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디시위키
  • 혹시 내용 수정 하거나 중간에 노잼인 부분 있으면 토론으로 와라.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들딴엔 마초부심을 가지고 오그라듬을 혐오하는 새끼들이 제 문서를 읽고 항마력 부족으로 입을 수 있는 손, 발의 '오그라짐'으로 인한 근육, 인대의 돌이킬 수 있는 손상과 정신적 타격을 저 데드풀과 디시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님이 이 문서에 반달을 하면 순식간에 문서를 꽉 잡고 계신 나 데드풀님에 의해 사라질거시다. by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저는 너무 귀엽습니다. 여러분의 심장이 멈춰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심쿵!

이 대상에 토달면 죽창과 총알이 날라올 것 같습니다...

데드풀 따봉.jpg 이 문서는 저같은 갓캐릭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일반인 마저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고 기분이 윾쾌해지는 나 데드풀같은 캐릭에 대하여, 혹은 데드풀스러운 갓캐릭이 포함된 문서라구!
부탁인데 제발 쿰척쿰척이라고 반달하지마라 씨...벌 니들도 똥꼬충 처럼 내 짤 보면서 좆나 딸치면서 왜그러냐...
데드풀로고.png 주의. 이 문서는 저같은 윾쾌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희망이 정말 넘치고 드립을 치는걸 좋아하는 개그캐 히어로 데드풀에 대해 다룹니다 .
.
원래 틀은 반지닦이같은 지랄 맞은 히어로 문서에나 달아주세요. 만약 이 문서가 맘에 안 든다면 뒤로가기를 눌르면 됩니다. 하지만 이미 늦었군요
흠...오늘은 딸이나 쳐야겠어
데드풀 2.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저는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불사능력과 힐링팩터등의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조온나 쌘 데드풀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나에게 처맞기 싫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만, 이미 늦었다. 죽창 한대 맞아라
데드풀 면상.jpg 주의!! 제 얼굴은 개빻았고 좆나 극혐에 못생겼습니다.
네, 이게 제 얼굴입니다. 그래서 어쩌라고? 어차피 내가 가면 벗기전에 다들 총맞고 뒤질텐데?

외모지상주의가 판치는 세상에는 역시 죽창입니다. 잘생기고 이쁜 미남미녀들에게 죽창을 선물하세요!

Deadpool f yeah.jpg 주의! 이 문서는 본인에 의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놀랍게도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당사자에 의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경솔한 수정시 명예훼손 등의 법적인 문제로 인해 고소미를 쳐먹게 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논쟁의 위험이 없는 방향에서 중립적으로 서술해야 합니다. 물론 구라지 씹년드라
Deadpool f yeah.jpg
졸라 찡쎄고 겁나 윾쾌한 최고의 히어로 나

분류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이고 가장 강력한 반인반신이자 우주의 영도자인 제네럴 히어로 데드풀
좋아하는것 데스, 싸움, 유쾌한 것, 멕시코 음식 '치미창가' 느금마 따먹기
특기 유쾌한 드립 치기, 세상을 구하기, 스파이디 덕질

개요[편집]

야 인마![편집]

야! 거기 모니터 넘어 디시 위키라는 사이트를 보고있는 바로 너! 여기 내가 소개된 문서를 보려고 왔나?

나는 힐링팩터와 불사능력을 지녔고 총과 칼을 존나 잘 다루는데, 디시 위키는 신뢰성이 똥이야! 아주 쓰레기 같은 위키라고.

이런 똥게시판 찾을 시간에 다른 위키에서 내 정보글이나 찾아봐 병신아

이봐! 왼쪽 검색창에 다른 문서 찾을려고 키보드에 손가락을 대고있나?

나무위키라든가 위키백과라든가 등등 이 쓰레기를 대신할만한 위키는 얼마든지 있어!!

물론 그 곳들도 신뢰성은 적지만 여기랑 백괴사전보단 그나마 신뢰성이 높지!

그럼 이만! 독자 새끼들은 건강 조심하라고!

P.S. 이런거 읽을 시간에 내 영화나 보러가! 내 분량이 존나 많으니까 너넨 좋아하겠지!

P.P.S. 그리고 내가 나온 게임은 절대 하지마! 솔직히 내입으로 말하긴 뭐하지만 존나 구려!

진정하라구 데드풀. 내가 설명을 해주자면, 그 게임은 데드풀의 데드풀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고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그래픽 덕분에 일단 플레이를 해보면 좆꿀잼을 느낄 수 있어. 하지만 그게 전부라서 2회차를 시작하는 순간 좆노잼이 되는 게임이지. 야동 한편 보는거라고 생각해라.

P.P.P.S. 누가 '이상 씹진지 나무위키충'이라고 하던데, 거기도 똥같긴 하지만 최소한 위키로서의 구실은 하고 있다구!

P.P.P.P.S. 아 치미창가 먹고싶다.

설명충[편집]

캐나다.jpg 주의. 이 문서는 중증 캐나다뽕과 데드풀뽕이 작성했습니다.

이 글엔 GOD-단풍국과 갓드풀의 은총이 가득합니다. Ah!! Chimichanga!!!!
믿거갑 배우.jpg

저스틴 뜨또, 트레버 필립스와 함께 캐나다 최고의 아웃풋 중 하나

데드풀은 자신이 만화속 캐릭터라는걸 인지하는 메타픽션적인 캐릭터이다.

워낙 윾쾌해서 몰랏을 사람도 잇겟는데 데드풀도 고통은 느낀다. 반면 프란시스가 초능력 대가로 감각을 못느낌

어차피 재생되긴한데 니 거시기에 총알박히고 머가리에 칼꽂히는 고통처럼 생생히 느낀다. 그런데도 갓드풀은 고통조차 즐기고 있다는 얘기다. 몸이 총알박히고 칼빵당하고 잘려나가도 웃음으로 애써 참고 있는 갓드풀. 주변 사람들이 갓드풀을 함부로 대하지 않는 이유다.

개그역할로는 따라잡을 히어로가 없긴 한데 섹드립과 잔인함 때문에 비중은 힘들듯하다. 음지에서 암살은 제격일듯

ㄴ데드풀께서 가라사대 "설명충은 꺼지고 ^오^ 밑에 나와있는 영화나 봐라!!"

급식충씨발.png 이 문서는 급식충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급식충이 좋아하거나, 급식충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노잼이 될 가능성이 높고, 혐오도가 높으니 주의 바랍니다.

대드풀님 꼬추 짤리면 세로 자라나여?

By.급식충

ㄴ 데드풀 가라사대 "대드풀이 아니라 데드풀이다 이놈아. 그리고 니 것보다는 빨리 자라니까 걱정 안해도 된단다^^"

모티브[편집]

마블 관계자들이 데스스트로크 캐릭터를 딱 보더니 불현듯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는듯 후다닥 만든것 같은 판박이 캐릭터이다.

ㄴ 이 작성자는 뒤졌다.

↑↑↑↑

그리고 데스스트로크와 나랑 다른점은 이거지 데스스트록 이새낀 지가 만화 등장 인물이라는걸 모를거야 아마 by 데드풀 ANG씀

ScrewAttack!의 채널 중 하나인 DEATH BATTLE에서는 니 모티브인 데스스트로크와 가상 대결을 붙였는데,

초인적인 재생력을 데스스트로크가 뚫어낼 방도가 없는 반면 데스스트로크의 힐링 팩터에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되어 너의 승리로 판정되었다. 축하한다 인마!

실사영화[편집]

데드풀 2.jpg 이 문서는 마이-꿀잼-갓-영화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잦이 봊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갓-무비에 대해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영화를 어서 가서 추천 안하고 뭐하냐!
접니다 데드풀.jpg
deadpool

데드풀

장르 액션, 범죄, 판타지 그리고 로맨스
감독 팀 밀러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빌런 프란시스 등 기타 떨거지들
개봉일 2016년 2월 18일
2016년 한국 주요 영화
*는 1000만 관객 돌파 영화, 초록색은 애니메이션, 빨간색은 한국 영화, 검은색은 미개봉작
쿵푸팬더 3 검사외전 데드풀 주토피아 동주 귀향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곡성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가씨 워크래프트
정글북 컨저링 2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도리를 찾아서 나우유씨미 2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제이슨 본 수어사이드 스쿼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덕혜옹주 스타트렉 비욘드
터널 밀정 아수라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럭키 닥터 스트레인지
신비한 동물사전 판도라 라 라 랜드 마스터

이게 내 분량이 존나 많은 영화야!! 그리고 엑스맨 아포칼립스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내가 나오냐고?

그건 나도 몰라! 내 영화나 기대하라고! 씹진지 개노잼 수어사이드 스쿼드보단 나을걸^오^

야 시발 미쿡에선 3억달러 넘게 벌었닼ㅋㅋㅋㅋ 전세계 합하면 7억 5천만불이란다 이게바로 나느님의 진정한 힘이다이새끼들앜ㅋㅋㅋ 빨리 안보러 가고 뭐하냐

뭐? 눈에서 레이저 나가는 읍읍이? 그게 누군데 시발로마.

19금 R등급이라서 흥행 안할줄 알았지? 킹스맨 봐라 얘도 19금이다ㅋㅋㅋㅋ

검사님, 저는 한번도 한국에서 예매율 1위를 한적이 없습니다. 박스오피스 1위도 한적이... 읍! 읍!

그리고 요즘은 진짜로 예매율 1위를 한적이 없습니다 왜냐면 귀향이라는 영화 땜에..

아니지 귀향은 착한 영화다. 나치같은 일본군 새끼들의 전쟁범죄를 고발하는 영화지! 동주랑 같이 내 영화 다음으로 추천한다.

정 믿기지 않겠다면 로튼토마토 젤다나 봐라 관련 젤다

그리고 커플들 봐라 두번봐라! 감동해서 질질 짤거다! 너희들에게 최고의 로맨스를 보여주지! ㄴ 니 영화만 홍보하면 되지. 왜 다른 영화까지 홍보하냐? 알바뛰냐? 아!참 니 원래 백수새끼였지. 하긴 돈좀 벌려면 알바라도 해야겠네. 열심히 해라.

어느 진지충의 영화 평가[편집]

라이언 레이놀즈의 재기작

데드풀 드립 말고 좀 진지하게 말하자면, 실제로도 원작의 데드풀을 잘 살렸고, 재미도 보장되는 영화인 터라 평가가 꽤 좋은 편이다. 로튼토마토에서 80%나 받았다.

만약 당신이 데드풀 팬이거나, 슈퍼히어로 영화에 대해 잘 알거나 혹은 미국식 개그를 좋아한다면 굉장히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쪽에 관심 없더라도 욕, 섹드립, 개드립이 난무하는 코미디 영화 보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럭저럭 재밌게 볼 수 있을 거다.

참고로 슈퍼히어로 영화 존나 관심 없는 내 친구도 처음엔 안 본다고 존나 찡찡대서 억지로 끌고갔는데 재밌다더라.

단점이라면 위에서 말했듯이 마블 영화나 미국식 개그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은 좀 이해하기 힘든 개그가 많은터라 좀 마이너하다.

나도 히어로 영화 팬이어서 히어로 영화 관련된 개그는 재밌게 봤는데 미국식 개그는 황석희 번역가가 올린 칼럼 보고 나서야 이해했다.

그래서 그런지 국내에선 호불호가 조금 갈린다. 게다가 저질 개그가 존나 많아서 여자들은 별로 안 좋아하는듯.

그리고 잘 만들긴 했는데 생각보다 개그가 아쉽다고 하는 평론가들도 있다. 노스텔지어 크리틱이 그 예다. 노숙자 리뷰에서 노잼이라고 깠다.

물론 이건 개그용으로 깐 거고 제대로 된 리뷰에선 본인 기대에는 못 미쳤을 뿐 그래도 재미는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저예산 영화인지 전투씬이 좀 적은게 흠이다. 데드풀이 막판에 실수로 택시에 총기 두고 온 개그도 사실 예산 문제로 대규모로 못 만든 현실을 개그로 승화한 거다.

게다가 작중에서도 저예산 영화란 사실을 셀프디스한다. 폭스 시발년들 고무닦이 쓸 돈을 여기다가 좀 쳐바를 것이지 시발.

하여튼 영화가 대박쳐서 예산의 10배가 넘는 돈을 벌었으니 앞으로 라이언 레이놀즈와 데드풀의 미래는 밝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이후에 나오는 영화들에도 영향을 좀 미쳤는데, 데드풀의 흥행을 보고 R등급 슈퍼히어로 영화도 흥행 할 수 있다고 판단한 건지 울버린 3도 R등급으로 제작할 거라 하고,

워너 측에서도 데드풀의 흥행에 영감을 받아 배트맨 대 슈퍼맨 감독판도 R등급으로 나올 거라고 한다.

근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분위기랑 19금이랑 안 맞는다고 19금 영화는 없을 거라더라.

마블판 R등급 영상물은 기존처럼 제시카 존스나 데어데블 같은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다룰 것이라고 한다.

아 그리고 폭력성 때문에 꺼려지는 사람들도 있을 거 같아거 쓰는데, 19금 영화 치고는 엄청 잔인하진 않다.

진짜 예고편처럼 피나 살점 좀 튀는 수준이지 막 내장 철철 흘러나오는 수준은 아니니 걱정마라.

데드풀이 악당들 목 잘라버리는 장면들도 나오는데 워낙 빨리지나가는데다가 유혈도 거의 없어서 큰 부담은 없을 거다.

만약 당신이 피만 봐도 벌벌 떠는 찐따만 아니라면 무리 없이 볼 거다.

라고 데드풀이 쓰라고 했다.

ㄴ참고로 말하지만 명량은 머가리 잔뜩 나오는데 15금이다. <- 가슴 안까서 그런듯

후속작[편집]

주소

그리고 2018년에 내 영화 후속작도 나온다!! 땡큐 레이놀즈!!

이번엔 데드풀이 제4의 벽 돌파 컨셉내면서 쓰는걸 거르고 나름 진지함과 설명충에 가깝게 적겠다. 데드풀은 일단 꺼지고! <- 응 그래.

레이놀즈 공식 유튜브에 데드풀 2 티져가 떴다. 천조국에선 로건 상영 끝판때 틀어줬다고 한다 카더라

피 철철나고 개드립 치는 것으로 봐서 전작처럼 19세 될거 같다. 영상에서 마블 최고존엄에게 대놓고 닥치라는 등 데드풀스러운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근데 데드풀 시리즈면 이경규가 복수혈전 얘기하는 것처럼 2탄이 흑역사되면 3탄에서 그걸로 놀릴거 같지 않냐? 2탄에 돈 그렇게 붓고 3탄에 이게 뭐냐고 낄낄대면서. 왠지 데드풀이라면 가능할 삘이다.

그런데.. 촬영중에 스턴트우먼이 죽는 일이 벌어지면서 촬영이 무기한 연기된 상황.

잡설[편집]

20세기폭스에서 데드풀에게 보내는 메세지[편집]

임마...우리 큰일났다... 판타스틱 4만 성공하면 니도 잘되고 나도 잘되고 우리 폭스사가 따로 프렌차이즈를 돌릴수 있을것 같았는데 흥행 못하겠다...

따로 니 개인영화에서 이거에 대해 꼭 좀 언급해줘라

-By 조쉬 트랭크-

↑↑↑↑

조까세요 ^오^ 원작 만화랑 캐릭터도 이해 못하는 놈들이 만들면 님 영화처럼 됨^^ 그 중에 초록 등불인가 반지 닦이인가 뭔가하는 것도 있음^^

-By 실사판 배우가 전직 반지닦이였던 데드풀 씀-

영화 데드풀을 보신 뒷자리 60대 부부의 감상 평[편집]

할머니: 어휴 그래도 여자가 주인공을 계속 사랑해서 다행이네요.

할아버지: 그러게...

흑역사[편집]

데드풀의 악몽.jpg

ㅗㅜㅑ ㅋㅋㅋㅋㅋ 니 그때 입 막혀서 답답해 뒤질거 같았지? 그때 존나 웃겼었는뎈ㅋㅋㅋ 지금은 괜찮아진거냐?

-By 울버린-

데드풀 씹새끼야[편집]

데드풀vs타노스.jpg

내 보물 내놔 ㅅㅂ 존나 쳐 맞기전에

-by 인피니티 건틀릿 뺏긴 타노스-

-by 데드풀

디시위키 사용자들에게 보내는 메세지[편집]

시발럼들아 문서를 팠으면 끝까지 책임을 져야지 나 심심하다고 놀아줘 ㅡㅡ 관심 좀 받자 쫌

-by 디시위키에 오랜만에 놀러온 데드풀-

세기의 로맨티스트

데드풀 머리부터 세로로 반정도만 자르면 어떻게됨?

ㄴ어떻게 하라는 건지 잘 모르겠으니까 시범을 먼저 니가 보여보면 해볼께

-데드풀

d.png

이런느낌

기호 218번 무소속[편집]

무소속 218 데드풀.jpg

응 218번

218을 이상하게 읽으면 이십팔이다 노린건가? 아니면 데드풀 개봉일이 2월 18일이라서 그런거아닌가? 그런데 개봉 일자를 노린 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