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디시위키

아스나 아헤가오.jpeg 이 문서는 치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추하게 들이대거나 변태적인 성벽을 타고난 서큐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얘는 쉽게 말해서 발랑까진년입니다.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jp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두 줄이나 한 줄의 몇 문장 안 되는 아주 짧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채워주실 분이 계시면 따끈따끈 및 적당하게 채워주세요.
만족할 만한 문서가 될 경우 이 틀을 제거해 주세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토막.png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하지만 결코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외모가 전부는 아니니까요!!
외모지상주의가 판치는 세상에 살아가는 멸치파오후같이 못생긴 당신을 위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정유년.png
헬조선의 미국계 행위예술가

아버지는 팝가수 박상록 님이시다. 1976년[1] 3월 11일 생이다. 어깨엔 밑의 사진을 보다시피 항상 고양이 인형을 하고 다닌다.

검은 머리 외국인 천조국시민인 년이[2] 한국 와서 행위예술한답시고 열라 어그로 끌어대는 미친년이다.

한마디로 기만자년이다.

미국으로 하루빨리 꺼졌으면 좋겠다.

아니... 그냥 빨리 죽어주는 게 좋은 인물이다.

아닌 근데 어떻게 성이 '랭'씨냐? 예명이라고 해도 랭이란 성이 있긴 있나? 사실 낸시랭 어깨에 있는 고양이 인형이 본체다.

ㄴ nancy lang. 미국 성임. 한국명은 박혜령.

재기시랭.jpeg

고재기밥여친이라 카더라~

ㄴ성재기 유부남 아니였냐? 물론 이미 죽었지만...

ㄴ저거 뒤에 성규형이냐??

결혼[편집]

호구왕 세이버.jpg 이 문서는 호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호구력은 좆본에 계신 아사왕급입니다. 호구 왔능가??
멍청하게 다니다 호구가 되지 맙시다.
겐트위한 그룹 왕진진 회장이라는 사람과 결혼했다고 한다.

참고로 회장님의 스펙은 이러하다.

nancyhogu.jpg
  1. 1979년 생이라는 얘기도 있는 등 사실 실제 생년도 부정확하다.
  2. 미국에서 태어나고 미국에서 자라고 국적도 미국인년이다. 부들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