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디시위키
아름다운 북유럽 자연.jp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북윾럽뽕이 작성했습니다.
이 문서에는 갓-또르신과 바이킹의 은총과 지상락원이 가득합니다!!!
Hagl Nord-Europa, Hagl Valhǫll!
덴마크국기.pn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덴마크뽕이 작성했습니다.
이 글엔 안데르센과 바이킹의 은총과 레고의 향기가 가득합니다. 당신이 덴마크뽕이라면 레고는 만져 보셨을 겁니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부심.jpg 주의! 다량의 부심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부심을 부리고 있습니다.

Dannylee.png

반다크홈3.jpeg
합필갤 로고.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노잼콘서트.jpg
remove kebab.jpg 주의! 케밥이 나타났다!

이 문서는 케밥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케밥을 발견된 즉시 퇴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케밥이라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Remove Kebab! Serbia Stornk!

Serbia Stronk.jpeg
유럽의 국가
폴란드 헝가리 -
포르투갈 -
덴마크국기.png
덴마크
Danmark
기본 정보
수도 미르재단
국가 유라 국가, 유라군주제. 유라 내각제 순실국
대륙 유럽(미르재단)
면적 43,094km²
인구 약 5,432,335
추가 정보
지도자 마르그레테 2세(군주)
라스무센(총리)
GDP $1,985억 (45위) / 일인당 $37,000 (6위)
언어 그네어
종교 정교분리

| 종교 =정교분리}} 짹짹이하는 여자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나라 1순위 복지국가. 세금이 60%인 국가.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국가다. 북유럽에 위치한 국가 수도는 코펜하겐 이다. 현재 국가지도자는 명목상으로는 국왕 마르그레테 2세, 실질적으로는 총리 라스무센이다. 뭐 덴마크 유명한건 낙농업이나 가구정도다. 이 나라에서 온 사람들은 드링킹 요거트맨 이라고 부르면 된다. 자동차보다 자전거가 더 많을 정도로 자전거를 많이 탄다. 그래서 자전거도둑도 많고 자전거 보험도 있다더라. 여기서 주로 먹는게 돼지고기랑 빵인데, 너네가 좋아하는 그런 돼지고기 아니고 존나 맛없고 빵도 돌덩이나 굳은 껌 씹는거 같다더라. 군수회사 레고가 이 나라 것이다. 부모를 잘만난 어떤분이 이 나라 경찰한테 체포되셨다. 크 여왕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왕실[편집]

안젤라 벨티.jpg 이 문서는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체격이 큰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사랑합시다. ......만약 너가 부담하실 수 있다면.
강한 여성...지배...왜곡된 성욕......
이 나라 여왕폐하께서는 보는 바와 같이 할머니임에도 불구하고 베네딕토 16세따윈 그냥 압살하는 거대한 체격의 소유자이시다.

키가 존나게 큰 큰 할머니가 여왕을 하고 있다.

나이 팔순 다되어 가는데도 존나 쎅쓰하다.

ㄴ미친넘아 이게 뭐가쎅쓰하단거야 씨이발;.. 젊을때면모를까 존나 틀딱이세요?..

큰 할머니 여왕페하는 그림을 매우 잘 그리며 매주 토요일마다 하루종일 그림을 그린다.

경제[편집]

복지가 잘 되어 있지만 상위 20%가 전체 자산의 99%를 쳐먹은 나라다. 자산 분배가 취약한 다른 북유럽 나라보다도 심한데 상속세가 쥐꼬리만하고 소득세는 모두다 엄청 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갓마크로 이민간 조선인들은 귀족님에게만 잘 순응하면 보다 높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다. 물론 은수저 이상이여야겠지만

복지[편집]

복지로 주목받는 나라지만 그만큼 빛과 어둠이 존재하기에는 마련, 복지로 무수히 많은 혜택이 돌아오는 대신에 엄청난 세금을 떼어간다.

[1] 어느한 덴마크인의 푸념(번역)

ㄴ나 덴마크뽕도 아니고 국뽕도 아닌데, 이글은 그냥 덴마크간 미국놈이 투정부리는 걸로 밖에 안보인다.

ㄴ당연 투정부릴수밖에 없는게 미국은 복지가 북유럽보다 부족한 대신 세금은 덜 내고 모은 돈으로 지좆대로 쓸 수 있으니깐 근데 여기는 세금 존나 왕창떼가니깐 투정 부릴수밖에

ㄴ ..."터틀 13-08-05 16:24 방금 찾아봤는데 이렇게 나와있네요. "덴마크의 조세 제도에 따르면 고소득자는 수입의 51.5%까지 세금을 내야하고, 여기에 더해서 사회공헌세(Social contribution gross tax)까지 포함하면 수입의 57%가 된다."

Under the Danish tax system, therefore, it is possible for a high-wage earner to pay up to 51.5% of their total income after gross tax, giving a total of 57% of total income.

링크는 여기: http://en.wikipedia.org/wiki/Taxation_in_Denmark 맨 처음에 나오는 Income tax란을 읽어 보세요.

즉, 위에 쓴 글은 덴마크 토박이가 쓴 글이 맞고 고소득자의 경우 세금이 57%까지 될 수 있다는 것도 맞다는 얘기네요."...

근데 얘는 덴마크 토박이라고 나오네

이민[편집]

갓마크로 이민가고싶으면 요거트워먼이랑 결혼하던가 (근데 이 나라는 결혼 시민권발급도 존나 까다롭다. 결혼 후에도 노오오오력 해야한다.)

ㄴ 참고로 한국남자와 덴마크여자의 1년 결혼건수는 0~2건이다 로또맞을 확률보다 낮다고 보면된다 ㅇㅇ

유학 후에 취업이민 밖에 안받는다. 유학도 길이 있겠지만 가구/리빙디자인 배우러 오는놈들 외엔 없더라.

참고로 2016년 6월부로 기술이민은 아예 불가능해졌다. 야호 망했어요.

참고로 그린카드제도로 이민을 받고있는데 암튼 북유럽중에서 이민오기 가장 힘들다.

ㄴ그린카드 제도도 6월부로 폐지됐다. 앙 좆망띠 이민가기 더 어려워졌다.

유럽 학교는 학비공짜거든요 빼애액 할 놈들 있을텐데 덴마크랑 스웨덴은 비EU회원국 출신 학생한텐 헬조선보다 더 비싼 학비받는다. 돈없으면 포기해라

근데 최근에 무슬림새끼들이 유럽에서 설쳐서 이민자 그렇게 좋게 보지않고 최근엔 야당이 이민자 확대반대해서 유학갈 돈 없으면 가기 힘들다. 그래서 그런지 치안하난 헬조센 못지 않다더라.

이민가기 더 빡세졌으니 행여나 기술이민으로 이 문서를 봤다면 걍 딴데나 보세요. 여긴 이제 운좋게 갓마크여자랑 결혼하거나 금수저가 유학와서 취업하는거 밖엔 답이없다. 는 지랄이고,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p=1&b=bullpen2&id=5735994&select=title&query=&user=&reply= 이거나 보세요. 덴마크인이 직접 쓴거니. 애초에 헬무새들이 경제체제는 보지 않고 저 나라 헬조선보다 더 좋음! 빼애액! 거리니.

ㄴ 이거 이미 논파된지 오래인데 이 덴마크인 미국이나 헬조선에서 흙수저로 살아봐야 정신차릴듯

ㄴㄴ자기 경험을 쓴건데 어떻게 논파하냐

축구[편집]

유로우승.jpg 이 문서는 UEFA EURO 우승팀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UEFA EURO 우승팀입니다. 축빠라면 이 나라를 찬양하십시오.

축구랑 거리가 멀어보이는 나라지만 과거에는 의외성 no.1을 자랑하는 팀이었다. 특히 1992년 유로컵을 우승한 것이 유명하다.

대진빨로 올라온 날두국이랑은 다르게 4강에서 반 바스텐, 베르캄프, 굴리트, 레이카르트 등 말그대로 피좆 실사판이었던 네덜란드를 승부차기로 이긴 후 결승에서 직전 월드컵 우승국가인 독일을 누르고 우승해버렸다.

그것도 원래는 예선탈락이었는데 이때 유고내전이 벌어져서 유고가 유로컵에 출전 못 하게 되자 땜빵으로 출전한 것이다. 유럽 예선 클라스

다 거르고 현실[편집]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국가이자 복지국가로 유명하다고는 하지만, 이 나라로 이민온다 하더라도 당장 50%가 넘는 세금을 내기도 빠듯하다.

무엇보다 이민을 오는 방법이 너무 한정적이다. 기술이민도 많이 축약되가는 추세에다가, 진짜로 현실적으로 이민올려면 결혼이나 유학 후 취업밖에 답이없다.

이민을 와도 영어는 물론이거니와 덴마크어도 할줄 알아야하는데, 영어를 어떻게 하더라도 개씹ㅅㅌㅊ 언어인 덴마크어를 1년만에 마스터하는건 옵치 브로즌에서 하루만에 그마가는게 더 현실적일 듯.

실제로 덴마크 아이들이 전세계에서 자국어 습듭률이 가장 늦는다. 기술이민을 오던 결혼을 하던 학사과정을 밞고 유학을 하던, 덴마크어를 꽤 유창하게 잘해야한다. 석사과정으로 오는 이민은 조오금 그나마 수월한데, 영주권 생각하면 덴마크어 필수다.

한국에서 덴마크어를 배우는건 거의 불가능하다. (당장 네이버에 덴마크어 쳐봐라 가르치는 학원이 있기나 한지, 교재가 90년대 나온 개븅신같은 책 1권 말고 있기나 한지.)

덴마크어 배울려면 결국 덴마크와서 영어로 덴마크어를 배워야한다. 결국 덴마크어를 배웠다고 해보자

세금도 시발 애미출타고 차사는건 한국에서보다 더 힘들고 수도 코펜하겐 기준으로 집사는건 강남에서 개혜자 아파트 하나 사는게 더 빠를듯.

결론을 얘기하면 이 나라 이민오는건 당연히 은수저 정도는 되야 올까말까다. 노오오오오오력과 어느정도 자본이 받쳐줘야 이민이 가능한 나라다. 물론 영주권 땄다고 좋아할건 아니다. ㅋ

아직도 복지좋다고 트페미들이나 덴마크뽕 빠진 사람들이 덴마크=유토피아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돈없는 사람이 가면 세금때문에 한국에서보다 삶의 질이 떨어질건 당연하다.

비슷한 나라인 노르웨이 항목만 가도 이민간 현지인이 말하는 얘기가 있으니 그거 보고 참고하면 된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2+1 많이 하는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가 덴마크꺼인줄 아는 놈들도 많던데 이거 그냥 우리나라 동원데어리푸드에서 만드는거니까 꿈 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