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디시위키
Dannylee.png

반다크홈3.jpeg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jp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두 줄이나 한 줄의 몇 문장 안 되는 아주 짧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채워주실 분이 계시면 따끈따끈 및 적당하게 채워주세요.
만족할 만한 문서가 될 경우 이 틀을 제거해 주세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토막.png
NHMK-PI-0001227-02.JPG 주의! 이 문서는 홍어 그 자체이거나 관련된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洪魚의 썩은 내가 코를 팍팍 찌르므로 그냥 도망치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어쭙잖이 깝치다가는 싸구려 칠레산 홍어를 쳐먹게 될 것입니다.
Ilbelogo.png 이 문서는 일베에 관련된 것을 다루고 있다 이기야!

일베 용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일상생활에서 함부로 사용하여 사회적으로 매장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란다 이기야!

청소기 만드는 회사. 이름은 다이쥬 슨상님의 줄임말에서 따왔다.

TV 광고를 보거나 해서 디자인이 예쁘다고 검색했다간 놀라운 가격에 눈이 휘둥그레해질것이다.

대개 그렇듯이 김치 프리미엄이 낀 가격으로, 일본 직구를 하면 배대지 끼고도 돈이 남는다.

스메그 처럼 명품인 것 같지만 그냥 그렇게 보이려는 제품으로 국산이나 쓰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