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디시위키
얼어붙음.jpg ❄ 이미 얼어붙은 항목입니다. ❄
불쾌지수뇌.jpg 주의!! 이 문서는 더위와 습도, 모기같은 해충 때문에 불쾌합니다.
너무 더워서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습도 때문에 더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모기같은 해충까지 있으면 좆같습니다.
그러니 건드리지 않는게 좋을 겁니다. 니들도 짜증나잖아.

ㄴ겨울엔 개마고원, 여름엔 대프리카 ㅅㅂ

국방부로고.png 경고. 이 문서는 군머와 관련된 것, 또는 군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 군사보안, 군사기밀 내용을 썼다가 기무사에 끌려가거나 국정원에 끌려가 코렁탕을 쳐먹을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도지삽니다.jpg 주의! 이 글은 헬-기도의 현실을 다룹니다.
찾기 -기도의 수↗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기도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경기인들에게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울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를 권합니다.

살인의 추억.jpg
지옥불반도.jpg
주의!이 문서의 인물 또는 집단은 헬조선 그 자체 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헬조선의 원흉입니다.
놀랍게도 그곳에선 그들을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찬양할시 많은 흙수저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핵시골.jpg 음메에에~ 이 곳은 깡촌, 즉 존나 시골입니다.
이 곳은 인프라도 안 좋고, 살기도 좋지 않은 시골 그 자체입니다.

만약, 자연인이 되고싶다면, 이 곳만한 장소가 또 없습니다! 어휴 개깡촌 수준;;

동물소.jpg

김혜자.jpg 이 문서는 혜자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은혜로운 창렬의 반대 그것에 대해 다룹니다. 캬~ 갓혜자니뮤ㅠㅠㅠ!!!
트럼프뻐큐.jpg 주의! 이 글은 헬-USA의 현실을 다룹니다.
!!!!

이러한 헬미국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미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미국... 보다는 state 권합니다.

선배님들.jpeg

틀니.jpg 악! 내 틀니!
읽기만 해도 이가 시려오는 문서입니다.
치킨도 맛있어.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ㄴ 저 수많은 나쁜틀 틈바구니에 섞여 웃고있는 김혜자의 모습이 굉장히 해괴하지만 저 틀 모두가 다 사실이다. 양아치들이 존나 많으면서도 개발지도 상당히 적은 편이며 주한미군으로 인해 먹고 사는 동네이지만 그로 인해 집값이 존나 싸다.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ㄴ지행역일대(신시가지, 지행주공, 송내주공등), 동두천중앙역일대(구시가지)

poop spoon.jpg 이 문서는 똥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자기 재산이 있기나 한 건지도 의문일 정도로 엄청난 노예인 똥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출해드립시다.
창렬.png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 지금 이순간에도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창렬 현상에 대한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ㄴ보산역일대(미군기지가 여기있음), 소요산 주변 동네(고무통 틀딱 존나 많음), 동두천역일대(볼건 산위에 주택밖에 없음), 창말

ㄴ양키시장 주변, 상패동

2143 1082 151.gif 경기도행정구역
자치시 안성시 · 평택시 · 여주시 · 광주시 · 이천시 · 하남시 · 동두천시 · 양주시
포천시 · 오산시 · 화성시 · 부천시 · 과천시 · 파주시 · 남양주시 · 구리시
군포시 · 김포시 · 광명시 · 시흥시 · 의왕시 · 의정부시
자치시
행정구소유
(안산시: 단원구 · 상록구) · (수원시: 권선구 · 영통구 · 팔달구 · 장안구)
(성남시: 분당구 · 수정구 · 중원구) · (용인시: 기흥구 · 수지구 · 처인구)
(안양시: 동안구 · 만안구) · (고양시: 덕양구 · 일산서구 · 일산동구)
자치군 양평군 · 연천군 · 가평군
미수복지역 개성시 · 개풍군 · 장단군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 · 서울행정구역 · 인천행정구역 · 밑줄: 도청소재지
동두천시

東豆川市

Dongducheon City

동두천.jpg
동두천시 휘장
광역시도 경기도
하위 행정구역 8동 151통 1,199반
인구 42,370세대, 남:48,875명, 여: 49,187명
합계: 98,062명 (2017년 01월 31일 기준)
행정면적 95.66㎢. 임야: 64.84㎢, 도시계획구역: 33.09㎢
군사시설보호구역: 23.64㎢, 미군공여지: 40.63㎢
시장&국회의원 오세창 & 김성원
시청 소재지 대한민국 대한민국 경기도 동두천시 방죽로 23
홈페이지 http://www.ddc.go.kr/

ddc map2.jpg

서두천 남두천 북두천 홍석천 ㅋㅋㅋㅋㅋㅋㅋㅋ

ㄴ 노잼두천

동두천시 경기도 북부에 위친한 의정부시에서 40분가량 더 북쪽에 위치해있다. 국도로 갈때 얘기고 도시 고속화 도로가 생겨서 15분도 안걸린다. 전철로도 30분 안팎이다. 다만 배차간격도 30분이다.

양주군의 일부였다가 떨어져나갔다.

원래 이름은 이담인데 아담과 하와아담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다.

개요[편집]

동두천시 자체는 별로 유명하진 않은데 미군들은 유명하다. 지행역근처의 신시가지가 동두천의 쇼핑 메카이다. 철딱들이 평택 다음으로 동두천을 좋아한다

미군들이 많이 오고 많은 소비를 할거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론 미군들은 의정부나 서울 허응대로 마실나가는걸 선호하고 패스 못받은 애들은 보산역 클럽촌에 주로간다. 여긴 필리피노 양공주들 투성이다.

ㄴ2000년 이후로 필리피노들이 왔다. 2000년 이전에는 실제 한국인 양공주들을 구경할 수 있었다.

주말 밤에 가능하면 보산동 가지마라 양놈소굴이다 꽐라된 미군이나 한국인들 술주정부리는거 ㄹㅇ극혐

실제로 미군들이 물건을 많이 팔아준다기 보다는 미군부대에 한국인들의 일자리가 많은것이 크다.

맵스구글로 찍어보면 케이시 호비 미군기지 합체한 콤플렉스가 구시가지보다 두배는 크다. 신시가지가 건설되기 전까지 미군부대가 동두천을 먹여살리고있던게 맞다.

인디언헤드 애들 평택으로 내려간다니까 지랄하거나 대책 세워달라고 하는 이유가 여기있다.

구시가지엔 미군기지 물건들 파는 암시장이랑 좁디좁은 홍등가도 존재한다. 오래된 맛집도 몇군데 있고 미군들 상대로 목욕탕 의자 갖다놓은 고기부페도 있다.

지행역 일대는 신시가지로 여느 신도시와 다를게 없다. 1호선타고 서울 출퇴근하는 지역민들이 많다. 개인병원들이 정말 많다. 건물하나에 2~3개는 기본탑재하고 있다.

물론 돌팔이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겠지만 근처 양주나 연천 포천 동두천에 위치한 군인들이 제공하는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믿어도 좋다.

허름한 구멍가게들 아니면 프랜차이즈 일색이고 가격대비 음식맛은 떨어지지만 그나마 유명한 음식은 개고기와 농협앞 떡볶이인 농떡이 있다. 개고기는 그 명성이 유명해 고기가 부족해 먹지못하는 상황이 있고 농떡은 그 날 안먹으면 맛이 없다.

그리고 날씨가 ㄹㅇ 씨발이다 겨울엔 존나 춥고 여름엔 존나 더움 개씨발임

한반도에서 가장 연교차 심한 곳을 느껴보고 싶으면 여기서 살면 된다. 겨울엔 동상 입고 여름엔 열사병 걸림.^오^

게다가 인근의 하수처리장, 축사 등으로 인하여 하천에서 냄새가 심하게 올라오고 공장 등의 영향으로 서울 도심 한복판보다도 공기질이 더 낮다.

롯데마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내와 무지 멀고 규모도 좆만하고 배달도 안돼서 농협하나로마트와 그 옆 재래시장을 애용한다.

상세[편집]

동네 민도도 존나 후지고 양아치들도 많다. 중고등학교 비평준화 시절에는 학교다닐떄 공부좀 한다는 급식충들은 다 의정부로 나갔다. 그나ㅔ마 외고가 생겨서 거기로 수요가 좀 빠지고 있다. 고졸로 9급 공무원을 합격해도 동두천 관내 학교에서는 현수막을 내건다.

그래서 경기도 치곤 인구도 10만명으로 존나 적지만 양아치 밀도가 존나 높다.

인구 10만 정도 뿐이고 면적도 좁아서 급식충들은 이름만 대면 걔가 어느학교 몇학년 누구인지까지 아는 애들이 상당수다.

거기다 깡촌 특유의 거지 분위기가 더해져 경기 북부 최고의 깡촌양아치 동네로 소문이 나있다.

밖에 나가면 식당알바, 편의점 알바, 마트 캐셔 등등 상당수는 아는사이거나 건너 아는사이다. 길에 지나다니다보면 초중고 동창들을 하루에도 몇명씩은 마주친다.

이 양아치들에겐 강북구 수유-미아 지역, 통칭 미아리가 최고의 번화가로 언젠가는 미아리로 진출하고 싶어 한다. 수유-미아동 양아치 분위기에 일조하는 동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두천에서 미아리까지 1시간반이나 걸린다. 의정부가 강북,노원,도봉 이랑 동급이라 생각하는 것(물론 자뻑)과는 다른편.

외부지역에 상당히 배타적으로 양주시의정부시에 대해서도 상당히 자존심을 내세운다.

다만, 연천엔 상당히 앵기는데 그 이유가 연천사람들은 동두천까지는 '우리 동네'라고 생각하지만 양주부터는 제주도나 다름없는 타지로 여기기 때문이고, 동두천 사람들도 양주시포천시와는 대립각을 세우지만 연천하고는 대립각을 세우지 않기 때문인것도 있다.

정은이 운다.jpg 주의. 이 문서는 누군가의 최고존엄에 대해 다룹니다.
드립치는건 좋지만 추종자 새끼들에게 살해당해도 저희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북한의 국기.png 경고! 뤼 문서는 북좆선새끼덜과 밀접한 관계가 맀습네다!
당련하지만 남조선레서 북괴롬덜를 찬량하는것른 명백한 불법립네다.
해당 국가릐 찬량·고무와 관련된 글, 활동사진리나 련결 등를 게재하는 것른 남조선레서 불법리며
뤼 문서나 파릴릐 로룡 및 락룡 또한 제한를 받를 수 맀습네다.
만약 디시위키 내레서 를 찬량하는 문서가 발견되면 국번럾리 111레 전화해서 절대시계를 받르시길 바랍네다.
찬량 등으로 린한 헌법상 불리릭른 디시뤼키레서 책림지지 않습네다.

김릴성, 김정릴, 김정른 개씹새끼!!!
김정른 래미래비 쳐뒤진 개씨발새끼!!!

폭도홍위병.jpg 이 문서에는 현재 폭도나 박이들이 날뛰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현재 홍위병, 나뮈병, 럽폭도, 육폭도, 언폭도, 너폭도, 컵폭도, 말박이, 배박이, 칼박이, 총박이, 박사모, 민베충, 문베충, 벤폭도, 발디충등이 날뛰고 있습니다!
폭도들에게 휩쓸리지 않으려면 뒤로가기를 누르십시오!!

그런 동두천 양아치들에게 최고조넘은 양세형 양세찬 형제. 지금도 이 둘은 동두천 양아치들의 신화로 통하며 급식충들의 롤모델이다.

양세바리 형제가 하는 양아치, 웨이터, 똘마니, 급식충, 겜방충 역할의 남우주연상급 연기는 연기가 아니라 실제 양아치라 그렇다.

주말에 보산동에서 양세형 욕을 하다간 광주 충장로 한복판에서 김머중 욕을 한 수준의 린치를 받을 수 있다.

물론 30대 이상들에게 양세바리 형제는 그냥 동네 양아치 정도기 때문에 다른곳에선 비교적 안전하다.

인구가 10만 남짓 하는 작은 도시지만 보육원이 두개씩이나 있다.

또한 미군과의 혼혈아들이 많다. 동두천 아파트단지 가보면 주한미군 가족들이 많아서 자주 파티를 하는데 낑겨달라고 하면 꺼지라고 할거 같지만 걔네는 시끌벅적하고 사람 많은거 존나 좋아해서 낑겨준다. 존나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집값이 허벌창나게 싸다. 24평형 방 2개짜리 아파트가 2700만원밖에 안한다. 전세나 월세 아니다. 매매가가 저거일 정도로 허벌창나게 싸다.

근데 지행동 신시가지는 2006년 이후로 집값이 오른 편이다.

집값과 땅값만 쓸모없이 혜자하다. 단돈 1억원이면 서울에서는 꿈도 못꾸는 대궐같은 집을 지을 수 있다.

소득수준도 허벌창나게 낮다. 중학생때는 애들 자랑거리중에 집안에 고정식 자전거 있는거랑 아빠가 트럭운전수인거랑,집안에 양복이 있는것도 있었다.

여기서 1년 9개월간 공짜로 살 수 있다. 바로 군대를 가서 28사단이나 26사단이 걸리면 된다.

교통[편집]

17년부터 전철은 증차를 한다고 해서 그나마 나은데 버스는 ㄹㅇ 36,53번 빼면 답없다.

버스 음영지역이 많아서 철도와 중복되는 3번국도나 큰시장 인근을 제외하면 버스 자체가 안다니는 곳이 대부분이다.

다닌다고 해도 배차간격이 분 단위가 아닌 시간 단위여도 양호한 편이고(일반적으로 횟수 단위) 막차도 9시 전에 끊긴다. 그래서인지 지행역에서 내리면 지행현대 주공 에이스 송내동 사동초 인근 등 시내 외곽 교외 아파트 거주민들도 다 택시를 탄다.

아랫동네 양주시만 하더라도 그정도 거리는 버스를 탔을 것이다.

게다가 지하철 배차간격이 30분 정도이고 막차도 종각에서 10시 50분에 끊긴다. 그런데 지하철 말고는 서울 주요지역에서 동두천으로 돌어갈 수 있는 수단이 없다.

양주시, 의정부시가 종로에서 막차가 2시 10분까지 버스가 있고 천안시는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막차가 12시 10분인 고속버스가 있다.

허구한날 군바리들이 왔다갔다 한다. 실제로 군부대가 있고 날이면 날마다 60트럭에 군인들을 싣고 다닌다. 소대장으로 보이는 소위 내지는 중위가 20여명의 5분 대기조들을 60에 싣고 여기저기 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리고 가끔 탱크를 볼 수도 있다.

헬기가 거의 매일 돌아다녀서 시끄럽다. 요즘은 그나마 나음

집값이 싼 가장 큰 이유가 바로 군인들 때문이다. 원래 군부대 주둔지는 땅값이 개폭락한다.

우리도 명동여의도에 군부대를 주둔시켜서 땅값 거품을 좀 뺄 필요가 있다.

명물[편집]

2000년대 이전에는 헬조선인 양공주를 볼 수도 있었다. 이후로는 필리피노나 동남아들로 채워져 있다.

가끔 양키시장이나 옛날 구터미널 뒤쪽에는 백인 양공주도 볼 수 있다.

탑동 광암동 쪽에도 2000년대 무렵까지 양공주들이 있었다.

미군기지와 상인 택시기사들만 떠올리지만 공단지역 역시 동두천을 키웠다. 1960년대부터 동두천은 주로 소요동 동두천동이나 주변 양주군 은현면 남면 같은데 온갖 중소기업 영세업체 공장단지들이 들어서면서 성장한게 동두천.

그런 중소 영세 공장단지로 출퇴근하려고 의정부에 집을 마련하면서 의정부가 커졌다. 그런데 의정부 집값이 오르니까 상대적으로 공장 근처 변두리로 이사오면서 동두천이 또 커지게 된 것이다.

그외[편집]

이 곳 출신 유명인사로는 인순이 유민상 정주리 양세형 양세찬이 있다.

경기도이면서도 동두천 사람들은 서울에 가면 북촌한옥마을, 인사동, 경복궁 같은곳만 간다. 강남은 아예 이름조차 모르는 경우도 많고 홍대는 이름은 알아도 그게 어디에 있고 뭐하는곳인지 아예 모르는 경우도 많다. 심지어는 종각이 어딘지도 몰라하는 사람들도 많다. 중학생땐 지하철 3, 8호선 타본게 자랑거리였고 7호선 타본년은 5678 서울도시철도 사가를 부르면서 자랑하고 다녔다. 1호선 제외 노선을 타보면 자랑거리가 되는듯함. 심지어는 서울이나 의정부 나갈때 거의 100% 지하철에 의존하면서 교통카드도 없는 급식충들이나 지하철을 탈줄을 모르는 급식충들이 대부분이다. 지행역에서 1회용 승차권 사가는 사람들 비율이 타지역보다 유난히 많다.

창렬.png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 지금 이순간에도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창렬 현상에 대한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꼴에 경기도지만 서울 나가는 수단이 배차간격 30분짜리 1호선 하나뿐으로 다른 대체교통수단이 많은 충남 북부 지역(천안시, 아산시 등)보다도 서울 접근성이 떨어진다. 심지어 강남은 서산시, 당진시, 대전광역시 보다도 접근성이 떨어지고 막차도 일찍 끊긴다.

유흥비가 존나 비싸다. 피시방만 해도 일반적으로 비회원 기준 1000원에 30~45분이다. 식료품비 등 각종 물가도 강남보다 비싸다. 필자가 청담동 농협하나로마트와 왕십리 이마트를 가봤는데 전반적인 물건값이 동두천 농협하나로마트와 롯데마트보다 훨씬 싸다.

교육열이 존나 낮다. 이동네에선 반에서 5~10등에 들어야 천안권 상경계열을 갈 수 있다. 천안권 대학 정도나 한서삼 정도만 가도, 무려 재수해서 가도 엄청난 칭찬을 듣는다.

연계교통[편집]

동두천시경기도에서 광역버스가 없는 거의 유일한 지역이다. 경기순환버스나 일반좌석버스도 없다.

서울, 의정부로의 이동은 1호선에 의존하고 있다.

실제 통계로도 서울이나 의정부를 갈때 시내버스로 가는 비중은 박근혜 지지율보다 낮다고 한다.

왜냐면 동두천은 고속도로가 없고 우회도로도 없다.(우회도로는 양주시와 동두천시 경계에서 양주시 쪽으로 2km정도에 있다.)

게다가 3번국도가 지반도 불안정하고 관리가 안되어서 노답이다.

좆만한 롯데마트에 터미널이 있으나 동두천 시내와 꽤 멀고 연계교통도 부실하다.

지하철

동두천의 생명줄이고 동두천 양아치들이 동두천부심을 부릴 수 있게 해준 수단이다. 이걸로 서울 가깝다고 자위하고 어떤새끼는 동두천 지박령인데도 페북에 서울 거주라고 올려놓았다.

실상은 종각 1시간반 강남 2시간이다. 홍대도 2시간 조금 안되게 걸린다.

막차도 종각 기준 10시 50분에 끊긴다.

이게 큰 문제인 이유는 서울갈때 지하철에 거의 100% 의존하기 때문이다.

1호선이 고장이라도 나면 대체버스도 배차가 거지같아서 그냥 좆되는거다. 퇴근 못한다. 출근 못한다.

(동두천 살면서 서울 출퇴근은 사실상 불가능이다. 서울에 기반이나 직장이 있으면 최소 의정부나 양주, 소흘읍에 살지 굳이 동두천 살 하등의 이유가 없다.)

평시기준 평일 1시간당 2~3회 주말 1시간당 2회이다.

소요산역은 단선이라서 출퇴근때도 시간당 2~3회 오고 평시에는 1시간에 1회 오기도 한다.

틀니.jpg 악! 내 틀니!
읽기만 해도 이가 시려오는 문서입니다.

틀딱상대만능짤.jpeg

이미 애미애비가 쳐 뒤지신 박사모 분들은 빨리 부모님 만나러 관짝으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뒤진 애미애비 만나서 이산가족 상봉하셔야죠.

이명박근혜 합성.jpg 주의. 이 문서는 헬조선 엑윽보수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보수 정부에 대해서 무조건 옹호만 하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박근혜를 신격화하면서 '우리 젊은이들이 이것이다' 하는 마음으로 항상 비판자들에게는 무조건 종북 빨갱이 거리는 것이 사실상 북괴랑 다를 게 없기 때문에 헬조선 노예들이 이 문서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닭ㄹ혜 공주님은 잘 알고 있읍니다.
창조경제 해내겍윽보수.
소요산역-틀딱들의 천국이다.

poop spoon.jpg 이 문서는 똥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출해드립시다.
동두천역-뒷쪽으로 서민아파트랑 빈민가가 있다. 거기 사는애 집에 놀러갔는데 이불에서 똥내가 나고 걔 몸에서 곰팡이 냄새가 난다.

보산역-아직 평택이나 용산에 못간 미군들이 남아있는곳. 사실상 유배당한 미군들이 있는 곳이다.

poop spoon.jpg 이 문서는 똥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출해드립시다.
동두천중앙역-빈민가. 거기 사는 사람들이 지하철 탈 돈도 없어서 쩔쩔맨다는 기사를 봤다.

지행역-동두천의 중심지. 다만 버스는 존나 안다닌다. 여기 급행을 세워야 되는데 왜 동두천중앙을 세울까 의문. 동두천중앙~지행이 역간거리가 1.2km이고 지행~덕정이 5.6km다. 표정속도 문제를 핑계삼은 코레일의 주장은 모순이다.

창렬.png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 지금 이순간에도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창렬 현상에 대한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당련하지만 남조선레서 북괴롬덜를 찬량하는것른 명백한 불법립네다.
뤼 문서나 파릴릐 로룡 및 락룡 또한 제한를 받를 수 맀습네다.
찬량 등으로 린한 헌법상 불리릭른 디시뤼키레서 책림지지 않습네다.

김릴성, 김정릴, 김정른 개씹새끼!!!
김정른 래미래비 쳐뒤진 개씨발새끼!!!

버스-존나 병신같다. 동두천 주민들은 버스를 전철보다 하등한 교통수단으로 여긴다.

이는 동두천 주민들이 철덕이라기보단 동두천 버스가 존나 창렬이다.

대기업인 KD운송그룹은 사실상 독과점 이후 감차와 운영 축소를 거듭하고 있다.

1호선 연장 이후 수요가 떡락하여 그런 영향이 훨씬 크긴 하지만 36 39번 정도를 운영한다.

대양운수라는 관내업체가 있는데 핵노답이다.

동두천시가 뒷돈받고 계속 산소호흡기 붙여주는것같다. 아무래도 연줄이 지배하니까.

2m 높이의 경사 70도 낭떠러지 밑의 땅이 개인 소유라서 난간설치를 안하는 동네니 말 다했다.

차 관리도 막장이라서 의자가 박살난 차도 있고

구멍이 뚫리거나 차체가 깨진 차도 있고

폭탄이 탄 냄새가 나는 차도 있고

가스 충전을 하다가 버스가 폭발하기도 한다.

땜빵도 싸구려 중국산 부품으로 대충 하고 정비사 자격도 없는 조무사가 하는 티가 팍팍 난다.

노선체계도 복잡해서 한 번호에 -10 -13 등등 까지 붙기도 한다.

지선이 10개면 적은거다.

상하행 노선번호가 다르기도 하다.

쓸데없이 지선은 많은데 배차간격이나 운행횟수는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렸다.

하루 8번 정도면 많이 다니는 축이다.

게다가 버스가 아예 없는 음영지대가 존나 많다.

버스 타려고 가장 가까운 정류장까지 도보로 15~20분이 넘게 걸리는 곳도 존나 많이 존재한다. 무려 동두천의 중심지인 송내, 지행지구에서도 말이다.

대양네 노선은 막차도 보통 10시전에 올스톱한다. 대단하다.

그 막장이라는 천안시 시내버스가 부러울 정도다.

적어도 천안은 구석구석 버스가 다니고 배차도 똥두촌보다 조밀하고 차관리나 첫막차 등 모든 면에서 똥두거지촌구석보다 우월하다.

덕분에 동두천 학식들 강남서 술마시고 오면 7시 전에 집에 오거나 찜질방행이다. 대전 세종시서산시 당진시아산시충청남도 보다도 접근성이 떨어진다.

게다가 노선 변경에 대해 어떠한 공지도 하지 않고

노선 홍보나 시간표 부착 역시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고인의 명목을 빕니다.jpg 주의. 이 문서는 고인에 대해 다룹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단 묵념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드립 잘못 치다간 유가족이 너에게 고소미를 쳐맥일 것입니다.

나무위키가 없으면 버스를 못타고 그마저도 시간표가 구버전이면 답이 없다.

지금은 동두천시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관련자료들이 죄다 날아갔다. 자살

그덕분에 동두천 시민들은 도보 20~30분까지는 걷고 보통은 택시를 이용한다.

지행역 근처에 택시정류장이 있는데 택시들이 줄을 서있고 끊임없이 쏟아져나오는데 장관이 따로 없다.

다른 동네였다면 죄다 버스였을 것이다.

지행동 동편은 큰시장~롯데마트 사이에서 신시가지, 송내단지 방면과 동두천중앙역, 지행역 방면으로 나뉘는 쪽 중 후자인데 그쪽은 버스가 더럽게 안다닌다.

그나마 제대로 다니는게 39번인데 배차가 30~40분이고 버스회사에서 전철개통후 내다버린 노선이라 언제 폐선될지 모른다.

아무튼 대중교통 만으로는 절대 살 수가 없는 곳이다.

차있으면 살 수 있나?

그것도 절대 아니다.

도로가 관리가 안되고 정체 구간에 대한 기본적인 정비조차도 없고 고속도로, 고속화도로 자체가 없다.

당장에 국도조차도 통행량이 적은데도 겁나 막히는데

게다가 지행에서 동두천 외곽을 간다쳐도 생연동 구시가지의 좁은 골목길을 지나야 되는데 여기서 존나 시간을 잡아먹는다.

동탄 같은 동네였으면 경부고속 타고 강남 도달할 시간에 동두천은 대중교통도 아닌 자가용으로 뺑뺑이를 돈다.

동두천에서 학원차를 꽤나 타봤는데 동네에 사람은 뜸하고 교통량도 적은데 쓸데없이 막히고 빙글뱅글 돌아가야 한다.

시가지가 일직선으로 난 게 아니라 심각한 난개발과 파편화로 인해 학원 원생들 집 가는 길이 어딜가든 존나 굴곡이 심하고 자주 막히고 도로폭이 좁은 골목이 많다.

간선축으로 들어가는 길목 역할을 하는 중요한 도로도 주거지랑 같이 있어서 존나 좁아터지고 억지로 올려서 그런지 경사도가 살인적이기도 하다.

차가 있어도 도로구조나 시가지형성이 좆병신이라 사실상 육지 속의 섬에 사는거나 다름없다.

그나마 딸잡을수 있는건 강동구 고덕동 명일동 정도는 차있으면 양주에 있는 구리포천 고속도로로 금방간다. ㄹ데 거기는 그냥 주거지역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그래봤자 구리포천 연선인 양주시, 의정부시보다 2~3배 오래 걸린다.

강동구 주거지대 마저도 1시간 걸린다.

(ㄹ데 양주~강동구 고덕명일지구는 동두천에서 가는것의 절반밖에 안걸린다. 그나마도 17년 6월에 뚫림)

의정부나 서울은 지역에 따라 자가용이 지하철보다 느리기도 하다.

당장 이곳을 탈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