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킹

디시위키
이 문서는 비로그인 편집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위키러는 문서의 편집이 가능하며, 편집 제한 조치에 대한 의견은 디시위키:논의 항목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서에 삽입된 이 틀을 삭제하거나 작성금지, 작성제한 등 문서 작성에 제재를 가하는 틀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디시위키 이용이 무기한 중지됩니다.

새누루당.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ㄱ하

강ㅎ다는 소리를 함부로 하다가는 쓴ㅁ이미 자연화된 내용입니다.
볼드모트.jpe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에 관해 너무 많이 알면 뒤질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은 지극히 위험하여 함부로 조사를 하거나 파헤치려하다간 아주 좆될수가 있습니다.
이 대상에 대해 조사하다 뒤져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는)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좈커.png 이 문서는 존나 나쁜놈들에 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적 혹은 우발적으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보게 된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카니지 pix.png

ㄴ일본 망하면 지가 일본난민들 개성에 이주시키고 지배하려함,

공구리.jpg 당신을 위한 스ㅡ위트 룸이 준비되었습니다!
...
스ㅡ위트룸 안에서 굳혀지거나 벽돌과 함께 심해로 가라앉고 싶지않다면 뒤로 가주세요!

오, 그런데 이미 늦었군요. 심해구경 즐겁게 하세요~^^

쏘나타 침수.jpg
연행.jpg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무서운 따봉.jpg
c0043076.jpg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 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모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이니타임즈.jpg
적폐!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적폐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청산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도발노루.PNG
대단하군!

이 문서는 노루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미 문서의 내용에는 도발벽과 좆니좆마의 눈물만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사적펑.PNG
베충이 쓰레기.png 주의! 이 글에 일베충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온 인터넷 커뮤니티 최악의 쓰레기통의 벌레 냄새가 풀풀 납니다.

벌레가 싸지르고 간 폐기물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종종 일베충들이 이 글에 들러서 분탕질을 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에게 위키의 좌표 대신 국정원 지하 녹음실의 주소를 가르쳐 주세요.

드루킹.jpg
김동원
SJ "the great holy Corean emperor" Kim
생년월일 1969년
국적 대환제국
출생지 헬서울
학력 명지대 훌리
직업 경공모와 세이맘의 위대하시고 영원하신 체고조넘
前 남자 최순실
콩밥먹방bj

개요

달빛기사단 네놈들아 니네는 진짜 쥐박이 국정원 욕할 자격도 없다 그렇게 쥐박이랑 보수세력 욕해놓고 정작 지네가 터지니까 입 쏙 다무는거 보소 ㄷㄷ

그래서 느릅나무 출판사는 누구겁니까?

그 유명한 살타리온 호드의 최고 아웃풋

엑윽보수인것처럼 프락치짓을 하던 민주당원이다. 수백개의 네이버 아이디를 동원했다는점에서 이미 개인정보법 위반 추가요. 아이디의 의미는 물론 노루 야캐요.

일본이 침몰하면 지가 일본난민들 개성에 이주시키고 직접관리하며 국가잃은 자위대 함대는 자기가 인수해 좆대로 굴리면서 중국 내전일어나면 투입할 계획이었다고한다

ㄴ이걸 ㅅㅂ 존나 큰그림이라 봐야되냐, 아님 망상증 걸린 미친놈이라 봐야되냐?

ㄴ상식적으로 저게 큰그림이겠냐. 댓글주작만 할줄알지 현실에서는 고무고무한 아재인데.

최순실이 될 뻔한 놈이다. 다만 최순실과 다르게 청와대에서도 버렸다.

국내 정치나 세계 경제 관련글로 09,10년 파워블로거가 되어 인지도를 쌓고 경제적 공진화 모임라는 사이비같은 집단의 리더였으며, 출판사 느룹나무(유령회사)의 대표이다.

강연하러 갔을 때 본 경공모의 회원들은 대부분이 변호사, 의사 같은 사람들인데, 얘네가 드루킹을 따르는게 얘 말 따라 주식같은거 해서 돈 왕창 벌게 해줘서 그런거 같다고 유시민이 말하기도 했는데 믿는건 자유다.

드루킹이 유명해진 과정을 여당이 주장하는 이야기를 그대로 가져다 쓰자면, 가까운 미래에 일본이 침몰하고 중국에 내전이 일어날 것이라 예언한 드루킹이 이득을 취하기 위해 오사카 총영사관에 자기 사람을 넣으려 했는데, 첫 번째는 심사에서 떨어지고, 두 번째는 거부하자 기분 나빠져서 문재인 정부에게 자기의 힘을 보여줘야 자기 뜻대로 될거라고 생각해서 매크로까지 돌려가며 정부 욕하는 식으로 댓글 조작하다가, 너무 과도하게 한 나머지 민주당이 기분이 나빠서 얘 주군지 경찰에 잡아달라 했는데, 잡고보니 드루킹 + 같이 일하던 민주당원이 나왔다. 정도다.

그런데 더 파보니 얘네가 대선 때도 주작질을 했다고 한다. 이때는 매크로가 아니라 사람손으로 했는데 그런건 중요하지 않고 야당들은 이거 흐지부지해지면 지방선거는 가망이 없어서 개거품 물고 달려드는 중인데, 정상회담 뽕 때문에 지지율은 별로 변화가 없다. 뭐 어차피 지선 봐야 실제 민심을 알 수 있겠지만. 지선도 조작하지 않는다면 말이지.

참고로 사람손으로 하면 김경수가 매크로를 사주했든 안했든 둘다 무죄라고 한다.

다만 댓글 조작을 진행하면서 들었을 전기세나 PC, 폰 등을 살 돈이 어디서 났냐에 대해 초점이 맞춰졌는데 결과에 따라 선거에 큰 영향을 줄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7~8월달쯤 실검을 점령한 사랑해요 문재인, 김이수 낙마 전후 실검을 점령한 힘내세요 김이수, 1월 말 네트코인 규제 직후 실검을 점령한 총선때보자가 전부 이새끼가 돌린 매크로의 작품이다. 우연찮게도 사랑해요 문재인은 문베충들이 좌표찍은줄 알고 내가 스샷해서 디키 깨시민 문서에 박제시켜부렀다.

근데 이거 진심 국정원 댓글조작이랑 급차이말고 다른게 있냐? 진심 민좆당새끼들 최소한 이런 일이 터지면 사과해야되는데 언론이 한통속이라 민좆당을 때려요 빼애액 개소리만 하고 있다

어준이 애국보수설

네이버에 상주하며 댓글 작업하는 것들 있다.

ab2.jpg

띠용???

어준이가 청와대 정수기에 독을 풀었다

달빛기사단

네이버 엑윽보수 댓글알바 수사해주세요!

잡았다 요놈. 근데 민주당인데?

— 경찰

개인적인 일탈입니다

민주당에서는 엑윽에 한방 먹이려고 준비한게 자기네 당원인걸로 드러나자 "개인적 일탈" 로 진화를 시도하기 시작했으며, 드루킹과 현재 댓글 주작으로 구속된 권리당원 2명을 제명하였다.

왜?

초특급 거물 파워블로거지 문빠로서 경제적 공진화 모임 이라는 문빠 카페를 운영하며 선날승을 일삼던 그였지만 그 로오오오력의 댓가로 오사카 총영사 자리라는 소소한 보상을 요구했으나 이게 거절되면서 흐콰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중에 야당의 공격의 화살은 일개 권리당원에 불과하던 드루킹과 수백건의 문자를 주고받은걸로 알려진 김경수 더불당 의원에게 가해지고 있다.

이 수백건의 문자가 드루킹과 김경수가 주고받은 건이라는 것이 밝혀졌지만 네이버 기사는 이미 30대 아주매미와 쿵쾅언냐들에 의해 양념된 상태다.

그리고 김경수의원에게 양념 공격좌표를 받고 거기에 드루킹이 처리하겠습니다 라고 답변한것까지 증거가 떠부렀다. 다만 김경수는 "홍보해주세요"라고 말했다고.

텔레그램도 걸릴까봐 시그널이라는 제3의 듣보 메신저까지쓰는 치밀함을 보였다.

이 건으로 김기식건은 뉴스 메인에서 사라져버렸다. 근데 알아서 사퇴함 개뀰띠

아직 수사결과가 제대로 나온것은 없으니 확정적으로 서술하진 말자.

특히나 선거랑 영향을 주고받지 않을수 없으니.

김경수 비서관이 드루킹한테 500만원 송금받었다고 보도됨 ㅅㄱ~

한편 TV조선이 김경수 의원과 드루킹과의 커넥션 의혹을 제시하자 오늘도 청와대 국민변소는 끓어 넘쳤다.

아따 개인적인 민주 권리당원인데 한달에 임차료 500만원씩 내고 건물 1.2.3층을 빌려가며 직원들 데리고 대포폰150개로 댓글 조작을 한당께

민주당원 클라스 수준 ㄷㄷㄷ

특검하고 청문회까지 가야할듯

현재 청와대는 이 일만 언급나오면 503의 유체이탈 화법을 구사하고 있고 남북정상회담과 평화협정 평화타령하며 온난북풍몰이를 하고있다. 더군다나 드루킹 사건 터진후 경인선 등 각종의혹들이 터져나오자 잠잠했던 달창단이 네이버에 대규모로 출몰하여 관련기사에 무차별 양념을 치고있다. 그리고 뉴스 댓글란에 30대 여성 비중이 갑작스럽게 늘어난건 덤.

그러게 노무현처럼 노력한 얘들 떡고물 좀 떨궈주고 노나먹지 왜 그랬니.

레임덕인지를 판단하려면 지방선거 북미대화까지 기다려야함

이런데도 지방선거도 압승이면 그냥 공화정 할 필요도 없는 개돼지 인증이지, 뭐.

원래 선거는 차악 뽑는거라 어쩔수 없다. 둘다 똑같은 병신이지만 하나는 승리한 병신이고 하나는 퇴물된 병신이니. 그리고 세력 약한애들은 뭘해도 안됨.

ㄴ 솔직히 씹한당 문주당 좆망하고 해외처럼 기존정치 뒤엎고 바미당 정의당 양당체제로 갔으면 좋겠다 씨발.. 헛된 망상이지만...

ㄴ ㄹㅇ 이번 기회에 양당제 시원하게 무너뜨렸으면 좋겠는데 그놈의 씹한당 땜에 상당수 사람들이 차악이랍시고 문주당을 뽑을 가능성이 높으니 어휴...

ㄴ 바미당 정의당 온건양당체제되면 헬조선에서 익스트림 조선으로 온도 낮아짐 ㄹㅇ 이상향. 하지만 문제는 민주당이 치킨혁명의 구도자가 되버리는 바람에 지지율이 천정부지고 거기다가 제1야당이 극우화되는 바람에 더욱 좆됨 자한당 망하고 홍준표 망하길 하루 속히 숙원합니다.

ㄴ 솔직히 우리나라사람들 정치성향 일렬로 나열해서 0%(극좌)~100%(극우)로 두면 (현재 기준) 민주당은 40% 지점에 자리잡고 있고(0%~40%가 민주당에 투표) 자한당은 80% 지점에 자리잡고 있다(80%~100%가 자한당에 투표). 그래서 현재 60% 쯤에 위치한 바미당은 자한당을 대체해서 민주당과 양강체제를 구성하는게 가능하지만 20% 쯤에 위치한 정의당은 절대로 민주당을 대체할 수 없다.

근데 결국 이번 지방선거까지는 민주당이 이길 확률이 높다 일단 이 사건이 국정원 댓글사건인지 알려면 최소 지선전에는 힘들다는게 정설

그렇다면 민좆당 빨아준 애들은 여전히 민좆당을 찍을 거고 이게 이상하다고 생각한 소수들이 민좆당말고 다른 당 찍을려고 해도 솔까 바미당밖에 없는데

얘들도 상황이 그리 좋지는 않다 아마 mb가 말한 카드가 이게 아닐까 싶다 아님말고

503/러딜만져/메갈당/노회찬한테 줄대려다 실패하고 전향

드루킹이 2010년도에 박사모랑 접촉을 했다는 기사가 떴다.[1] 대체 이 놈은 뭐하는 놈이여? ㅎㄷㄷㄷ

ㄴ 뭐긴 뭐야 박근혜한테 줄대려다 안되니까 달님파에 붙어서 조작질한 거지 뭐. 기사는 읽어보고 물타기하자...

통진당하고도 접촉했단다. 정치육변기 인증

ㄴ 게다가 노회찬까지 접촉했다가 노회찬이 지부하들 잡아가는데 안도와주자 적이 됬다고 한다 ㅋㅋㅋ

태블릿 피시 돚거사건

이와중에 느릅나무 사무실에 어느 언론사인지는 모르겠으나 기레기 하나가 전문 돚거범과 함께 쳐들어가 태블릿 피시 하나를 돚거했다고 한다.

그 이슈의 핵심인 느릅나무 사무실인데 유유히 돚거가 가능하다는점, 어느 언론사 기레기인지 밝히지 않는다는점, 최순실의 태블릿 피시와의 오버랩등 논란이 재점화되고 있는 중이다.

ㄴTV조선 기레기란다

각주

  1. (단독)드루킹, 2010년 박근혜에게 줄댔다, 2018년 4월 21일 경향신문 반기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