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Cultrev.jpg 주의! 이 글은 헬-짱깨의 현실을 다룬다해.
- ~~!!!!!

이러한 헬쭝꿔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짱깨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낀다해.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동지에게 를 권한다해... 당신들 누구냐해 읍읍!! 이거 놓으라해!

Sparrow Capaign.png
cc7d78860e6b3091cb4142362e1ab5ed.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인간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 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아스나 아헤가오.jpeg 주의! 이 문서는 남자를 존나 심각하게 밝히는 치녀 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나이 안가리고 추하게 들이대거나 변태적인 성벽을 타고난 서큐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얘는 쉽게 말해서 발랑까진년입니다.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 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새끼에게 준 관심 한 번이 이 새끼의 딸감이 됩니다.
이 새끼에게 관심을 주셨다고요? 그 새끼가 싼 밤꽃 혹은 애액냄새가 나는군요. 저리 꺼져!
일베충2.jpg 주의!! 이 문서는 너무 못생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하지만 결코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외모가 전부는 아니니까요!!
외모지상주의가 판치는 세상에 살아가는 멸치파오후같이 못생긴 당신을 위해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정유년.png
마늘빻기.jpg
빻! 빻! 빻! 빻!

판사님 마늘 빻는 소립니다.
헬조선의 미국계 행위예술가

아버지는 팝가수 박상록 님이시다. 1976년[1] 3월 11일 생이다. 어깨엔 밑의 사진을 보다시피 항상 고양이 인형을 하고 다닌다.

검은 머리 외국인 천조국시민인 년이[2] 한국 와서 행위예술한답시고 열라 어그로 끌어대는 미친년이다. 관종년 들 중에서 진짜 개극혐년이다.

한마디로 기만자년이다.

미국으로 하루빨리 꺼졌으면 좋겠다.

아니... 그냥 빨리 죽어주는 게 좋은 인물이다.

아닌 근데 어떻게 성이 '랭'씨냐? 예명이라고 해도 랭이란 성이 있긴 있나? 사실 낸시랭 어깨에 있는 고양이 인형이 본체다.

ㄴ nancy lang. 미국 성임. 한국명은 박혜령.

재기시랭.jpeg

고재기밥여친이라 카더라~

ㄴ성재기 유부남 아니였냐? 물론 이미 죽었지만...

ㄴ저거 뒤에 성규형이냐??

결혼[편집]

호구왕 세이버.jpg 이 문서는 호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호구력은 좆본에 계신 아사왕급입니다. 호구 왔능가??
멍청하게 다니다 호구가 되지 맙시다.
겐트위한 그룹 왕진진 회장이라는 사람과 결혼했다고 한다.

참고로 회장님의 스펙은 이러하다.

nancyhogu.jpg

이런 애미디진 성범죄자 새끼가 좋다고 실드 치는것으로 모잘라 아예 이 새끼와 관종 짓 하는 데 볼 때마다 눈이 타 버릴거 같다. 그래놓고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 욕한다고 고소미 드립치는 애미디진 소리를 뇌까림. 하도 욕먹으니까 트럼프에게 자신들이 억울하게 피해본다고 즙을 짜는 생쑈를 하고 자빠졌다. 씨발!!

역시나 왕진진 씨발놈은 지버릇 개 못준다고 또 사기를 쳐먹어서 피소된 상태다. 낸시랭년과 왕진진 새끼 모두 사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만 사기꾼 새끼 말을 믿을 수 있어야지.

  1. 1979년 생이라는 얘기도 있는 등 사실 실제 생년도 부정확하다.
  2. 미국에서 태어나고 미국에서 자라고 국적도 미국인년이다. 부들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