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비아

디시위키

헬구라파.jpg 주의! 이 글은 헬구라파의 현실을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이러한 헬구라파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유럽인들에게 아메리카와 오세아니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유럽을 권...해봤자 갈 곳이 있으려나...? 그냥 거기 사십시오.단 당신이 동유럽헬그리스에 살고 계시다면 서유럽북유럽으로 이주하시길...

잡보듣.png 이 문서는 듣보잡 그 자체, 혹은 듣보잡 같은 대상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다만 그분들의 문서에 이 틀을 집어넣지 마시길 권합니다.
듣보1.jpg
EU Flag.pn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유럽뽕이 작성했습니다.

이 글엔 EU의 은총이 가득합니다.
Hallo, Hej. Hei Zdravo, Bonjour, Ciao, Olá, Hello.
Здравейте, Salve.
갓유럽.png 이 글은 갓-윾로피아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세계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 ~ ~!!!!!!!!!!!!!!!!

이러한 갓-유로피아의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양인들에게 아시아와 아프리카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모두 노오오오력을 해서 이곳으로 탈조선하십시오. 할 수만 있다면...

갓유로피아.pn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발트 3국중 하나, 과거에는 그럭저럭 잘 나갔지만 유럽 경제위기 이후 좇쩌리로 전락했다.

감자가 주식이라고 한다. 이는 아일랜드도 마찬가지

옛날에도 병신이었다 소련 구성국이었는데 얘네가 뭐 주도했나?

ㄴ 볼셰비키 운동 일어났을 때 활발하게 주도하고 나치 점령 시절에는 앞장서서 학살을 주도했다. 주도한 게 어째 다 이 모양인지^^

라플란트 공국 시절에는 신대륙까지 진출했다고 한다ㄷㄷ

현재 상태[편집]

눈물좀닦고.jpg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수 있는 감성팔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전에 눈물을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불쌍.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이 존나 불쌍합니다...ㅠㅠㅠ

광광 우럭따 8ㅅ8
JBD.jpg
좀.jpg 주의. 이 문서는 좆문가가 작성했거나 그 자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좆문가에 대해 다루거나 검증되지 않은 지식으로 똥이나 싸지르는 무뇌 병신 좆문가가 작성한 문서입니다.

암에 걸릴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거나 팩트폭력을 가해줍시다.

가뜩이나 인구도 별로 안 많은데 인구가 급감중이다.

  • 사실 ASUS Router 쳐바르는 Mikrotik Router를 개발한 나라다

라트비아 좆망 했다는 넘들 다 빙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