근척...
브록 레스너.png

치킨도 맛있어.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고혈압.jpg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가 서술하는 놈이 하도 병신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하는 놈이 빨리 자살하거나 자멸할 때가 오길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 받읍시다.
문서에 언급되어 있는 대상자님! 지금 당장 자살을!
Hanjantea.jpg 이 문서는 방사능 홍차를 쳐먹고 싶어서 만든 문서입니다.

러시아에 대해 비판할 경우 가차없이 문서에 저장될 것입니다. Good Luck.
푸틴 개샊... 뭐? 홍차? 마셔봐야지... 죄송합니다엌커컼 살려주세오옼롥...
방.jpg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빅뷰티풀.jpg 주의! 이 글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거대합니다!
너무나도 크고 아름다워서
한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입니다!
볼드모트.jpe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에 관해 너무 많이 알면 뒤질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지극히 위험하여 함부로 조사를 하거나 파헤치려하다간 아주 좆될수가 있습니다.
이 대상에 대해 조사하다 뒤져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러시아 국장.png 디시위키에서는 이 문서가 중증 러뽕을 작성합니다!!

이 글에는 파시스트 침략자를 격퇴하고 인류의 자손들을 수호해낸 위대한 어머니 조국,
소비에트 러시아의 가득이 은총합니다!!

Да здравствует Советская Россия ― родина-мать!
Слава вдохновителям и организаторам нашей победы ― красноармейцам!
Слава отстоявшей независимость нашей родины!
Вечная слава героям, павшим в боях за нашу советскую Родину и отдавшим свою жизнь за свободу и счастье нашего народа!
Ура!

소련 국장.png
파시즘 피스케스.png 경고! 이 문서는 파시즘/파시스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얼어붙음.jpg ❄ 이미 얼어붙은 항목입니다. ❄
인종차별 Pulitzer.jpg 주의! 이 문서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입니다.
이 문서는 특정 인종에게 미개하다고 하는 놈들이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것을 다룹니다.
만약에 그런 인간 폐기물을 발견한다면 즉시 쓰레기 소각장로 보내 버리는걸 추천드립니다.

"니가 잘못했잖아"
"뭐? 니가?"

좆베르데.jpeg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아시아의 국가
북아시아 러시아 (시베리아)
중앙아시아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서아시아 레바논 바레인 사우디아라비아 시리아 아랍에미리트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예멘 오만 요르단
이라크 이란 이스라엘 조지아 카타르
쿠웨이트 키프로스 터키 팔레스타인 ·
남아시아 네팔 몰디브 방글라데시 부탄 스리랑카
아프가니스탄 인도 파키스탄 ·
동남아시아 동티모르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
동아시아 대한민국 몽골 일본 중공 중화민국 북한
상임이사국
미국의 국기.png 영국의 국기.png 프랑스.png 러시아 국기.png 중국의 국기.png
미국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공
BRICS
640px-Flag of Brazil.svg.png 러시아 국기.png 인도의 국기.png 중국의 국기.png 2000px-Flag of South Africa SADCWebsite-1-.png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공 남아프리카
공화국
러시아의 역사
시대 구분 슬라브족 국가 소수민족 국가
선사 청동기 시대
철기 시대
고대 동슬라브족/루스족
9세기 ~ 12세기 키예프 루스
12세기 ~ 16세기 러시아의 공국들
 노브고로드 공화국
 동북루스
 리투아니아 대공국
 모스크바 대공국
1547년 ~ 1721년 러시아 짜르국
1721년 ~ 1917년 러시아 제국
1917년 러시아 공화국
1917년 ~ 1922년 소비에트 러시아, 러시아 국가
1922년 ~ 1991년 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
1991년 ~ 러시아 연방

Россия

세계 최대의 나라

루시안웨건.jpg

그리고 기행으로 유명한 나라이자 존나 추운 나라

특히 시베리아의 겨울은 대포와 총이 얼어붙을 정도로 애미뒤지게 추워서 유럽에서 깡패짓하던 나폴레옹히틀러도 러시아만 가면 동장군에 GG쳤다고 한다.

러시아 국기.png
러시아의 지도.png
라씨야 연방
Российская Федерация / Russian Federation
기본 정보
수도 모스크바
국가 연방제 일당우위정당제 이원집정부제 공화국
대륙 유라시아
면적 17,098,242 ㎢
인구 146,541,630명 (9위)
추가 정보
지도자 푸짜르 (대통령)
바지사장 (정부 주석)[1]
발렌티나 마트비엔코 (연방 평의회 주석)
뱌체슬라프 볼로딘 (국가 두마 주석)
GDP $1조 1760억 (15위)
언어 러시아어
민족 여기도 존나많다
종교 동방정교회

강대국이다. 하지만 동시에 후진국이다. 자원이 그렇게나 많은데도 한국보다 못사는 나라. 한국은 자원 없어도 잘 사는데 러시아는 자원 있는데도 시민들이 우리보다 못사는 빈국이다. 뭐 이런 개같은 나라가 다있어? 그런데 또 군대가 세고 자원, 농토는 있어서 GDP에 잡히지 않아도 나라가 어찌어찌 굴러는 간다. 러시아가 잘하는 거라고는 보드카랑 무기 찍어내는 거랑 미녀 팔아넘기는 거 뿐이다.

사실 러시아는 의료선진국으로 몇몇 질병은 길거리에서도 무료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솔식히 세상에 이런 선진국이 어디있냐?

유라시아(북아시아, 동유럽)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나라다.

소련이 멸망하지 않았더라면 지금 북쪽의 돼지새끼들도 저렇게 나대지는 않았을것이다, 아니 소련의 압력으로 돼지통구이가 됬을수도

아 참고로 소련이 남아있었어도 돼지새끼들 신세 조지는 건 매한가진데, 북괴새끼들은 냉전시절때도 소련에 붙었다 중국에 붙었다하는 박쥐짓을 많이 해서 보드카국에서도 이상한 놈이라는 평이 지배적이었다.

실제로 고르바초프 정부 들어설 때쯤은 남한이 북한보다 더 잘 사니깐 남한하고 거래하자며 물태우랑 무기거래협상도 체결하고 국교도 맺었다.

문제는 민주화만 외치고서 실제 국가통치력은 병신인 옐친이 집권하면서 본격 잃어버린10년, 한 70년전으로 뒤로가는10년, 헬시아를 맛보면서 경제나 사회시스템이 말 그대로 초토화 되었다가 겨우 '나라는 돌아가게' 정신은 차린 것이다.

하여튼 옐친 개씨발새끼

현재 징병제에서 모병제로 이행시키는 작업을진행중이며, 전 군의 40%가량이 모병제 입대 장병들이다.

제정 러시아군 시절부터 내려오는 유서깊은 전통인 엽기적 악폐습으로 유명했으나,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 취임이후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한다.

그래도 병신같은 악폐습 남아있는건 여전.

그나마 다행인 것은 대학교에 입학한 사람에 한해서 군복무를 면제해주는 대신 대학에서 군사학 강의를 들어야 한다 카더라.

ㄴ 사실 이건 지잡대 새끼들도 그러면 다 군면제? 라고 생각하는 헬무새 새끼들 있을수있는데 한국만큼 대학이 많지않다

사실상 개독새끼들 채플 듣는 수준.

이새끼들도 허세가 개지린다.

돈도 없으면서 로스케 새끼들의 주장에 의하면 싸지도 않은 무기들을 대량으로 도입하겠다고 발광한다.

그리고 맨날 할 수 있다고 우긴다.

우크라이나 넘버원

개요[편집]

흰짱깨, 화이트 나이지리아.

화이트 니그로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나라다.

러시아(Russia)라는 국명은 영어식 명칭이며 러시아어로는 라씨야(또는 로씨야)(Россия)라고 한다. 정식 풀네임은 라씨스까야 피지라찌야(Российская Федерация).

러시아 민족을 이야기 할때는 루쓰끼(русский) 라고 한다.

상임이사국 이고 미국 보수계에서도 트럼프 같은 러뽕들 있다

러시아의 터프함 마초 카리스마에 빠지는 현상은 세계적으로 원래 꽤 있는편.

여자는 미녀로 유명하고 (러시아 우크라이나 같은 슬라브어 국가 쪽은 서구에서도 미녀가 많이 나오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당연하게도 모든 러시아인이 미녀인 것은 아니다.)

흔히 국제사회에서 국가에 동물을 빗댈 때 (불곰 혹은 북극곰)에 비유되기도 하며

실제로 러시아인들 스스로도 자국을 묘사할 때 곰으로 묘사하기도 한다. 올림픽 마스코트도 곰이다.

국가(國歌)[편집]

Ddul.jpg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대해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주세요.
제국의회 소련깃발.jpg 이 글은 마더 러시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이러한 마더 불곰국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러시아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Великая родина мать ― Советская Россия, ура!!!!

러시아 국기.png

주소

주소

Россия — священная наша держава, Россия — любимая наша страна. Могучая воля, великая слава — Твоё достоянье на все времена!

라씨야- 스뱌쉔나야 나솨 데르좌바 라씨야- 류비마야 나솨 스트라나. 마구차야 볼랴, 볠리까야 슬라바 - 뜨바요 다스따야늬예 나브셰 브례메나

러시아, 우리의 신성한 나라 러시아, 우리가 사랑하는 조국 강인한 의지와 위대한 영광이 너와 언제나 함께하리라!

Славься, Отечество наше свободное, Братских народов союз вековой, Предками данная мудрость народная! Славься, страна! Мы гордимся тобой!

슬라브샤, 아톄체스트바 나쉐 스바보드노예 브랏스키흐 나로돕 사유즈 볘까바이, 쁘롓카미 단나야 무드로스트 나로드나야! 슬라브샤, 스트라나! 믜 가르딤샤 따보이!

찬양받으라, 우리의 영원한 조국이여, 우리의 영원한 형제의 연합이여! 조상이 물려준 선조의 지혜가 함께하리 찬양받으라 조국이여, 우리는 그대가 자랑스럽다!

От южных морей до полярного края Раскинулись наши леса и поля. Одна ты на свете! Одна ты такая — Хранимая Богом родная земля!

앗 유즈늬흐 마례이 다 빨랴르나가 크라야 라스끼누리스 나쉬 례사 이 빨랴. 아드나 띄 나 스볘톄! 아드나 띄 타카야 - 흐라니마야 보감 라드나야 젬랴!

남쪽의 바다에서 극지의 땅까지 우리의 숲과 들이 보이는가 오직 너 하나, 그대 하나만이 하느님이 보호하시는 땅이니라!

Широкий простор для мечты и для жизни Грядущие нам открывают года. Нам силу даёт наша верность Отчизне. Так было, так есть и так будет всегда!

쉬로끼이 쁘라스토르 들랴 몌츠띄 이 들랴 쥐즈나 그랴두쉬녜 남 아끄릐바윳 고다. 남 씰루 다욧 나솨 볘르노스띄 아뜨취즈니 딱 븰라, 딱 예스뜨 이 딱 부뎻 브셰그다!

꿈과 삶을 위해 넓게 펼쳐진 우리 조국에 너에게 찬란한 미래가 열려 있다! 조국에 대한 믿음이 우리에게 나아갈 힘을 주리라, 언제나 그랬듯, 언제나 그러듯, 언제나 그럴 것이다!

소련 붕괴 후, 대통령이었던 보리스 옐친은 소련 국가를 폐기하고 새로운 국가를 채택하길 원했다. 그래서 선택된 것이 미하일 글린카라는 인간이 작곡한 애국가(Патриотическая Песня, 빠뜨리아띠체스까야 뻬스냐). 하지만 1990년부터 10년간 사용된, 가사도 없는 이 국가는 국민들에게 인기가 별로 없었고 당시 러시아에서 여전히 큰 영향력을 갖고 있던 러시아 공산당의 공격을 받았다.

결국 2000년에 정권을 잡은 블라디미르 푸틴은 소련 국가의 작사자이기도 한 세르게이 미할코프에게 기존의 소련 국가에, 소련냄새를 뺀 다른 가사를 붙여줄 것을 요구했고 그렇게 탄생한 것이 지금 러시아 국가이다. 근데 가사만 다르고 음은 소련 시절이랑 똑같다.

성의식[편집]

False.png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베트남이 인성교육 분야에 명성을 높이고 있다면, 이쪽은 의료계열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러시아 정교회의 영향이 매우 강하며, 물리치료가 매우 발달해 똥꼬충 환자들의 완치율이 매우 높다고 한다.

거기다 우수한 물리치료 지식과 효과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상호-보완을 위한 스킨헤드라는 물리치료사협의회도 있어서 물리치료는 나날이 발전 중이라고 한다.

러시아의 유명한 물리치료사로는 막심 마르친케비치가 계신다.

그 치료 실력은 가히 독보적으로, 무려 500명을 치료하셨다. 과연 물리치료사협의회에서도 내노라 하는 권위자이시다.

ㄴ 뭘 내놔 내로라 겠지

ㄴㄴ인터폴이 내놓으라 하잖아

그리고 국가적으로 일반 국민들도 물리치료에 대해 관심이 높기 때문에 일반 시민 남성들도 이따금 길거리서 환자들에게 무료 진료를 시행하기도 한다.

의술을 체험하고 싶다면, 휴가나온 러시아 공수부대 성님 앞에서 응딩이를 흔들흔들 해보자. 불곰성님의 조예깊은 의술에 감읍하여 몸둘바를 모르게 될 것이다.

러시아식 물리치료의 진가를 맛보고 싶다면, 슬라브족 어린아이 딱 한명만 강간해서 교도소에 들어가봐라. 교도소 물리치료사들의 클래스는 길거리 물리치료사들과 차원이 다르다.

ㄴ농담으로라도 이런 말 하지마라

ㄴ아동성폭행자는 어느 나라 교도소를 가건 사람 취급 못받는다. 진짜 같은 죄수한테 맞아 뒤질 확률 100%라서 독방에 혼자 넣는 경우가 많음. 미국은 그나마 살게라도 해주지 러시아같은 곳에서는...

의료선진국[편집]

False.png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세종센세.jpg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어느 한 병신새끼 또는 여러 병신새끼들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정상인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문서를 정리하여 주십시오.
의사양반.jpg 본 문서는 의학적 지식을 담고 있습니다.
에, 어느 정도 완쾌된 뒤에 말씀드리려고 했지만 선생은 앞으로 아이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이 모든건 디시위키 따위의 의학정보를 맹신하고 따른 선생님 책임입니다.
그러므로 질병은 반드시 병원 및 보건소 등 전문 의료기관을 내방하시어 의사양반의 진찰을 받길 바랍니다.
간호사양반.png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치료사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환자를 찾아가기까지 해서 치료하는것으로 보아 훌륭한 의사들임이 틀림이 없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에서는 환자분께 영원한 안식을 처방한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에서는 여성들도 영원한 안식을 처방한다

주소

물리치료뿐아니라 심리치료에도 일가견이 있는 러시아 시민들. 수많은 의사들이 길거리에서 환자를 자애와 사랑으로 다가가 무료로 치료해주는 모습이 우리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치료는 기계도 고칠수 있는듯하다.

주소

응급상황에 대처하기 힘든 여객기 내부에서도 어디에나 있는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 치료사들의 솜씨는 빛을 발한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치료는 비행기도 고치는걸 보아 러시아인의 교양 학문임이 틀림없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교양 학문, 물리치료 수업은 로린이 때부터 가르치는 것으로 보아 의료선진국 러시이의 위상은 적어도 100년은 갈듯하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치료는 간혹 집단치료로 행해지기도 하나보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에서는 물리치료로 똥송한 유전자도 고칠수 있는것으로 보아, 러시아의 물리치료는 유전학에도 응용되는 깊이 있는 학문이 분명하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에는 지하철도 물리치료를 하나 보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에서는 TV에서도 물리치료를 튼다. 이로 짐작해보건데 러시아에는 머한민국의 개념출타 넘버원이나 생로병사의 비밀 같은 허접 3류프로는 감히 범접할수 없는 수많은 의학관련 프로가 많음을 알수 있다

주소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치료는 전우간의 우애를 다지는 데에도 효과적인것같다.

의료기술전파.jpeg

같은 공산권 국가였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도 소련 시절 러시아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이쪽도 선진적인 의료기술이 도입되었다. 같은 우방국 시민들끼리 물리치료를 서로 전파하는 모습이 아름답지 않은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 따로 없다.

러시아 중국 어선 물리치료.jpeg

심지어 중국에서는 의료선진국 러시아의 물리치료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단체로 배타고 러시아로 관광을 가기도 한다.

호세의 참교육.jpg 이 문서는 참교육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참교육의 은혜를 다룹니다.
만일 참교육을 거부할시 성적은 개좆망행이니 순순히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헤이, 영쑤!! 돈 두댓!"
참교육.png

이제 마누라도 참교육한다 가정폭력 처벌 존나 줄인다더라 갓시아 삼일한 ㅅㅌㅊ [[1]]

똥양킬러 스킨헤드[편집]

러시아 빠는 전형적인 몽골리안상 병신들 스킨헤드한테 단체로 몰매 쳐맞아봐야 정신차린다. 이 새끼들은 네오나치를 겸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자기 조상들이 독소전쟁에서 나치랑 피터지게 싸웠다는 건 모르는가보다. 그래서 자국민들도 스킨헤드는 극혐함.

ㄴ 어차피 예카테린부르크 기준으로 동쪽은 아시아계 러시아인들이 꽤 많은 관계로 스킨헤드 그딴거 없다고 봐도 좋고 서부 쪽은 어디 깡촌그라드이면 모를까 주요도시에는 경찰들이 다 잡아가서 없다. 오히려 요즘에는 고프닉이라고 불리우는 양아치새끼들이 더 위험함. 아디다스 저지에 싸구려 보드카에 뉴스보이캡 그리고 고프닉 스쿼트라고 불리우는 이 새끼들 특유의 쪼그려앉기가 결합된 러시아판 앰생새끼들인데 관광객 털기가 얘들 취미생활이니 알아서 조심히 거리 벌려.

러시아 관광하면 많이 가는 대도시 모스크바상트페테르부르크에는 거의 없는것이나 마찬가지이긴한데 100% 박멸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니가 진짜 존나게 재수가 없으면 마주칠 수도 있다.

행여나 이런 놈들 만나면 괜한 객기 부리지말고 무조건 큰 길가나 경찰이 있는 쪽으로 좆빠지게 튀어라. 이것들은 십중팔구 떼거지로 몰려다니거나 흉기를 들고다니기 때문에 니가 알렉산드르 카렐린이라해도 못 이긴다.

미녀[편집]

앨빈토플러.jpg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파오후들 사이에서 떠도는 러시아 관련 카더라 중 하나. "러시아에는 페어리 소녀와 엘프 처녀, 오크 아줌마, 술주정뱅이 러남충이 산다"는 말이 있다.

러뽕들한테는 최고의 나라 이민가고싶은 나라 1, 2위를 다툰다. 그리고 이민가서 스킨헤드 성님들한테 주먹찜질 당함.(러시아 이미지가 깔끔해보여서 그렇지.{엥 ? 뭔 개소리냐}1인당 GDP 한국보다도 낮다)

서양 포르노를 즐겨보는 사람들에게 있어 러시아는 마음의 고향이자 이상향이라고 한다.

ㄴ 동양인은 가보면 알겠지만 사람대접 못받는다.

ㄴ 러시아에서 동양인차별하는건 피디수첩 등등 한국언론을 비롯 전세계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현지 사는 까레이스키(고려인)들도 러시아 동양인 인종차별 심하다고 한다.

ㄴ 병신아 까레이스키는 형용사다. 영어처럼 korean이 한국 사람도 되고 "한국의"도 되는 게 아니다. 한국남자는 카레예츠 여자는 카레얀카 고려인은 코료 사람 (Корё Сарам)이다.

ㄴ 라시스키 라고도부르지않냐?

동양인을 개벌레취급하는것으로 유명하다. 세계최강 인종차별국가

ㄴ요즘은 대놓고 동양인 폭행하거나 차별하는 짓은 안한다

반론[편집]

확실히 동양 종자의 외모 노화가 늦는 편이긴 한데,

시발 젊을 때 대박주 늙어서 상장폐지되는 게 평생 상장도 못한 동양년보다 훨 낫지 않냐?

서양년들이 빨리 늙는건 노력을 안해서 그런거다. 웰빙이나 외모관리같은 개념이 잡혀있지 않아서 나이들어서 폭삭 늙는 것 뿐이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노오력을 하자.

은발로리 다이스키.

서양인들이 금방 늙는 이유가 멜라닌 세포가 별로 없어서 자외선에 취약해서 그렇다. 그러나 현대에는 이미 선크림이라는 게 있으므로 서양인들이 똥양인들보다 잘 늙는다는 소리는 이제 더 이상 할 필요가 없어졌다

그리고 모스크바 한정으로 인종차별은 덜 하다. 모스크바 이외지역의 똥양인들에게 명복을 시베리아 극동 지역은 백인뿐만아니라 원주민(대부분 몽골리안, 튀르크) 다른 이민자도 많아서 괜찮음

  • 러시아=은발이라는 병신같은 조합은 도대체 어느 야마에서 나온 생각인지 모르갰다.
  • 이시벌것들 나라얘기하는데 창녀얘기가지고싸우네
  • 하라는 국가 얘기는 집어 치우고 여자 얘기로 지랄을 하냐...누가 쉐도우복싱클럽 아니랄까봐

종교[편집]

골수 정교회 나라이다. 도스토예프스키나 톨스토이 같은 러시아 문학의 거장들도 종교를 소재로 작품 좀 써봤을 정도.

톨스토이같은 경우는 소설이 정교회를 부정적으로 묘사하는 부분 때문에 교회로부터 따가운 눈초리를 받았다.

소련때 '종교는 인민의 아편' 드립을 치며 정부에서 무신론과 유물론적 사관을 밀어줬으나, 인민이 아편이라도 빨아야할 소련의 경제사정을 어찌하리오....

소련이 해체된 지금 여전히 얘네들은 정교회 나라이다. 러시아 안에서 그리스도교 신자의 절대 다수는 정교회 신자.

정교회의 교리 특성상 부심이 존나 끝내주는데, 특히 개신교를 존나게 싫어한다.

  • 러시아 안 개신교 이미지
  1. 영미와 독일의 돈빨 종교.
  2. 역사가 500년 밖에 안된 족보도 없는 놈들.
  3. 성체성사가 없는데 니들이 그리스도교라고? 지랄하고 자빠졌네!

대략 이정도이다. 그리스도교 이외에는, 의외로 무슬림들의 인구 비중이 많다. (약 10~15% 정도)

다만 이쪽은 러시아 쪽에서도 우랄산맥 동쪽의 몽골로이드계 주민들이나 북카프카스쪽 지역 이야기.

설명하자면, 북카프카스 지역은 지리적으로 중동과 가깝다. 그래서 이지역 사람들은 생긴 것도 중동사람처럼 생겼고,

ㄴ카프카스 사람이 언제부터 중동이랑 비슷하게 생겼냐? 체첸 반군들 사진 봐도 동유럽이랑 더 비슷한데

문화적으로도 유럽의 기독교문화보단 중동의 이슬람문화를 많이 받아들였다. 우리가 많이 들어본 체첸이 이 지역에 있는 곳이다.

역사[편집]

루스 족 국가의 성립[편집]

푸틴잼.jpg 디시위키에서는 이 문서가 중증 러뽕을 작성합니다!! Да здравствует Советская Россия ― родина-мать!

원래 현재 러시아 서부,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등 지역에는 동슬라브인들이 광활한 러시아 평야 각지에서 찌질하고 야만스럽게 살아가고 있었다. 8세기 후반에서 9세기 초까지 각 동슬라브족 부락들이 합쳐지면서 북쪽의 노브고로드와 남쪽의 키예프를 중심으로 두 개의 부락연맹을 형성하게 되었는데 노브고로드 부락의 원로 틀니충들이 지속적으로 내분을 일으키면서 큰 혼란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러다가 결국 내분이 통제할 수 없는 지경에까지 오자 서로를 믿을 수 없었던 노브고로드 야만인들은 바이킹의 지도자 류리크에게 질서확립을 요청하게 되었다. 결국 류리크가 이끄는 바이킹들이 넘어와 일부 저항하는 찌끄래기 슬라브족들을 척살하고 그들을 노예 및 신민으로 삼고 통치를 하기 시작했고 862년 류리크는 노브고로드를 점령하고 공후의 자리에 올랐다.[2]

이 지역 동슬라브 인들은 통치자이자 정복자로서 들어온 바이킹 족을 '배 잘 타는놈' 이라는 뜻으로 "루시"라고불렀다. 그리고 이후 동슬라브족과 바이킹족이 서로 융화되면서 점차 동슬라브인들까지 스스로를 루시라고 부르기 시작했는데 이때부터 소위 '루스 족'이 탄생하게 되었다.

류리크의 뒤를 이은 올레크는 남쪽의 키예프 부락까지 모두 손에 넣었고 중심지를 북쪽 노브고로드에서 남쪽 키예프로 옮겨 키예프 루시 공국을 건설하였다.[3]

오늘날 러시아의 중심지이자 현재 러시아의 모태가 된 나라는 모스크바이지만, 이 당시 러시아에서 가장 잘 나간 세력은 키예프[4]와 노브고로드였다. 키예프는 우크라이나 곡창지대를 끼고있는 교역요충지로 흑해무역으로 번성하였고, 노브고로드는 호박(보석)산지를 보유한 발트해의 상업세력이었다. 그에 비해 모스크바는 12세기에 건설된 지방잡도시였다.

키예프 루시 공국은 영토영토 열매를 먹은 전쟁광 스뱌토슬라프, 정교회를 받아들인 블라디미르, 문물왕 야로슬라프 시대를 거치면서 힘만믿고 나대는 국가가 아니라 문명화된 국가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러시아 지방에서 가장 강력한 세력이었던 키예프는 당시 문화중심지이던 비잔틴 문화를 흡수한 문화국이기도 하였다. 어느정도였냐면 프랑스로 시집간 키예프 공주가 서유럽 최대도시인 파리가 미개하다고 문화적 약자멸시 내용을 담은 편지를 고국에 보내기도 했을 정도이다.

똥송 제국의 침략과 지배[편집]

반달 당한 이 항목에게 띵복을 액션빔.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그러나 12세기와 13세기 똥송 제국의 공격이 시작되었고, 1240년에 키예프는 철저히 파괴되었으며 갓크라이나에서 헬크라이나가 되어 오늘날에 이르게 된다...(몽골로이드가 또..똥송합니다)...우크라이나 지방은 몽골의 황금씨족이 장악하고 이곳에 킵차크 한국을 건설한다.

킵자크 한국은 러시아 지역 내 공국들과 엄격한 군신관계를 유지했다. 루스 족을 다스리는 대공들은 몽골의 동의를 얻어야 대공의 지위를 인정받는 개안습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으며 또한 몽골이 파견한 각 호장들의 간섭과 감시를 받으면서 수시로 공물을 바쳐야 했다. 당연히 로씨야와 헬크라이나에서는 똥송 씨발놈년들이라고 욕을 했으나 이때는 몽고가 전세계를 탈탈 털고 짱짱맨 천조국 해먹던 시기라서 뒤지기는 싫었기 때문에 바쳤다.

그러나 1342년, 아시아에서 킵자크 한국의 형님이라고 할 수 있는 원나라가 비리비리해 지면서, 킵자크 한국의 지배력도 흔들리기 시작했다. 똥송 몽골귀족들은 저그들끼리 권력 다툼을 벌이면서 나라가 내분으로 개판나기 시작했고 각 호장들도 러시아 공국들을 감시하기 보다는 왕위계승다툼과 권력다툼에 모든 에너지를 올인하기 시작했다. 결국 1371년에 이르러 러시아지역의 각 공국들은 몽골에 공납을 바치는 것을 중단하게 된다.

1420년대부터 킵자크 한국은 시베리아, 크림, 카잔, 아스트라한 한국 등 여러 작은 나라로 분리되었다. 1480년에 아흐마드 칸이 루시 각 공국을 공격하여 지배력 하에 두려고 했으나 모스크바 대공 이반 3세의 군대에 패하였고 킵자크 한국은 1502년에 완전히 멸망하였다.

모스크바 공국의 발전[편집]

예토전생틀.PNG 이 문서는 예토전생했습니다!

이 문서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오랫동안 사망했다가 최근 다시 살아났습니다!

킵자크 한국이 많은 공국을 거느리긴 했지만, 키예프 북쪽의 똥내나는 미개 슬라브족들은 미개 똥골족들이 봐도 다스릴 가치가 없어보였는지 직접 통치를 하는대신 빵셔틀로 두고 주기적으로 삥을 뜯게 된다. 킵차크 한국은 삥을 더 효율적으로 뜯기위해 빵셔틀 반장을 임명하는데, 이 빵셔틀 반장을 맡게 된 세력이 바로 모스크바이다. 이 시기에 루스 각 공국들은 몽골에게 삥을 뜯기는 것도 모자라 지들끼리 싸움박질하기 바빴는데 모스크바는 대륙 깊숙한 곳에 있어 삥도 덜 뜯겼고 상대적으로 전란으로부터 자유로웠다. 1328년에 모스크바 대공이 된 이반 칼리타는 몽골 칸과 마누라, 첩들에게 뇌물을 바쳐서 찐따들의 대장급인 "루시 공국들의 수장" 및 "블라디미르 대공"으로 봉해졌고 삥을 대신 뜯을 수 있는 권한까지 얻게 되었다.

찐따들의 대장에 봉해진 모스크바 공국은, 타타르 똥골족의 속국이었지만 똥송족에 대한 증오심을 부추겨서 민심을 모으면서도 빵셔틀 반장을 하면서 다른 빵셔틀들로부터 수금한 조공 중 일부를 빼돌려 국가발전에 사용하는 방식으로 야금야금 성장했다.1359년에 드미트리 이바노비치 돈스코이가 집권하면서 똥골족들의 세력이 약해진 틈을 타 여러 공국들에게 영향력을 미쳐가며 정복사업을 벌였다. 이에 빡친 타타르 똥골인들은 1378년에 모스크바를 작살내기 위해 군대를 파견한다. 그런데 돈 강 전투에서 똥송족들이 패배하고, 잇달아 벌어진 쿨리코보 전투에서도 똥송족들이 패배하면서 모스크바 공국의 위엄은 한층 더 높아졌다. 완장차고 오야붕대신 삥이나 뜯던 놈이오야붕 머가리 깨부수고 지가 오야붕이 된 거다! 이러니 루스 각 공국들은 모스크바에 복종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 1480년, 돈 강 에서 다시한번 몽골군과 이반3세의 모스크바군이 운명의 결전을 벌였지만 러시아의 추위를 못 이긴 몽골군은 결국 그냥 후퇴했고 모스크바는 다시 승리를 거두게 되었으며 똥골 타타르의 지배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류리크 왕조[편집]

정은이 운다.jpg 주의. 이 문서는 누군가의 최고존엄에 대해 다룹니다.
드립치는건 좋지만 추종자 새끼들에게 살해당해도 저희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후 이반 3세가 등장하여 루스 각 국가를 모두 통합하고 드디어 황제라는 뜻의 "차르(당연히 로마제국의 카이사르에서 나온 이름. 독일어권의 카이저도 마찬가지다.)"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다. 이반 3세는 중앙정부기구를 정비하고 봉건 귀족 회의인 두마를 설립하였으며 귀족 영지의 세습을 제한하는 포예스티예 제도를 시행하였다.

이반 3세의 아들 바실리 3세는 랴잔 공국을 합병하고 리투아니아에 빼앗겼던 스몰렌스크를 되찾게 된다.

물론 그래봤자 러시아는 러시아라는 한계에 부딪혀 폴란드와 리투아니아에게 많은 핍박을 받았었다. 그래서 16세기 지도를 보면 지금 영토에 비해 어마어마한 폴란드&리투아니아연방이 보인다.

바실리 3세의 아들 이반뇌제(이반 4세)라는 싸이코패스 새끼가 즉위한 뒤 몽골족을 박살내 카잔 한국을 지도에서 없애버리고 바실리성당 짓는 등,나름 잘나가지만 워낙 또라이라서 실정을 자주했다. 결국은 지 자식새끼도 패죽여서 대가 끊기고 러시아는 '혼란의 시대'라고 불리는 시기에 빠진다. 가짜 차르가 등극하기도 하는등 정국이 개판이 되고 왕위계승을 둘러싸고 내전이 일어났으며 폴란드, 스웨덴 등 주변국들이 내전에 개입을 하는등 상황이 개판이 되었다.

로마노프 왕조의 시작[편집]

해가지지않아.jpg 이 글이 설명하는 대상은 .

스케일이 다른 땅따먹기색칠놀이에 얼룩진 !

Plus Ultra!!.....In God we trust!!.....

10kMiles.jpeg
러시아 제국 참고

이와 같은 개판상황은 미하일 1세가 즉위하기 전까지 지속된다.

싸이코패스 이반뇌제의 뒤를 이은 표도르는 후손이 없었는데 표도르가 죽어버리자 류리크 왕조는 대가 진짜진짜로 끊길 상황에 처했다. 외척인 보리스 고두노프가 왕으로 추대되었으나 힘있는 귀족인 보야르들은 그를 별로 좋게 보지 않았고 보리스 고두노프는 자신의 정치적 입지에 큰 위기를 느끼고 전제정치를 강화하게 된다. 그러면서 기존의 개판상황은 더욱 개판 of 개판, 혼돈의 카오스로 접어들고 설상가상으로 고두노프가 뒤진 후 왕위계승권을 주장하는 별별 미친놈들이 난을 일으키고, 폴란드가 기회를 틈타 침공하면서 나라가 큰 위기에 빠졌다.

간신히 폴란드를 물리친 러시아의 귀족들은 빨리 정통성있는 차르를 뽑기로 하고 결국 이반뇌제의 친척인 16살의 미하일 로마노프를 황제로 추대하였다. 1613년 7월 11일 미하일 로마노프가 미하일 1세로서 정식으로 즉위하면서 러시아의 2번째 왕조이자 마지막 왕조인 로마노프 왕조가 열렸다.

미하일 1세는 즉위하자마자 정치적 혼란, 이반뇌제가 싸지른 똥, 주변국들과의 전쟁 등 복잡한 국정현안을 해결해야 했다.

운빨좋게도 독일에서 30년전쟁(1618~1648)이 터지는 바람에 스웨덴, 폴란드 모두 씹듣보잡 러시아보단 당시 서구세계의 소용돌이의 중심이던 독일(좁은 의미의 현재 독일국을 말하는 것이 아닌 알자스 로렌부터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메츠 등등을 포함한 넓은 범위의 독일문화권 지역 전체를 말한다. 이 전체가 죄다 뒤집어졌었다.)의 정세에 관심이 넘어가게 되면서 둘 다 더이상 러시아에서의 이권획득에 관심을 끄게 됬다. 그 덕분에 국경의 소정의 영토를 스웨덴과 폴란드에 할양하고 러시아는 전쟁을 끝낼 수 있게 되었고 국내 사정도 안정을 되찾았다. 는 한숨 돌리자마자 1654년부터 13년간 폴란드랑 전쟁 ^오^ 이 전쟁으로 스몰렌스크, 체르니코프 서부, 드네프르 강 왼쪽의 우크라이나 지방을 점령했다. 그리고 드네프르 강 동쪽과 키예프 부근에 러시아군이 2년동안 주둔한다고 했지만 러시아의 깡패짓으로 러시아땅이 된다.

로마노프 왕조의 발전과 쇠락[편집]

김성근.jpg 주의! 이것을 거쳐가는 것은 모두 좆망합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마이너스의 손을 가지고 있어서 이것을 거쳐가는 모든 것이 좆망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것을 거친 무언가를 접하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18세기 표트르 1세(표트르 대제)라는 러시아 역사에서 최고의 군주로 꼽히는 차르가 등판하면서 러시아는 씹듣보잡에서 북유럽 강자로 등급이 상승하게 된다. 대북방전쟁에서 물량에 장사없다는 진리를 스웨덴에 교육시켜준 표트르는 스웨덴 영토를 빼앗고 당시 바닷가 뻘밭 늪지대인 지역에 대규모 간척 건설사업을 벌여 상트페테르부르크라는 항구도시이자 새로운 제국의 수도(계획도시)를 건설해 그곳으로 천도했다. 그리고 해양진출하려고 츄라이해보지만 슬라브 야만족에게는 어림반푼어치없는 사업이었다. 18세기에 갤리선 끌고다니는 클라스 ㅉㅉ 육군도 별 볼일 없었지만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전투력 평가에 거품이 끼게 된다. 먼저 전통적 열강인 폴란드가 귀족들의 '황금의 자유'전횡으로 막장상태가 된다. 그렇게 떡이 된 폴란드를 오스트리아, 프로이센과 합심하여 분할해 먹는데 이로 인해 거품이 붙기 시작한다. 거품은 유럽에서 깡패짓하다 러시아에 처들어간 나폴레옹이 러시아에서 패퇴하면서 그 절정에 달하는데, 사실 나폴레옹이 패배한 이유는 대부분의 보급을 현지보급(약탈)에 의지하던 나폴레옹의 보급체계가 좆도없는 시궁창 흙수저들만 가득한 러시아 영토 한가운데서 수십만에 달하는 프랑스군을 처먹이는데 심각한 무리가 빚어졌기 때문이다. 유럽과 달리 넓고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땅의 지도 문제도 있고 그리고 동장군도 허구한날 굶주린 프랑스군 후장을 강간했다. 러시아군 자체도 이런 사정을 알고 불지르고 튀는 식으로 초토화 하면서 프랑스군이 보급으로 쓸 식량이나 목재 등을 구하지 못하게 하며 상황을 유리하게 이용했고. 뭐, 보급 문제로 인한 패퇴와 운 좋게 이긴 놈들의 공적 부풀리기는 사실 따지고 보면 세계역사에서 흔하기는 하지만 그런데 다른 유럽국가들이 나폴레옹의 대군이 러시아에서 좆망한 걸 보고 러시아를 재평가하게 된 것이다. 사실 러시아롬들도 나폴레옹을 지네 힘으로 물리친줄 알고 스스로의 힘을 과신하게 된다. 아직도 국뽕 맞은 러시아인은 나폴레옹을 지네 힘으로 이긴 줄 안다. 동장군이 이겼다.

이런 전투력평가 거품은 크림 전쟁때 터지게 된다. 크림 전쟁이란 유럽 서쪽편에서 배타고 온 영국과 프랑스의 원정군에 러시아가 앞마당에서 씹강간당한 전쟁이다. 사실 영국군과 프랑스군은 엄청난 병크를 시도때도 없이 저질렀다. 유명한 병크가 경기병 돌격으로 그냥 꽁으로 기병대를 러시아에 총알받이로 내준 작전이다. 그러나 러시아는 하도 병신이라 져 버렸다. 여하튼 이 사건으로 인해 러시아는 서유럽의 비웃음거리로 전락하게 되고 러시아도 자기가 병신이었다는 걸 깨닫고 충격에 빠지게 된다. 이 전쟁을 계기로 러시아의 대외정책에도 변화가 생기는데, 유럽방면에서 영토를 확장한다는 꿈을 접는것을 강제당한채 만만해 보이는 똥양에 눈독을 들이게된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아이훈 조약으로 청나라의 연해주를 삥뜯고 중앙아시아에서 영토를 확장한다. 청나라는 인구빨이 있었지만 유목민 특유의 기풍에서 유래한 개삽질로 스스로의 힘으로는 명나라 수준의 화기나 이룩한 병신들이라 털렸다.

제한적인 산업화로 자신들이 산업국가 대열에 들어섰다고 착각한 러시아는 다시 적극적인 팽창정책에 박차를 가해 중앙아시아에서 세계최강국가인 대영제국과 마찰을 빚는다. (당시의 영국의 국력은 지금 망한 영국과는 차원을 달리한다) 또 미국이 눈독을 들이고 있던 중국[5]의 의화단을 진압한후 만주를 군사력으로 강제점거하여 미국과 마찰을 빚는다. 이 과정에서 러시아의 동맹세력이었던 프랑스와 독일과의 관계도 어긋나게 된다. 당시 동아시아의 신흥강국 일본 또한 러시아의 동아시아 팽창정책이 껄끄러울 수밖에 없었다. 결정적으로 일본에서 지척인 조선에 저탄기지를 건설하고 군사력으로 용암포를 무단으로 점령하는 사태를 일으켜 일본으로 하여금 애초에 지땅도 아닌 곳에지만 안보위협을 느끼게 하여 전쟁의지를 불태우게 하였다. 결국 러시아가 자초한 일련의 행위에 의해 시베리아 철도가 완성되기 전에 러시아의 위협을 제거해야한다는 논리가 일본에서 지지를 얻게되고 이에 따라 일본이 뤼순항에 선제기습공격을 감행함으로써 러일전쟁이 발발하게 되는데 러시아의 적대국가인 미국과 영국은 즉각 일본을 막후에서 지원하고(국력에 비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차관을 후하게 빌려줌) 러시아 함대의 보급을 괴롭히게 된다. 일본의 전쟁수행자금 70%가 영미에서 도입한 차관으로 채워졌다. 러시아도 전쟁수행자금의 60%를 독일과 프랑스에서 대출했지만 전쟁이 예상외로 장기화되고 러시아가 밀리는 상황이 연출되며 러시아의 대외신인도가 하락하자 프랑스와 독일의 금융기관들이 대출을 거부하는 사태가 빚어졌다. 러일전쟁 중 철도 짓다 사고가 일어나 군대가 알아서 전멸하고 라이프치히 전투 이후 최대 육전인 봉천 전투에서 러시아 육군이 패배하고 쓰시마 해협에서 발틱함대가 일본 함대에게 참패하자 다시 러시아가 병신임이 전세계에 드러났고 국내상황은 씹창나게됬다. 그러나 다행히 동아시아의 일본 또한 신흥강국일 뿐인 열강 최약체였기때문에 전쟁을 오래할 여력이 안됬고[6] 결국 미국 대통령 루스벨트가 중재를 하게 된다. 그런데 여기서 또 러시아로서는 행운이 하나 더 겹치는데, 미국은 어디까지나 중국에서의 이익을 획득하기 위해 일본을 밀어준거지 일본이 딱히 좋아서 밀어준건 아니었다. 그래서 만주에서 일본이 지나치게 강력한 세력을 구축하는것 또한 경계하고 있었고 그래서 세력균형을 위해 러시아에 유리한 쪽으로 중재를 해버린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러시아가 병신이 아닌건 아니다. 일본이 더 병신이었을 뿐

소련과 현대 러시아[편집]

님을 만나게 될 것.png 이 문서는 사회주의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분. '' 이 무엇입니까? 언제나 그리운 이름입니다! 우리들의 가슴,
우리가 사모하고 눈물을 흘리며 오랜 세월을 목말라해 온 이름입니다.

'님' 은 바로, 사회주의 낙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공산당.png 디시위키에서는 이 문서가 당신을 읽습니다!!! ☭
이 문서는 공산주의에 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너가 이 문서에 심취해서 부디 북쪽 돼지새끼을 빠는 유사 공산주의자 종북 빨갱이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실 북한에서는 돼지사상에 빠져 있어서 마르크스 서적이 금서니 별 상관 없으므로 빨거면 혼자 조용히 빠세요.
만국의 위키니트들이여 단결하라!! 간첩신고는 국번없이 111 또는 113!

러시아 국장.png 디시위키에서는 이 문서가 중증 러뽕을 작성합니다!!

소비에트 러시아의 가득이 은총합니다!!

Ура!

소련 국장.png
제국의회 소련깃발.jpg 이 글은 마더 러시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러시아 국기.png
푸틴.jpg 주의! 이 글은 헬-쏘오련의 현실을 다룬다스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동무에게 탈러시아를 권한다스키. 할수만 있다면스키

스탈린.jpg

방.jpg
러시아 공화국, 소련 참고.

제1차 세계대전이 터지자 국내상황은 개노답이었지만 그래도 유럽에서 강대국으로서 영향력을 행사해보겠다고 정면에서 나서게 된다. 이 대전쟁에서 좆망을 향해 달려가던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군을 상대로 그럭저럭 전투력을 발휘했다. 그러나 동맹군 끝판왕인 독일군 앞에서는 철저히 양학당하였다. 병사와 국고가 독일군의 기관총에 탈탈탈 털려나가자 더 이상 참을수 없게된 흙수저, 똥수저들이 죽창을 들고 대규모 반란을 일으키게 된다. 프랑스 혁명이후 최초로 흙수저, 똥수저에 의해 군주정이 몰락하는 순간이었다. 이로 인해 러시아 제국은 멸망하게 된다. 새로 수립된 공산주의 국가인 소비에트 연방이 제정을 대신해 러시아를 통치하게 된다.

그리고 탄생한게 소비에트사회주의공화국연방... 통칭 소련이다. 항목 참조.

대세를 등엎은 레닌은 '모든 권력을 볼쉐베키로!'라는 말로 적백내전에 승리하고 세계최초 공산주의 국가가 된다.

그후 스탈린이라는 개백정이 집권하고 나라꼴이 막장이 된다.

물론 스탈린은 중공업을 육성했고, 어찌어찌 2차대전 연합군의 유럽전선 탱커노릇도 열심히 수행했고[7],

스탈린이후 소련은 몇십년간 멸망할때까지 외형적으로는 미국 맞장뜰정도의 초강대국이였으나 멍청이새끼'둘'때문에 멸망하고 다시 후진국으로~ 군사력은 아직도 좀 강하다 러시아가 맘만 먹으면 20분내에 작은 나라 멸망시키는건 일도 아니다

그러다가 푸틴이 대통령이 되었고, 그 이후 독재와 부정선거를 통해 정권을 연명하고 있다.

정치[편집]

법적으로는 민주국가이나, 실질적으로는 푸틴과 그의 따까리정당인 통합 러시아당 일당독재체제이다.

투표가 존재하고, 존재하나, 대놓고 부정선거를 자행한다.

러시아에서는 투표할때 부정비리는 기본옵션이어서 그나마 '아 이새끼가 그래도 비리를 그나마 덜 저지르겠다' 하는새끼를 뽑는다

지금도 그렇지만. 성향은 반대지만 하는 짓은 똑같다.

하여튼 러시아에는 푸틴의 통합러시아당 , 극좌 공산 정당 , 극우 민족주의 정당이 있다

그나마 푸틴이 정상이지 나머지 새끼들이 집권하면 큰일날수있다. 옐친이 친서방 민주 정당이었는데 경제 망친거였던가?

소련을 그리워하지 않는 자는 심장이 없는 자이지만, 소련을 부활시키려는 자는 뇌가 없는 자이다.

— 푸틴

정치 얘기는 아니지만 소련은 러시아 말고 다른 나라들도 먹힌 형태였고 러시아 하나있는게 아녔다 구분 좀 해라 병신들아

러시아 제국도 다른 나라 많이 먹었던가?

연방 공화국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지역에 비슬라브 인종 머가리가 많이 모여있는 지역을 공화국으로 인정해주고 자원 외교권 군사권은 모두 러시아 중앙 정부에서 행사한다. 헬반도 강점기간은 길이만 따지면 뺨을 왕복으로 몇 번을 후려 갈길 정도로 점령을 오래당했지만 계속 분리 독립을 외치는 체첸(요즘은 체첸도 "이젠 모르겠다. 전쟁 그만하고 싶다."인듯 한데)을 매번 피를 보면서도 박살을 내는 것을 보면 안그런 나라가 어디 있겠느냐마는 러시아가 연방 내 공화국의 분리 독립을 얼마나 두려워하는지 알 수 있다.

이 나라도 국뽕을 하도 강조해서 과거 소련 시절 미국과 전세계 투톱 먹었던 시절을 그리워한다.

독재체제 국가가 군사력이 강하면 전세계가 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는 인류의 역사가 증명되었는데 긴장할 필요가 있다.

요즘들어 가끔 뉴스에 러시아 전국에서 반부패 시위가 일어나고 있다는데 이게 황제 타이틀 수비전으로 이어질지 기대된다. 참고로 지금 야권 지도자 체포함

이번 시위 주도 세력은 20대 이라고 하며 소련 붕괴의 고통을 겪지 않았다고 한다. 거기에 인터넷으로 전세계 돌아가는 걸 봤으니 눈이 뒤집어질밖엨

군사[편집]

스페츠나츠.jpg 이 글은 마더 러시아 군머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오늘도 진정한 푸차르의 깡패집단 그 자체인 러시아군 성님들의 활약에 전 세계의 군머들과 동유럽 국가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Мы - армия страны. Мы - армия народа. Великий подвиг наш история хранит.

러시아군 마크.png

Gfp 좆문가 평가로는 2위 , 최다 핵무기 보유국 , 무기 수출 2위다

국방비는 3위

자세한 사항은 러시아군 항목 ㄱㄱ

서방 서유럽 킬러[편집]

서방쪽 거의 제패했던 프랑스 나폴레옹 , 독일 히틀러를 발라버렸다

외교[편집]

푸틴.jpg 주의! 이 글은 헬-쏘오련의 현실을 다룬다스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동무에게 탈러시아를 권한다스키. 할수만 있다면스키

스탈린.jpg

유럽의 짱깨. 설명 끝.

근데 의외로 한국과는 서로 별 감정이 없다. 위치도 생각보다 가깝고 6.25 당시 북한군을 암묵적으로 지원했는데 일반인들 시각은 그냥 유럽 ~ 북아시아의 군사강대국 정도.

ㄴ물론 그것때문에 오늘도 헬조선 정부에선 이새끼를 포함한 주변 당사자 4국중에서 그나마 호의적이시다.

경제[편집]

푸틴.jpg 주의! 이 글은 헬-쏘오련의 현실을 다룬다스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동무에게 탈러시아를 권한다스키. 할수만 있다면스키

스탈린.jpg

2016년 8월 기준 계속 개좆망각이다.

ㄴ 네이버 검색으로 나오는 GDP에서는 2016년 12위란다. 다시 상승세 아닌가

ㄴGDP순위 11위로 올랐다. 그래도 회복세 탈려면 시간 좀 걸린듯

ㄴ2017 11월 현재 다시 12위로 내렸더라 그래도 유가 오르니까 다시 우리나라 추월할듯

이 나라의 거의 유일한 산업이 석유, 가스산업이다. 러시아가 균형제정을 이루려면 적어도 유가가 80달러는 유지해야 한다. 그러나 2016년 8월 기준 40달러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 2015년 내내 국제유가는 폭락했다. 결국 고유가 시절 벌어둔 돈을 풀어서 지금은 연명하고 있지만 과연? 러시아의 경제가 이렇게 개좆망 쓰레기 수준이 된 것은 원래 선도 국가들에 비하면 경제가 개병신이었는데 국방분야야 세계 2위 먹은 적 있는 소련 때 GDP 존나 꼴아박고 정부에서 아주 팍팍 지원해주니 ㅍㅌㅊ이상은 갔지만 나머지 다른 산업들의 발전은 별로 없었다. 당연 소련 망하고 난뒤부터는 가전, 식품, 소비재할거 없이 외국산 브랜드에 밀려 자국 산업은 몰락하게 되고 러시아의 산업은 석유, 가스 그이외 통신,은행같은 내수위주 산업이외에는 개좆망크리를 타게 된 것이다. 결국 러시아의 경제는 오로지 국제 석유, 가스 가격에 달려 있으며 국제유가가 상승하면 그나마 상임이사국 체면을 유지하지만 저유가 시절엔 그냥 개좆망 국가일수 밖에 없다.

소련때도 그랬지만 오히려 군사 산업 , 중공업은 발달되있는데 경공업이 안 좋고 그렇다

유로마이단으로 유로,북미 서방의 제재와 셰일가스로인한 증산 저유가 영향. 최근엔 이란의 경제재제 해제로 이란이 증산하니까 사우디도 죽자고 또 증산하고 있다. 60달러가 되면 셰일가스 채산성이 급격히 개선되기에 앞으로도 답이없다.

근데 세계은행 2015년 평가에서는 13위라는데? 그래도 한국보다 낮긴하다

ㄴ 인구 1억 4천 2백만인데 그정도도 달성못하면 개병신이지. 멕시코보다 못삼

ㄴ 멕시코보다 못 사는건 1인당이고 병신아

이제 1인당 GDP 8000$밖에 안됨

ㄴ1만800불 까지 다시 올랐더라 그래봤자 개미 콧구녕 만큼이라 또 지켜봐야 하겠지만

그런데 장점이라면 한국 일본 싱가폴 같은 나라들은 잘살지만 자급자족이 안되는데(그래서 과거 석유파동 때 고생했고) 이나라는 석유 광물 식량 등은 명목 gpd의 변동에 상관없이 자급이 된다는 점이다. 군사력이 강한 점과 영토가 넓은 점과 이런 점이 합쳐져 옐친의 병신짓에 나라가 준 무정부상태 수준까지 개판으로 망하고나서도 큰소리를 칠 수 있는 것이고.

한국새끼들 자국내에서는 냉정하면서 외국한테는 좀 살랑살랑대고 할 소리 잘 못 하는게 무역으로 먹고살아서 이런것. 러시아는 그냥 불곰같고

한국 일본 새끼들은 돈만 많이 받는 존나 오래 일하는 기업 사원이라면 러시아는 식량에다가 에너지까지 자급자족 하는 사람 같은거

ㄴ응, 현실은 로스케 새끼들은 자급자족하는 농사 노예, 광산 노예 같은 새끼들이고 한국은 유명 하청기업 대장이다. 그리고 대놓고 깝친 결과 알아서 패망 중 ㅋ ㅋ ㅋ ㅋ 재수없으면 미래에는 과거처럼 폴레기한테도 뒤지게 쳐맞고 다닐 듯

ㄴ 로스케 새끼들 자원도 많고 인구도 1억4천인데 망해도 헬조선이나 좆본보다는 존나 쌜텐데

ㄴ 네 다 러뽕 좆본이 아무리 까여도 경제력 3위는 찍는데 믿을건 천연자원 밖에 없는 좆미개한 러시아가 비빌나라는 아니다

ㄴ좆같은 일뽕새끼가 지랄하네 상임이사국에 핵보유국에 군사력2위인 러시아한테 좆본이 뭐요?

ㄴ 믿을게 군사력 빼곤 없는 러시아가 좆본 욕할 처지는 되나? 좆본이 아니라 멕시코,스페인 이런 놈들이랑 경제력 비슷한게 좆시아인데ㅋ 물론 러시아가 군사력 2위찍는건 러시아가 잘나서가 아니라 소련군의 유산을 받아먹었기 떄문이지 이제 곧 짱개한테 털리개 생김

ㄴ그니까 소련유산 쳐받았고 상임이사국인 러시아한테 아무리 일본이 날고기어도 안된다고 말하는데 뭔 난독이냐 소련 유산 받은것도 있지만 이놈들이 소련 붕괴해서 경제 운지했을때 독트린 94로 정규군 유지할돈 다 군사 우주 R&D로 돌렸었고 그래서 2000년대 중후반까지 개병신이었다가 이제 그 기술 기반으로 재건한게 커서 짱깨새끼가 아직 깝칠 레벨은 아니다.

ㄴ 그니까 그 돈으로 경제재건부터 먼저 해야하는데 미개한 슬라브새끼들은 대가리가 빻아서 국방비 비율만 높이고 있으니 답없다는거지 단기적으로는 효과적일 수는 있어도 장기적으로는 지들 살 깎아먹는 미련한 짓인데

ㄴ 그것은 옐친 개새끼가 다 말아먹어서 불가능 그나마 푸틴이 계속 집권하는 이유가 강한 러시아에 대한 비전을 지속적으로 심어주는 것임을 생각하면 국방비는 계속 늘리면 늘렸지 줄일수는 없음 그나마 요즘 저유가가 지속됨에도 철강이나 여타 다른 자원 가공 자동차 등으로 유가 의존도는 좀 낮춰서 gdp 1조5천억 달러까지는 회복했으니 좀 지켜봐야함

ㄴ 그래봤자 헬조선이랑 gdp대결사는 병신이잖아 사실 소련때가 러시아가 다시없을 리즈시절 이였지 원래 러시아가 유럽 강대국에 비해 후진적이였음

ㄴ경제이야기 나오는데 군사력 ㄷㄷㄷ

ㄴ종합국력 말한거다 저 위에 병신새끼가 폴레기한테 얻어 터친다는 개헛소리를 지껄여서

ㄴㄴ러뽕 병신 새끼 경제력 항목에 대해 예기하는데 군사력까지 들먹이며 발악하는 거 보소

왜 아직까지도 러시아 좆망인 원인을 옐친탓으로만 돌리냐?

우선 소련이 좆망하게 되고 옐친 좆병신이 집권하게 된 배경을 보면

소련때 브레주네프 틀딱새끼가 18년동안 집권하면서 제조업의 태반을 차지하는 데다가 나라 경제의 자립도를 키우는 내수에 중요한 역활인 생필품같은 소비재를 생산하는 경공업의 발전을 뒤로하고 당시의 고유가로인해 경제의 대부분을 석유와 가스같은 천연자원으로만 충당했는데 그 유가 폭락 걱정은 뒤로한체 군사비만 존나게 올리고 소련-아프가니스탄 전쟁일으켜서 국고 축내고 그리고 공산주의 계획경제의 한계점이 서서히 들어나는데도 개혁,개방을 하지않고 공산당 원로새끼들이랑 부패로 해쳐먹다가 뒤지고 안드로포프,체르넨코 등이 임기 1년만에 죽고 바로 젊은 고르바쵸프가 물려받았는데 소련상황을 보니까 국제유가도 떡락해서 수입은 반토막이 났는데 막대한 군사비와 소련-아프가니스탄 전쟁 때문에 경제부담 증가되고 또한 공산주의 계획경제의 문제뿐만아니라 공산당의 부패때문에 소련이 좆망할 위기에 쳐해서 개혁 개방을 해서 나라상황을 타개 할려고 하는데 브레주네프 새끼랑 같이 해쳐먹던 공산당 원로새끼들이 어깃장 놓아 성과도 부진한데다가 갑자기 체르노빌 원전터져서 경제가 씹창났는데 고르바쵸프 정책에 불만이 있던 공산당 원로새끼들이 쿠데타 쳐일으키고 그걸 공산당 소장파인 옐친 좆병신 새끼가 쿠데타 진압을 해서 국민적 영웅으로 떠오르고 고르바쵸프 바지사장으로 앉힌다음 지좆대로 소련 해체시키고 자기가 러시아의 첫번째 머통령이 된건데

물론 옐친 이새끼가 러시아 경제를 아주 씹창을 내논걸 보면 이새끼에 대해 쉴드칠 여지는 좆도없어

근데 푸틴 머대리새끼가 옐친 새끼 물러난 99년도 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거의 20년동안이나 권력을 잡고있는데

이새끼 임기 초반기에 9.11 터지고 미국이 아프가니스탄하고 이라크하고 양면전쟁 해서 한동안 고유가로 꿀빨동안 제조업의 태반을 차지하고 나라경제의 자립도를 키우는 내수에 중요한 생필품 같은 소비재를 생산하는 경공업은 안키우고 소련시절 영광 되찾는다고 군사비만 존나게 올리고 고유가때 꿀빤거 지하고 측근새끼들이 다 해쳐먹는 등 브레주네프 때부터 계속된 자원 의존적인 경제 체질을 바꿀 정책은 좆도없고 곰새끼 데리고 노는등 병신같은 포퓰리즘 선심성 홍보만 존나하다가 우크라이나 유로 마이단 사태 터지자마자 지지율 올리려고 크림반도 처먹고 우크라이나동부 까지 먹을려고 깝죽거릴려다가 미국 등 서방의 경제재재와 결정적으로 셰일가스로인한 저유가 때문에 아직도 러시아 경제 씹창인거 보면 이새끼 잘못이 없다고? 병신 러뽕새끼들아?

소련 해체후 2000년대 초중반까지 러시아가 좆시아가 된건 좆병신 옐친탓 이지만 2014년 서방의 재제 와 저유가 이후 현재의 러시아가 좆시아 인건 푸틴 좆병신 새끼탓이다 병신 러뽕들아

그리고 푸틴이 이런 좆병신 퇴물 새끼인데 요번에 앞도적인 표차이로 재선 성공한거 하고 아직도 스탈린 빠는거 보면 러시아 애들은 진짜 노예근성 만땅인 개돼지 슬라브새끼들 답다

ㄴ고쉬킨 개혁 실패해서 소련 경제가 미래가 없어진것은 맞지만 뭔수로 브레즈네프때 개혁개방을 한다냐? 서방및 미국이 자신들의 최대 적국인 소련을 개방하면 돈 퍼주고 기술 퍼준다냐? 예초에 옐친과 고르바초프를 욕하는것은 당연히 소련 붕괴에는 다양한 요인이 있지만 결정적 방아쇠를 당긴것은 옐친과 고르바초프 였어서 였는데? 고르바초프가 나름 개혁정책으로 소련을 개혁할려고 한 것은 높이 평가할만 하다만 강경책만 남발하고 별 효율적으로 개혁하지도 못했는데? 오히려 공산당 보수파들이랑 옐친같은 급진파 사이에서 힘은 힘대로 잃고 결국 쿠데타 기류에서 힘 얻은 옐친이 기존 노멘클라투라등이랑 작당하고 소련 붕괴시킨 다음에 국부 다 팔아넘기는거 고르바초프가 별 능력이 없어서 그런 것인데 그리고 소련이 병신이어서 옐친같은 좆병신이 나온다는 소리는 뭔 소리냐 옐친은 그 시기적 흐름을 잘 타서 지가 집권한 것에 가깝지 소련이 병신인 것하고 상관이 없는데? 그런식으로 따지면 당장 닭새기 몇년간 집권한 것도 시발 헬조선이 애미뒤진 아메바여서 그런거냐? 애초에 옐친은 어느나라에서 집권했든간에 똑같이 말아먹었어 그리고 추가로 옐친이 욕먹는 이유는 애초에 소련말의 그 혼란을 통제하고 시장경제체제로 연착륙 하라고 대통령 자리에 앉혀 놨는데 하는게 지 측근들 배불리고 나라 경영은 좆같이 해서 국가를 소말리아로 운지시켜서 그런 것인데?

ㄴ그리고 군사력 얘기한 것은 위에 병신새끼가 폴란드한테 얻어터진다는 얘기를 해서 러시아가 아무리 병신이 되도 상임이사국 군사력 때문에 한일보다는 세다고 얘기한건데 왜 러뽕? 누가 러시아 경제 병신인것을 모르냐 개병신아

ㄴ그리고 물론 푸틴이 요즘 개좆병신 같이 한 행적이 있기는 하지만 원인을 따져보면 옐친이 하도 지랄같이 해놔서 푸틴이 뭔짓을 해도 국민들이 표 쳐 찍어주는 것이 큰데 이게 옐친 책임이 아니라고?

ㄴㄴ이새끼는 내가 쓴거 하나도 안읽었네 ㅅㅂ 고르바쵸프가 급하게 개혁개방을 한이유가 뭔데 나라꼴이 개씹창이 돼서 좆망위기여서 그런거 아니냐 병신아 그러니까 진작에 짱깨 등소평처럼 브레주네프새끼가 점진적으로 개혁시키면서 경공업 발전시켰으면 됬자나 70~80년도에 헬조선이 중공업도 발전시키는 동시에 경공업도 같이 발전시켰던 거처럼 그리고 경제상황이 훨씬 더 어렵고 절박했던 때에 했던 스탈린 5개년 정책은 서방의 도움이 있었냐 병신아 다 자력갱생했지 ㅅㅂ 그리고 70년대 소련이 한창 고유가로 꿀빨때 그런거 개혁할 자본이 없었을거 같냐 병신새끼야 안한거지 기술은 말 안해도 알거고 고르바쵸프 잘못은 그냥 좆망이었던 시대에 최고지도자자리에 앉았던 거 뿐임 물론 급하게 개혁개방한 잘못이 있는데 그건 브레주네프 병신이 상황을 그렇게 만들었어 프랑스 혁명이 일어난 그 원인이 왜 그 당시 왕이 아니었던 루이14세 새끼한테도 간줄 아냐 이새끼가 궁전 호화롭게 짓고 전쟁을 많이 일으켜서 국고를 바닥으로 만들었거든 브레주네프도 같은 논리다 병신아 그리고 고르바쵸프는 원래 임기때 부터 발언권이 별로 없었어 병신아 기존에 있던 공산당 원로 새끼들이 다 틀어쥐고 있었거든 그러다가 그새끼들이 쿠데타 일으키고 옐친같은 새끼가 일어난거고 물론 옐친 이새끼는 위에서 말했다시피 쉴드칠 여지도 없는 좆병신새끼이고 푸틴 이 병신새끼는 앞에 선임새끼들 때문에 소련 좆망하고 러시아 까지 좆망하게 됬으면 그걸 알고 ㅅㅂ 경제체질에 대한 개혁을 하든가 해야되는데 병신새끼가 브레주네프 틀딱새끼랑 똑같이 가려고 하니까 좆병신인거고 러시아 민중들이 왜 개돼지 노예근성 만땅인 개돼지 슬라브새끼들이냐면 그 아픔을 지네들이 몸소 격었는데 현재 러시아 경제 상황 좆망이고 또한 앞전철과 똑같이 가게되는걸 모르고 그새끼 뽑아준게 좆병신이다 물론 그시대적 동란 때문에 변화에 대해서 두려움이 있는거는 아는데 그 두려움 때문에 나라를 개혁할 의지도 없는 권력의 개돼지가 돼면 안돼지 그러면 발전이 없고 오히려 퇴보할 뿐이니까

ㄴ이제까지 공사주의 계획경제로 경제시스템을 꾸려갔는데 아무 도움도 없이 시장경제로 바꾼다? 이게 말이 쉽지 가능할것 같냐 중국같은 경우 양키가 대소련 견제할려고 밀어줘서 각종 학자들 미국으로 유학시켜서 자본주의 학습시키고 서방 자본 받아들여서 그게 가능했던 거고 애초에 양키가 자기 최대 가상적국한테 경제개혁을 시켜준다고? 물론 소련시대에 경공업 발전이 더디었던것은 사실이었고 브레즈네프때 경공업 키웠으면 좀 더 나았겠지만 근본적으로는 시장자본주의로 연착륙 시키기 위해서는 결국 서방에 도움이 일정부분 필요한것은 사실인데? 그리고 크림반도나 우크라이나 같은 경우는 사실 전략적으로 거기 털리면 안그래도 벨라루스 밖에 완충지대밖에 없는데 우크라이나 친서방으로 넘어가면 진짜 러시아는 좆되는 상황인지라 어쩔수 없는 면이 있음 그건 푸틴이 아니었어도 할 수 있었을 정책인데 당장 러시아 대부분 정당들이 상당히 극우적이고 애국주의 적인것을 생각하면 그건 푸틴이 아니었어도 우크라이나는 침공이나 크림반도는 러시아같은 나라가 안한다고 하기는 힘듬 그리고 푸틴이 경공업에 투자를 안한 것도 아님 제조업 순위도 10위권 안에는 들음 문제는 투자해도 병신같은 부패관료들이 중간에서 해쳐먹어서 효율성이 등신이라 안하니만 못했어서 그렇지 결론적을 유가의존 경제 개혁 못했고 나도 푸틴이 장기적으로 러시아 대통령에서 물러나는게 맞다고는 생각은 하지만

ㄴ뭐 까놓고 말하면 언플만 잘하는 박정희 열화판이네. 박정희 때는 중공업만 아니라 경공업이라도 발전해서 그나마 균형이 맞았는데. 언플을 안하고 독재하니 개새끼9(뭐 아주 틀린건 아니다만)소리 듣지만 푸틴은 푸간지랍시고 좆무나 좆리웹 홍팍같은 데서 존나 빨아주잖아. 안 그래도 푸틴이 자기는 박정희가 롤모델 중 하나라고 했었다.

ㄴ 야 그것도 지도자 본인이 어느정도 입지가 확고하고 의지도 확고 하면 어려울 일도 아니지 어차피 1당독재 국가인데 예를들어 미국한테 " 야 우리 서로의 영역권은 침범하지 말고 반목을 줄이고 서로간의 교류를 확대시키자 " 하면서 국내적으로는 사유재산에 대한 것도 어느정도 풀면서 경직된 관료 구조도 바꾸면서 사회 분위기를 개방적으로 만들고 또한 경제 관리들 서방쪽으로 보내서 교류하면서 들여올 건 들여오고 배울건 배우고 그러면서 부분적으로 시장경제 도입하고 서서히 계획경제로 부터 어느정도 벗어나고 그러면 서방 애들도 자기내들 시장확대 때문에 옳다구나 할거야 뭐 그당시인 70년대에 소련이 미국에 많이 떨어지던 것도 아니었으니까 결국엔 지도자 자신의 의지야 결국 브레주네프 이새끼가 당시 고유가로 꿀빨동안 사회 및 경제 개혁은 좆도 관심 없고 자기 배때기나 채울줄알고 군사비나 존나게 높이고 전쟁이나 일으켜서 소련이 좆망하게 된거지

그리고 제조업 순위 10위인건 러시아의 인구때문에 인해서 시장이 크기때문에 그런거고 푸틴 집권기간 20년동안 제조업을 육성 하기위해 투자를 했는데 GDP에서 제조업을 비롯한 내수가 차지하는 비율이 20%정도 밖에 없는거면 답이 나오지 않냐? 걍 푸틴 이새끼는 치안과 공권력, 반대파 제거, 측근등 자기권력이나 관리할줄 알지 그거 빼면 앞으르의 국가의 비전등은 좆도없는 시체인 새끼임

ㄴ솔직히 푸틴을 브레즈네프에 비교하기도 뭣함. 브레즈네프의 언사나 회고보면 브레즈네프는 데탕트나 미소 공존의 신봉자였고, 소련 군부와 강경파들이 문제였지. 아프가니스탄 침공도 브레즈네프가 골골할때 결국 강경파들이 주장해서 터진 일이고...경제에 대책 없던 것도 브레즈네프만의 문제라기보단 사회주의 통제경제 이데올로기에 사로잡혔던 고위당원들과 관료들 때문에 뭘 어떻게 개혁하고 자시고 할 수도 없었던 소련 자체의 문제라고 봐야 됨. 거기다 브레즈네프 자체도 개혁파보다는 협상가와 조정자에 알맞은 인물이라 경제를 어떻게 못 했던 것이고... 근데 그 사람에 비하면 푸틴은 언플과 암살빼고 무슨 공존이나 데탕트의 의지 따위가 있냐.

ㄴ내가 봤을때는 안드로포프가 좀 오래 해먹었으면 소련이 멸망하진 않았을듯 비록 브레즈네프때 경제개혁에 실패했더라도 안드로포프는 나름대로 소련경제를 개혁할려고 나름 혁신적인 정책을 많이 폈거든 그리고 고르바초프 다르게 당 내에서 권위도 괜찮았었고 나름 추친력은 고르바초프 보다 훨씬 안정적이었을듯 조급하게 개혁하려다가 급진책을 남발했던 고르바초프와 다르게 나름 세심하게 개혁정책을 밀어붙이던 편이었고 만약에 안드로포프가 안정적으로 소련경제 개혁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고르바초프가 바통을 이어받았으면 소련은 민주화가 안정적으로 진행되면서 경제적으로도 안정적인 사민주의 국가로 변모할수도 있었을 거라고 생각함

러시아의 정당[편집]

러시아의 정당 참고.

러시아의 도타[편집]

거진 80%이상이 게임도 못하고 멘탈도 약하고 게으른데다가 영어도 쓰지 않는다

ㄴ사실 러시아도 유럽처럼 영어가 통하겠지?라고 생각하지만 전혀 아니라고 한다.

영어가 어때서? 라고 하면 러시아 놈들과 도타를 해봐라

게임 50분 내내 팀에 러시아인이 없는데에도 불구하고 키릴어만 도배하는거 보면 알만하다.

거기다가 자국 서버나 가까운 위치의 지역내에서 게임을 하면 되는 것을 꼭 다른 서버와서 핑문제로 스트레스 받고 게임 도중에 자체 종료하는게 말이 되는가...

오죽하면 미국서버에서도 '제일 짜증나는 플레이어'가 그리핑이나 쓰로잉을 하는 놈들이 아니라 '러시안, 페루비안'이라는 말이 나오고 cyka bylat이라는 단어를 도타하는 유저

들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겠는가...

ㄴidi nahui도 잇다.

러시아 운동선수[편집]

최진행.jpg 💉 이 문서는 약한 팀의 약한 선수를 다룹니다.💉
약드리게스.jpg
주작.jpg 주의! 잦은 주작이 일어나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관련 사실을 은폐하기 위하여 계속 수정되며 날아오르고 있는 문서입니다.
곧 모 마주작의 금칙어로 설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주작작 주주작 주작작 주주작!

라의익신룡 2018-03-02 19-12.jpg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국가적 차원에 조직적인 약물 파동이 들켰다 시발 노양심 새키들 현재 387명 중 104명이 출전 금지 당했다 특히 육상에서 63명 걸림

특히 0.01 초 차이로 승부가 나는 육상은 약물에 특히 민감한대 와 ㄹㅇ 약쟁이 새키들

일단 2008년 부터 소치와 패럴림픽 에서 약물한 기록이 하나 둘씩 나오고 있다

브라질 올림픽위원회에서 각 개별 출장금지 떨어졌으나 아직 종목이 10개 남아서 출전 금지 선수가 더 나올거다

ㄴ 응 좆까고 그래도 리우올림픽 4위 ^^

ㄴ 응 메달 박탈 진핼 중 현재까지 런던올림픽 부터 10개 넘게 취소당함

씨발 몇명 걸린거같고 그동안 러시아의 모든 종목을 다 약물빨이라고 지랄하냐

ㄴ 몇명? 러뽕새끼들 뻔뻔한거 보소 사실상 개개인이 해도 욕먹을 짓을 국가주도로 한건데

ㄴ 암 그러제잉 몇명 걸린거 같고 동계 올림픽 출전금지 당했징 지네가 조금만 불리하면 전부다 서방에 러시아 압박 정책이라면서 서무새를 짖는데 ㅎㅎ

러뽕 시발년들아 러시아가 욕 먹는건 개인이 몰래 약빨아서 출전이 아닌(이짓도 약빤 새키 잡지도 못하냐면서 국가,ioc 에 책임을 문다 ) 정부에서 대놓고 했는데 ㅋㅋ

애시당초 스테로이드 같은 약물은 소련-러시아 쪽이 원조다.(동독만 보더라도 답 나오지)

결국 정의가 구현되었다 평창 올림픽 참가 금지행 ㅋ

ㄴ 근데 시발 우리입장에서는 안좋은거 아니냐

ㄴ 어차피 러시아 참가 금지되건 말건 좆망예약인 올림픽이라 노상관임

갤러리[편집]

유튜브[편집]

주소

스킨헤드의 활동

현재 상태[편집]

독일 탈락은 쌤통이다.jpe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망하는 것은 쌤통입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니는 놈들입니다. 천벌을 받아 멸망해버려야 할 존재입니다.
마치 승부조작으로 이기려고만 발악하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학살 당한 것처럼 말이죠!
물론 이번엔 독일이 이기긴 했지만... 히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눈물좀닦고.jpg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수 있는 감성팔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전에 눈물을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DTD.jpg
DTD

내려갈 팀은 내려갑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안될 팀은 안됩니다.
내팀내.jpg
강한러시아(웃음).png

러 고시아니뮤ㅠㅠ

구소련 해체하면서 좆망해버렸다. 그것도 모자라 나치독일과 미국에서 도둑질한 기술들까지 바닥나고 있다.

참고로 러시아는 우주공학 중공업 핵관련 등 군사학 쪽은 기술력 갑이지만 나머지는 다 좆망 중 같은 동구권 국가인 체코 헝가리 폴란드 얘들은 미국 서유럽 응딩이 뒤에서 기술개발 전수 받았다면 러시아는 그 당시 자원 팔아먹음 현 푸틴이 집권 초기에 경제를 살리려 하지만 이 새키 행보도 슬슬 옐친 닯아가는지 결국 가스,방송국.항공 등 자기 후원에 주는 산업만 살펴보고 있는게 현실임 다만 아직까지는 옐친처럼 국정운영을 안하고 (그렇다고 아랫놈들이 결제해서 업무보게도 못하게 하면서) 술처먹고 퍼질러 자면서 나라를 통째로 마비시키는 미친짓은 아직 안했고.(그정도로 푸틴이 바보는 아니다.)

또한 사회주의에 영향력이 아직도 있는지 의사, 교수(기초과학 or 경공업) 등이 투잡 뛰는 어메이징한 사회 현상을 보여준다

지금 러시아는 기술력은 여전히 앞서지만 가끔 중뽕들에게 미국은 커녕 중국보다도 약할 수도 있다고 보이기도 한다.(옛날에도 갓 표토르대제 이후~현대까지의 시절 제외하면 약했다.)

그런데 IS가 정신줄 놓고 크렘린 러시아 불바다 운운하면서 시비를 털자 시리아 IS토벌 때 거미줄 위성사진으로 토벌과정을 과시하던 하늘에 그쪽에만도 잔뜩 떠있는 군사위성들 등(세세하게 차량 인간 물자까지 감시하던 위성이 그쪽에만 수십개였다)이나 우주정거장 등 우주과학이나 전투기, 미사일, 항공모함 관련 노하우 등은 중국보다도 최소 수십년 이상 앞선 것이 사실이다. (중국이 맨날 기술지원 혹은 첨단무기 팔아달라고 징징하는데 자꼬 분해하고 기술 베끼니까 요새는 전처럼은 잘 안준다. 고로 이전 버전에서 중국인 불체자 2세 초딩이 현실적으로 말도안되는 위키보고 어쩌구 하면서 우주기술 항공기술이 중국이 러시아보다 앞선다는 정신나간 뇌내망상은 허구니 지웠다. 인구빨로 부딪히면 중국이 유리할 수 있지만 군사기술력 부분에서 미국과 투탑을 달리는 러시아를 짱깨가 앞섰다니 운운할 레벨이 절대 아니다. 소련 시절 만들다만 구형 항모 주워다와서 겨우 진수시키고서는 그것도 제대로 운영도 못해서 계속 함재기가 떨어지고 파일럿 사망해대는데 쉬쉬하는 짱깨가 뭐 군사기술과 우주항공 기술이 앞선다고? 중뽕망상자제.)

ㄴ뭔 내용인지 궁금해서 보니까, 러시아를 능가했다는 게 아니라 요약하자면 물량빨에 밀릴 수도 있다는 의견 아니냐? 근데 왜 그걸 가지고 지능 낮은 저능아처럼 편집적으로 발광함?

ㄴ장깨하고 병력수 빼고 물량차이 별로 안나던데? 오히려 러시아 징병제라 예비군이나 내무군 빼오면 그것도 어느정도 커버 가능하고 오히려 야포수량이나 자주포 수량등 일부는 넘사벽으로 짱깨가 딸리지 않나

ㄴ전에 쓰인 글은 로스케의 머니가 딸려서 국방 물량에서 밀릴 수도 있다는 내용인 것 같은데. 최근은 경제가 하도 어려워서 전쟁으로 인한 머니 감소를 로스케들이 감당하기 힘들 수도 있을 듯

ㄴ2차대전 때처럼 수년간 전쟁할것 아니면 사실 전시체제 돌리면 어느정도 커버 가능함 보통 현대전은 수개월 안에 끝나므로 가용전력으로 빠르게 승부 봐야함

그러나 크림 먹고 대놓고 날뛰는 미친 국가로 낙인 찍혀서 서방에서 경제적 압박 등 포위공격을 둘러싸고 있기 떄문에 그닥 좋지는 못하다.

러시아가 병신같은 GDP에도 불구하고 유럽에 갑질을 하는건

1. 압도적인 군사력 2. 석유와 천연가스 (유럽이 사서 쓴다 = 유럽이 책잡힐 부분) 3. 식량 원자재 자급자족 가능 (=제제시 책잡힐 부분이 상대적으로 적다)

이정도로 요약이 가능하다.

선진 군사기술들은 대부분 구소련 응딩이에서 물려받았고. (하지만 그 수준이 한국 중국 일본이 아직까지도 근처도 못따라갈 기술도 많은 것도 엄연한 사실. 세계를 양분하던 패권국가는 패권국가였다.)

석유랑 천연가스에 경제를 저당잡힌 병신새끼들이라 유가 올랐을 때 깡패짓하다 개빡친 EU랑 미국한테 셰일가스 방출이랑 사우디 옆구리 찔러서 석유증산, 그리고 역대급의 서구권 연합 경제 제재를 쳐 맞고 운지했다. 유가 떨어졌다고 한국보다도 GDP가 낮아졌으니(국내 총생산, 1인당 GDP) 이 새끼들이 얼마나 병신인지 알 수 있다. ㄴ진지빨면 말레이시아 ,나라 망한 그리스,포르투갈 체코 헝가리 폴란드보다 낮다 ㄴ2017년에 명목 GDP는 헬조선 제침 그래봤자 별차이 없지만 1인당 gdp도 소폭 올라서 다시 만달러는 넘음 좀 지켜봐야함

일단 자원식량 자급자족이 되는 국토상황과 소련에게서 물려받은 강력한 군사력과 핵무기가 아니었다면 이런 경제적으로 부실한 국가가 "강대국"이랍시고 설칠 수 없었을 것이다.

GFP 2위의 군사력을 유지하고 강대국으로 군림하는데 아직까지도 경제발전 국부나 복지 이런 측면보다는 국가적인 국토 인력 자원을 군사력에 올인하는 결과다.

현재 크림반도를 병합하고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우크라이나군과 직,간접전 교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 말이 우크라이나 정부군 vs 반군이지 사실상 반군이 러시아 지원을 받으며 러시아군과 한편이 되어 싸우는 상황이다.

제국의회 소련깃발.jpg 이 글은 마더 러시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러시아 국기.png

미국 대통령이 되버린 도널드 트럼프가 특이하게 존나 친러적이고 경제도 하락세타다가 그래도 11위까지 다시 유지하고있다

시리아내전 - 친러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 정권 유지

나토 터키 - 군사쿠데타 실패후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과 밀월

유럽연합 - 브렉시트 결속력 약화

우크라이나 - 동부 아직도 친러세력들 교전중

도널트 트럼프 이후 미국 - 이 외교 분야의 제일 도움을 준 1등공신이시다. 그래서 전세계나 지구에서 유래할수없는 무기나 장비를 잘정비하시는 천조국성님들이랑 밀월하는데 성공했다.

문재인 당선이후 대한민국 - 태평양 경제 포럼때 그곳에서 실버즈 레일리과 밀월

러까들 부들부들

하지만 막상 망해가는 와중에도 매년 상대적인 국방비 사용 비율이 장난 아니라 미래가 밝지는 않다. https://kr.sputniknews.com/business/20150713401216/ 병신들이 국뽕 맞고 국방비 존나 쓰면서 그에 관련한 프로젝트에도 돈을 존나 사용해서 답이 없다. 미친 놈들이 미사일, 군사위성 개발비로 우주과학에 따로 퍼붓는 돈이 심지어 중국보다도 많았다. http://www.economist.com/blogs/graphicdetail/2014/02/daily-chart-11 사실 중국이 최근 국방비를 급격히 증강시켜서 그렇지, 러시아는 몰락 이후 경제가 좆망하는 와중에도 물량빨 경제가 있는 중국보다 직접적인 국방비조차 많이 쓰고 있었다. 그러다 경제력이 한국에게도 발리는 수준까지 오게 됨.

ㄴ17년 gdp에서 다시 한국보다 올랐다.좀 지켜봐야함

좆갓틴 나으리는 EEU를 만들거나 우크라이나처럼 좆밥 동유럽 국가들을 침공해서 경제를 질적 개선보단 양적으로 불릴 생각인 것 같기는 하나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미지수이다.

푸짜르 나으리께선 요즘 "모든 건 미제의 음모다"란 주장을 하고 계신다 세계 테러 95%가 미제놈들 짓이라고... https://ameblo.jp/ghostripon/entry-12263839560.html

머가리가 맛이 가셨나 보다

뭐, 이것도 옛날에 헬종구어가 "미제놈들은 동맹국이건 뭐건 죄다 해킹 중이다." 주장한 것처럼 진실로 밝혀지면 웃길 듯

행정구역[편집]

저글저글.jpg 주의! 이것들은 개떼같이 우글거려서 짜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숫자가 너무 징그럽게 많아서 확 줄여버리지 않으면 토할 거 같은 것들을 다룹니다.
시력과 비위를 보존하려면 어서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You do not know de wae.
너클즈 개떼2.jpg

씨발 제일 큰나라라고 행정구역중 최고단위인 '주'가 토나올 수준으로 많다. 존나 많은 주를 '연방관구'에 넣어서 관리한다.

'주'말고도 '지방(크라이)'라는 행정구역이 있는데 '주'에 비해서 좀 깡촌인 데를 그렇게 부른다고 한다.

  • 중앙연방관구

수도권이다. 바로 밑이 우크라이나다. 괜히 로씨야가 미칠듯이 우크라이나를 조교시키는 게 아니다.

  • 남부연방관구

크림반도와 캅카스 북부를 관리한다. 카스피해, 흑해관련 영토분쟁과 IS토벌을 담당한다.

  • 북서연방관구

중심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북극해 해안 근처에 있다.

  • 극동연방관구

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롭스크가 있으며 연해주라고 불린다, 빈집털이 하러올 짱깨와 북괴들, 좆본 원숭이, 천조국 파오후를 상대해야는 아주 중요한 지역.

남한과도 가깝지만 러시아와 남한은 별탈없이 지낸다, 근데 깡촌이다.

  • 시베리아연방관구
핵시골.jpg 음메에에~ 이 곳은 깡촌, 즉 존나 시골입니다.
이 곳은 인프라도 안 좋고, 살기도 좋지 않은 시골 그 자체입니다.

만약, 자연인이 되고싶다면, 이 곳만한 장소가 또 없습니다! 어휴 개깡촌 수준;;

동물소.jpg

리얼 시베리아 벌판에 있다. 개씹깡촌.

  • 우랄연방관구

우랄산맥 근처에 있는 동네 싹다 모아 만든 동네.

  • 프리볼시스키연방관구

유럽러시아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다. 근처가 중앙아시아이다.

  • 북캅카스연방관구

캅카스관리를 하는데, 이놈들이 일을 안하는것 같다.

대중문화[편집]

제국의회 소련깃발.jpg 이 글은 마더 러시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러시아 국기.png

유럽에서 영국 다음으로 손꼽히는 대중문화를 자랑하는 나라다. 음악만 해도 후기 낭만의 거장인 차이콥스키, 라흐마니노프께서 태어나신 고향이다. 5인조 및 프로코프예프, 스크랴빈, 쇼스타코비치, 스트라빈스키...많다

서쪽에 있는 다른 유럽국가들은 자국음악 다 영미음악에 잡아먹혀서 자국어 노래보다 영미권 노래가 훨씬 인기많은데 러시아는 그 반대다. 영미음악이 기똥차게 인기없는 나라들중 하나다.

오늘날에도 세레브로같은 자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도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며 러시아 대중가요는 물론 TV드라마와 애니메이션도 우크라이나등 인접 국가들 사이에서 영향력이 어마어마하다.

여기서 말하는 러시아 대표 대중문화는 마샤와 곰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있다. 유튜브에 공짜로 풀어져 있으니 한번쯤은 보길 바란다.

같이 보기[편집]

각주

  1. Председатель Правительства, 총리에 해당한다.
  2. 이와 같은 역사적 사실을 근거로 슬라브(slav) 족의 어원이 노예(英:slave)라는 설이 현재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좀더 자세히 보면, 로마 역사가 타키투스에 의하면 동유럽 평원에 처음 당장한 민족은 사르마트 족인데 고트 족이 이들을 정복하고 로마에 노예로 팔아버렸고 이때부터 사르마트라는 이름 대신 노예를 뜻하는 고대 라틴어 Slav가 민족이름으로 굳혀졌다는 것이다. 슬라브 족은 6세기~8세기까지 러시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등에 자리잡은 동슬라브 족과 체코슬로바키아 등지의 서슬라브족, 그리고 세르비아나 불가리아 등의 발칸반도 지역 남슬라브 족으로 분화되었다.
  3. 좃밥 후발 고대국가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올레크 시대 키예프 루시는 비잔티움 제국 수도인 콘스탄티노플을 2차례에 걸쳐 공격해 거액의 전쟁보상금을 뜯어내기도 했다.
  4. 키예프의 역사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공유하는 역사이다. 실제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말이 조금 다르지만 통하고(사투리 정도) 많은 역사를 공유한다.
  5. 미국은 중국영토나 식민화에 관심있었던게 아니라 중국시장에 관심있었다.
  6. 일본이 러일전쟁에서 지출한 전비는 20억엔인데 이는 일본 4년치 국가세입에 이르는 규모이다.
  7. 아시아 전선 탱커는 중국 국민당이 했다. 그리고 국민당은 탱커노릇 열심히 한 이후에 공산당 빨갱이들한테 대륙을 뺏긴다.국민당 만든 손문 선생니뮤 저승에서 통곡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