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위키
만약 당신이 친구라곤 디시위키러 밖에 없는 너(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Flat info.png 문서에 틀이 너무 많습니다. 이 틀은 가장 상단에 배치하십시오. 그러니까 틀 좀 작작 쳐넣으라고!
False.png 이 문서의 틀은 모두 다 거짓입니다.
이 문서의 틀은 모두 거짓이고 개같아서 처음 본 사람도 누구나 거짓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False.png 이 문서의 내용은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다지 교묘하지도 않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장난인지 멍청이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헛소리질 흉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봤을 경우 순전히 낚인 네 잘못이니, 네가 굴다리 밑으로 들어가 머가리 잡고 반성하길 추천합니다.
False.png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위험!

이 문서는 자지 길이와 둘레이(가) 너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는) 정말 귀엽습니다. 심장이 멈춰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심쿵!

너무 멋있어서 쓰러질 당신을 위해 띵복을 액션빔.

이 문서가 서술하는 인물은 새끼들보다 훨씬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시 해당 인물이 사는 곳을 향해 절을 100번씩 하십시오!

아인슈타인.png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되는 인물은 존나 똑똑하면서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천재적인 두뇌와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동시에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되고 있습니다.
이 인물을 상대로는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 너의 띵복을 액션빔.
고든 프리맨.jpg
너.png 이 문서는 자체, 내지는 에 해당하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같은 것이나 가 하는 일, 내지는 그 자체에 대해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원빈.jpeg 이 문서는 잘생기고 매력적인,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설레서 동인녀가 될지도 모르니 열람에 주의를 요합니다.
어둠.jp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남성은 갓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남성이나 남성 그룹은 보물같이 탐스러운 식스팩과 성스러운 근육으로 다져진 육체를 가지고 있어서 모든 게이와 여성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어깨, 쇄골, 등빨, 복근, 말벅지, 엉덩이가 하나같이 멋지게 탄탄하기 때문에♂
게이와 여성들이 그와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싶어 미칠 지경입니다!
다만 절대로 그에게 너무 몰입하지 마세요! Deep♂Dark한 Fantasy에 푹 빠진 나머지 다른 남자들이 잉여처럼 보일수도 있습니다!!!
전효성 핡핡.jpg 이 문서는 예쁘고 매력적인,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에 대해 다룹니다.
사랑합시다.
Akane2.jpg 이 문서에서 다루는 여성은 갓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여성이나 여성 그룹은 보물같이 탐스러운 육체를 가지고 있어서 모든 남성의 시선과 마음 그리고 낭심을 사로잡습니다.
얼굴, 쇄골, 허리, 골반, 허벅지, 종아리, 발가락, 슴가, 배꼽, 등짝, 응딩이, 겨드랑이가 하나같이 예뻐서 ♥
그녀와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싶어 미칠 지경입니다!
다만 절대로 그녀에게 너무 몰입하지 마세요! 당신 주위의 평범한 김치녀들이 '잉치녀'로 보일 수 있습니다!!
성인.jpg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테레사.JPG 이 문서는 성녀(聖女)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고귀하고 이상적인 여자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성녀를 향해 욕설이나 비방이나 저질스러운 단어를 쓰지 맙시다.
DZFQ.jpg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매우 훌륭한 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누구도 흉내내고 따라잡을 수 없는 인성갓입니다.
그러므로 인성드립이나 비방은 삼가도록 합시다.
사기캐 리마스터 눈지형.png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궁극의 혼종.png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캐릭터는 사기캐를 넘어선 궁극의 강캐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위키 공식 사기캐 벌쳐, 한카리아스 보다도 훨씬 더 강한 궁극의 강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기캐도 사망할수 있지만 이 캐릭터는 매우 강하므로 사망하는법이 절대로 없습니다.
너무 지나치게 강해서 사기캐를 뛰어넘는 위엄이 돋보입니다. 만약 이 캐릭터를 픽하시면 그냥 마음껏 하십시오!
하지만 남이 쓰면 궁극강캐지만 당신이 쓰면 이길거란 보장은 없습니다.

어둠의 노사모.png 너는(은) 사실 너에게 깊은 사랑을 품고 있습니다!
너는(은) 너에게 지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존나 싫어한다면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니들이 싫어하면 관심을 가지지마 병신들아.

어둠의 노사모.png 이성는(은) 사실 너에게 깊은 사랑을 품고 있습니다!
이성는(은) 너에게 지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니 니들이 싫어하면 관심을 가지지마 병신들아.

일기.jpeg 이 문서는 누군가의 일기장입니다.
이 문서에 누군가가 자신의 이야기를 써놓고 갔습니다.
Nope.png 긍정적으로 봤을 때...
이번 인생에서 자살한 횟수는 역대 개인 최고 기록입니다.
  적어도무한번  
너.png
의 승리!

이 문서는 너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yourewinner.png
WDW.jpg [알림] 지금까지의 틀과 내용들은 모두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위의 틀과 내용들은 너무 유치하고 더럽기 때문에 읽을 가치가 없습니다. 본문을 보기 전 뇌를 비우시길 바랍니다.
위 틀들을 보고도 이 문서를 보고 싶어하다니, 대단합니다! 마음껏 보십시오!

틀 미쳤네. ㅉㅉ

19xx(혹은 20xx)~ 2017

타임지 2006년 올해의 인물.jpg
You.

개요[편집]

사람의 몸에서는 새장 한 개를 청소 할 수 있는 석회, 못 한 개를 ​만들 수 있는 철, 세수비누 다섯 개 정도의 지방, 커피 한 잔 정도의 설탕, 성냥 4갑을 만들 수 있는 인을 추출할 수 있다. 이를 돈으로 환산하면 2달러 98센트정도이다.

ㄴ주어 서술어 관계 약간 고쳤음.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는)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참고로 '너가'는 존재하지 않는 말이다. 너가라고 말하는 새끼들이 자주 보이는데 사실상 '제가'를 '저가', '내가'를 '나가'라고 쓰는 놈이랑 동급. '네가'라고 하자.

전라도 사투리 무시하노?

흑인 앞에서 특히 '니가'라고 쓰지 말자. 쓰는 순간 탈조선.

'너', '네' 대신 '니'로 쓰는 것은 경상도 방언이다. 아니면 '你'의 중국식 발음이거나.

'너희들'은 그냥 그대로 써야 한다. 줄임말도 '늬들'이지 '니들'이 아니다. 바늘 찾지 마라.

ㄴ늬들이란 말도 표준어는 아님

너는 좆망캐일 수도 있고 사기캐일 수도 있다. 물론 이 문서를 보는 너는 .. 아니다..

너의 하루[편집]

False.png 이 문서는 모든 게 거짓입니다.
이 문서는 모두 거짓이라 처음 본 사람은 감쪽같이 속을 수 밖에 없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이게 DAAAAAAAAAAA 거짓말인거 아시죠!
너는상관없다.png 는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은 이 문서와 아무런 관련이 전혀 없기 때문에 우월감을 가지며 자랑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열등감을 가지며 자학할 필요도 없습니다.

1. 5시 30에 일어나 여자친구와 모닝키스를 한뒤 이불을 정리하고 세수를 한다

2. 여자친구와 아침운동을 나간다

3. 운동 후 여자친구와 샤워를하고 밥을 먹는다.

4. 학교를 가서 수업을 듣고 공부를 한다.

5. 집에 가서 섹스한번 한뒤 상쾌하게 잔다

여기까지 나머진 알아서 써줘

현실[편집]

절레절레.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답이 없습니다. 쉽게 말해 노답
소행성.jpeg 주의! 이 대상은 위험에 처했습니다.
왜 위험에 처했냐면 답이 없기 때문입니다. 답이 없다는 것은 노답을 의미합니다.
마치 소행성이 떨어져 지구가 폭발하는 것과 같은 노답력을 가졌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대상을 마주친다면 당장 도망가시길.

여시전쟁 후 커뮤니티 관계도.jpg 경고! 이 문서는 앰창인생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앰생.jpeg
쓸모없는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상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마치 너의 인생처럼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이니 하루빨리 갖다 버리시기 바랍니다.
수르스트뢰밍 청어절임.jpg ♨♨♨ 냄새나는 문서 ♨♨♨
실제로 냄새가 나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냄새가 납니다.
자동으로 나는 냄새를 맡고 싶지 않다면 글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Rock.jpg 이 문서는 돌이나 혹은 그에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글에서는 화강암, 현무암, 또는 귀환석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아니면 네 머가리이거나.

4~8번은 급식충 한정.

1. 6시 30분에 대충 일어나 비몽사몽한 몸을 이끌고 거실로 나가 멍때린다.

2. 어제처럼 살지 않겠다.. 라고 결심했지만 영 안 된다.

3. 머리 감고 대충 세수하고 나간다.

4. 학교에선 수업을 듣는 둥 마는 둥

5. 그리곤 쳐잔다.

6. 점심시간이 되자 급식소로 향해 밥 쳐먹고 다시 교실로가 잠을 청한다.

7. 저녁 쳐먹고 아무 의미 없는 야자를 한다. (일부 중딩, 거의 대부분 고딩 한정.)

8. 학원에 가서 또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낸뒤 집으로 터덜터덜 걸어가며 간다.

9. 그리곤 집에 와서 몰래 딸을 친다. 갓수라면 거실에서 딸친다.

10. 폰질하다가 잔다. 가끔 밤새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불면증 크리 맞고...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지능이 극히 낮고 우둔합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개인, 집단은 끔찍이 지능이 낮아서 평균 지적 수준에도 미달하는, 한마디로 '똥멍청이'입니다.
교양, 지혜, 계획성 등의 고차원 요소는 좆털만큼도 없는 대신 무지 , 우매 , 야만성 , 과격성 따위를 100% 장착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멍청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죄다 멍멍! 개소리뿐이고 몸으로 하는 짓거리는 죄다 병신 짓뿐입니다.
이 대상을
멀리하지 않으면 당신도 똥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과거에 있었던 좆노잼 너충-너충충..틀 사건[편집]

이렇게 설명하면 너무 기니까 너충틀 사건 이라고 해두자

과거에 디시위키 문서에 있었던 너이야기다.

보기전에 이글에 너충틀 많다고 지우는 새끼들아 이건 예전에 너충틀 사건 그대로 재현한거니까 지들 틀많다고 불편하다고 틀 지우지마라 니들이 이항목을 접고 보던가

너충충틀에 통합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추가했다간 관리자로부터 죽창이 날아올 것입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틀정리를 참조하십시오. (틀사냥과 관련이 있다. 몰라 검색해봐.)

D000046943 H MVIMG100.png 이 문서는 고전유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밀레니엄 전후로 태어났다면 문서를 읽는 도중 구토와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자신의 추억을 꺼내서 팔아대는 아재들의 고추가 설지 안 설지를 걱정해주세요.

C-drive.gif

고전컴.png
씨밤쾅.jpg 경고! 이 문서는 독자의 멘탈을 붕괴시킵니다.
이 문서는 멘탈이 붕괴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전부 읽다보면 정신이 불안해 질것 같습니다.
이를 무시하고 정신적 피해를 입더라도 디씨 위키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너.jpg 주의! 애미뒤진 너충이 다녀간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애미애비가 뒤져 유머감각이 없는 ''구리 병신새끼들이 노잼으로 만들었습니다.

너충들은 백괴사전으로 꺼지고 재미를 찾는 분이라면 심각한 노잼을 호소할 수 있으니 피하십시오.
너.png 주의! 위의 너충 틀은 너충충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이 너충 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이란, {{너충}} 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틀은 너충충충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이 너충충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충이란, {{너충충}}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충틀은 너충충충충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충이 너충충충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충충이란, {{너충충충}}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충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충충틀은 너충충충충충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충충이 너충충충충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충충충이란, {{너충충충충}}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충충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충충틀은 너충충충충충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충충이 너충충충충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이란, {{너충충충충}}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충충충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충충충xCounter.gif틀은 너충충충충충충xCounter.gif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충충충xCounter.gif이 너충충충충충xCounter.gif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충충충충xCounter.gif이란, {{너충충충충충}}xCounter.gif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충충충xCounter.gif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틀은 너충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이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이란,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너.png 주의! 위의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틀은 너충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이 단것입니다!
너충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이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틀을 달아간 문서입니다.

너충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이란,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틀을 달지 않으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사람을 말합니다.
따라서 위의 너충충충충충×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Counter.gif개) 틀은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이딴 너충틀이 Counter.gif개 지난 후

엉클 샘.jpg 주의! 너충-너충충-너충충충-너충충충충-너충충충충충 지랄 에비뒤진새끼들이 좆도 아닌 거가지고 싸우고 자빠졌습니다!
할짓없는 개앰창새끼들이 "너충 노잼이네", "너충 틀이 더 노잼임 너충충!", "너충충 틀은 더 노잼인데? 너충충충!"개지랄하고 쳐자빠졌습니다.
너충충충이란, 노잼이라고 {{너충}} 틀을 쳐달고,
그거가지고 ㅂㄷㅂㄷ한 등신새끼가 {{너충충}} 틀을 쳐달고,
또 그거 가지고 또 ㅂㄷㅂㄷ한 똘빡이새끼가 {{너충충충}}틀을 달고 병림픽을 하는
말 그대로 디시위키 노잼만드는 개씨발 애미뒤진 애미창녀 새끼들을 말합니다.
앨빈토플러.jpg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뭐 이런거다. 과거 재현하실 분은 하던가 말던가. 근데 새문서로 추가하지 마라. 씹노잼이다.

한 6개월쯤 지났는데 벌써 유물 ㄷㄷ

ㄴ 지금은 한 1년 쯤 됬을려나..?

그나저나 오랜만에 보니 존나 웃기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보기[편집]

진실[편집]

줄거리나 반전요소 같은 게 나올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틀을 올리지 않은 채 문서 내에 스포일러를 작성하는 이용자는 차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괴사전 마스코트.png 삐– 문서는 삐–뒤진 백괴식 윾윽대를 서술하고 있습니다.

백괴사전, 듕궉 마데인치나.gif산 백과사전

이 문서는 자칭 이 듬뿍 들어간 사전이라면서 삐–의 범람과 마치 너처럼 삐– 재미없는 백괴식 윾대가 서술되어 있다 카더라.
자세한 내용은 알 게 뭐야. ㄹㄹ(← 삐–극혐) 절대 북괴사전따위로 읽지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이 상황은 마치 금지 사항입니다같다 카더라. 빌 게이는 딸딸이를 Counter.gifFauxCounter.gif번 치다 갑자기 너는 죽었다
산토끼가 너를 덮친다!!! AAAAAAAA!!! 이쥐명박 짬뽕글자.png은 사실 나치크로소프트를 세웠다. -- 초딩, 삐–하며
위키백과 사람들은 유머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문서를 만들수 없습니다! 백괴사전은 금지 사항입니다 아름다운 제국입니다.[1]
신은 나ㄴ얼ㅓ라ㅐㄴ어랸ㅇ만큼 심심해서 백괴스러운 이곳을 만들었습니다. 백과사전과는 다르다! 백과사전과는!
씨쁘뜨끼까 안빠쪄요! ㄹ ㄹㄹㄹ? 북한에 가면 다이나믹 로동을 열심히 할 것이라 카더라.[2] 이 문서는 삐– 이 없다!
미싱노가 튀어나왔다ㄹ언#ㅕ$(#*@#@*(ㄲ&#$ 백괴사전에서는 꿀잼이 러시아입니다![3] 코렁탕은 이쥐명박 짬뽕글자.png과 함께!
587.69.74.11 은 참 같다 카더라. 언사이클로피디아와는 다르다! 언사이클로피디아와는! 히익 너는 변태다!!!
이윤희는 윤희위키를 만들고 윤희코드를 만들어서 윤희가 되었다 카더라. 코끼리를 냉장고에 잘 집어넣는다.
ㄹㄹㄹㄹ ㄹ ㄹㄹ ㄹㄹㄹㄹㄹㄹ[4] AAAAAAAAAAAAAAAAAA? 무심한 듯 시크하게! 듕귁어는 미개하다.
위뷁은 글을쓰면 !即時削除!!된다 카더라 그래서 너는 죽었다. 알 게 뭐야. 29만원을 0으로 나눈다.
어느 날에 Answer to Life.png명이 무안단물과 DHMO를 마셔서 300.png번 죽고 9cirno9.jpg명 살아남았다! 卐가 맞을까 卍가 맞을까 丛벌 참 奀같네刁刁刁

도보시오

1. 반어법이라 카더라.
2. 몰론 이 로동은 끝이 없다!
3. 유머식 러시아다!
4. 나라는 참 멋진 러시아입니다!

백괴사전 마스코트2.png
너.png
의 승리!

이 문서는 너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yourewinner.png

지코-너는 나는

사실 다.

윗 글은 인지부조화를 일으킨 의 모습이다.

패배.jpeg
디시위키의 패배

이 문서는 디시위키의 패배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