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디시위키
따봉필.jpg
착한 문서 인정합니다.

이 문서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아주 착한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나 액정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따봉갓동.jpg
원빈.jpeg 이 문서는 잘생기고 매력적이며,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설레서 동인녀가 될 지도 모르니 열람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퍼거슨트위터2.png 이 문서는 SNS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SeondongNaljoSeungboo하는 엑윽보수·깨시민 같은 개돼지들이 쓰는 SNS에 대해 다룬 문서입니다.
어서 이 한심한 짹짹충들과 따봉충들을 팩트로 비열하게 후려패 인생은 실전임을 가르쳐줍시다.
아무쪼록 빨리 SNS를 끄고 의 인생을 더 이상 낭비하지 않길 바랍니다.

퍼거슨 曰 "트위터는 인생의 낭비다."

Dannylee.png

반다크홈3.jpeg
인종차별 Pulitzer.jpg 주의! 이 문서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입니다.
이 문서는 특정 인종에게 미개하다고 하는 놈들이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것을 다룹니다.
만약에 그런 인간 폐기물을 발견한다면 즉시 쓰레기 소각장로 보내 버리는걸 추천드립니다.

"니가 잘못했잖아"
"뭐? 니가?"

좆베르데.jpeg
일본원숭이.jpg 우끼끼! 우끽끽끽!
이 글에서 다루는 대상은 원숭이 같습니다! 아니면 사람의 탈을 쓴 원숭이거나..
증대현.gif 이 문서는 국가대표를 다룹니다.

궁내 체고의 씡카볼 투슌데... 자 오다 정~말 직각으로 하나 떨어져 주면 좋은데여! 자 투나씡!...뙇! 유★격★수! 아앜! 뜨블플레이! 뜨블플레이! 고엥민! 고엥민! 아아앜! 우승이에여! 증대혀어어언! 하아아아아앍앜
패귀승짱.jpg
스완지시티.png
이 문서의 인물은 스완지 시티 그 자체 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인물은 스완지 시티의 영웅입니다.
놀랍게도 리버티 스타디움에선 그/그녀를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욕보일시 많은 스완지팬들의 저주로 제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Ki성용.jpg
사기캐 리마스터 눈지형.png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헤븐조선.png 이 글은 갓한민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한민국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키아~ 주모오오!! 국뽕 한사발 더!!

기라드.jpg
201702100759320640 1 99 20170210083904.jpg
기(묵직)성용

Ki (The MukJick) Sung-Yueng
스완지 시티 AFC No.4

기본 정보
생년 월일 1989년 1월 24일
출생지 광주광역시
국적 갓한민국
신장 192cm
체중 82kg
백넘버 NO.4
소속팀 FC 서울 (2006~2009)
셀틱 FC (2009~2012)
스완지 시티 AFC (2012~ )
선더랜드 AFC (2013~2014, 임대)
국가대표
대한민국 82경기 / 8골

기성용.jpg

얘가 국대에서 가장 잘하는데, sns 사건으로 꼰대들이 까고, 베충이들이 전라도라서 많이 깐다. 사실 기성용이 전부 캐리한다.

잘해도 욕 쳐먹는다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지
감독은 거시기가 묵직해야한다
고맙다. 내셔널리그 같은 곳에서 뛰는데 대표 팀 뽑아줘서
소집 전부터 갈구더니 이제는 못하기만을 바라겠네 님아ㅋ 재밌겠네ㅋ
사실 전반부터 나가지 못해 정말 충격 먹고 실망했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이 느꼈을 거다. 해외파의 필요성을. 
우리를 건들지 말았어야 됐고 다음부턴 그 오만한 모습 보이지 않길 바란다. 그러다 다친다
"나 자신한테 화나.... 골 넣을때 됐다"
(그리고 귀신같이 다음 라운드에서 WBA 상대로 결승골을 넣었다)

개요[편집]

머한민국의 축구선수

스완지 시티 소속

실력으로만 따지면 아시아 탑에 위치해있다. 클럽말고 국대는 기성용>손흥민임. 기성용이 그라운드에 존재하느냐 아니면 군사훈련을 받으러 갔느냐에 따라 팀의 경기력이 달라질 정도.

불과 전 시즌까지만 해도 맨유 킬러로 불리며 실제 맨유 현지팬들에게 약간의 두려움을 주었지만, 이제 그런것은 있을 수 없는가 보다.

ㄴ사실 기성용이 맨유 킬러가 아니라 게리 몽크가 맨유 킬러다.

머한민국 선수로선 드물게 얼굴이 잘생겼다. 그래서 축구 조또 모르는 얼빠년들이 환장함.

심지어 얘랑 구자철, 이청용 소재로 한 BL 동인녀 팬픽까지 수백개쯤 돌아다닌다!!!

ㄴ응 안궁금해 나뮈충아

현재는 한혜진과 결혼.

아스날과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지금은 팀에서 빌빌댄다

뭐 귀돌린때는 감독맘에안들어서 태업하려고 한거같은데 감독 짤리고도 저런다.

ㄴ 국까들이 기성용 못한다고 까지만 솔직히 스완지에서 패싱능력 기성용이 제일 괜찮던데?

멘탈병신[편집]

답답하면 니들을 뛰던지

기성용: 공 내꺼얌 잉잉

스틸이 안된다면 한구긴의 매운맛이 담긴 태클을 상대 선수에게 선-사

(옐로카드)

기성용: 판사님 이건 아무리봐도 상대선수 잘못입니다

답답하면 니들을 뛰던지

연행.jpg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무서운 따봉.jpg

최강희 디스 사건[편집]

비밀 SNS에서 최강희 뒷담화를 수도없이 한게 까발려져서 죽을때까지 까였다.

K리그 빠들과 전북팬들한텐 아직도 공공의 적이다.

서열문화가 특별히 강한 머한민국 정서상 기성용 정도 수위 발언을 한 사람이라면 그냥 묻혀버렸어야 되는 일이었지만 일단 아빠가 협회에서 한 자리 꿰차고 있는 죽창맞을 금수저였던데다, 무엇보다 이 이후로 갑자기 각성해서 실력이 급 좋아졌다.

국뽕 빼고 봐도 스완지에서 에이스 축에 든다. 국대는 명실상부 최고 에이스 맞고..

결국 이 사건 이후 깔려고 부들부들 거리며 꼬투리 잡으려 벼르고 있던 안티들도 다 버로우를 탈수 밖에 없었다. 솔직히 실력으론 못깐다.

현재는 안티들이 지하에 숨어서 부들거리기만 하는 상황이라 여론이 호의적이다.

능력으로만 평가하는 외쿡이랑 달리, 능력보다 인성을 중시하는 헬조선에서 보기 드물게 능력으로 인성을 커버친 몇 안되는 사례라 하겠다.

사실..[편집]

사실 기성용 지가 굳이 나서서 뒷담화하지 않았어도 당시의 최강희는 이미 죽을때까지 까이고 있었다.

최강희호 성적이 워낙에 망이었던데다 주먹감자까지 쳐맞아서 국대 분위기가 흉흉했었는데

김현회가 기성용 뒷담화 까발린거 한방으로 여론이 완전히 뒤집혔다.

"최강희 감동님이 못해서 그런게 아니라 선수들이 저따구로 어른한테 막말하고 반항하는 씹망나니 파벌 애새끼들인데 
감독이 무슨 손을 쓰겠어ㅠ 무리뉴 퍼기영감이 와도 안된다능ㅠ" 으로 물타기 지림 히익!

쓸데없이 지껄이지만 않았어도 지 의도대로 최강희는 알아서 까였을텐데 괜히 입방정 떨었다가 최강희 몫까지 지가 다 뒤집어쓰고 역관광당했다.

(사실 최강희호의 진정한 다크나이트라고 한다.)

그래서 조광래호랑 홍명보호는 죽도록 까이는데 비해,

더 못했으면 못했지 딱히 둘에 비해 잘한건 없는 (솔직히 명보호보단 나은거 같기도 하다) 최강희호는 이걸 핑계로 빠들에게 폭풍실드를 받게되었다.

솔직히 개념 축팬이라면 인정하자, 기성용도 싸가지가 바가지지만 최강희는 최강희대로 못한거 맞다.

ㄴ 그러게 왜 국대 곧죽어도 안맡겠다는 사람을 억지로 앉히냐? 멋대로 앉히고 안풀리면 욕하고 끌어내리는 축협 반자이

선수단 분위기 망친거 정도면 몰라도 실력이 씹망이었던 거까지 기성용과 애새끼들이 쿠데타 일으켜서 그런거라고 물타기하고 우기는건 리얼 씹노답 인증이다.

이 사건의 의의[편집]

사실 기성용의 진짜 잘못은 비공개 SNS라면서

지 부하들 말고 초창기 팬들이나 기자들까지 다 친구 등록시키고 받아줘서, 뇌필터링도 안 거친 글들을 팬이나 기자들한테까지 공개되도록 방치한 것에 있다.

내부인들이야 기식빵킥 맞을까봐 무서워서라도 아닥하지만 선수들이 트위터에 댓글 하나 단거 가지고도 기사 100개 이상은 양산하는 기자들이 저런 떡밥을 놓아줄리도 없는데 말이다.

그 비공개 계정을 들락거리는 팬이랑 기자들은 합쳐서 몇십명이 넘었는데도 그냥 보라고 떡하니 올려둔거 보면 리얼 빠가거나 얼빠들 입이 무거울거라고 맹신한 뇌청순한 놈이다.

어쨌든 이 사건으로 그는 두가지 교훈을 헬조선 전역에 알렸다

뒷담화하려면 SNS에다 지껄이지말고 아무도 안보는데서 해라.

걍 지인만 친구 등록해주고 공개하거나 지 일기장에 쳐적었으면 될걸 괜히 팬들이랑 기자들 들락거리는데서 까지 떠들다가 이 사단이 난거다.

트인낭은 진리다. 

퍼거슨옹은 같은 epl리거로서 자신에게 이런 승리를 선사한 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이 사건의 진짜 의의[편집]

세종센세.jpg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어느 한 병신새끼 또는 여러 병신새끼들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정상인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문서를 정리하여 주십시오.
개소리.jpg 주의! 이 문서는 개소리가 자세하게 적혀 있거나 관련된 문서를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아직 개판이 아니지만 개소리가 들립니다. 왈왈..
개소리를 보거나 듣기 싫으면 이 곳으로 가십시오.

개소리와 관련된 문서도 포함됩니다.
웃는얼굴.png 이 문서의 개소리에 웃음이 나옵니다.
이 문서의 대상이나 작성자는 개소리 전문이며, 듣다보면 자연스레 웃음이 나옵니다. 사람 많은 곳에서 이 개소리를 듣고 웃으면 당신도 이 대상처럼 취급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야! 어디서 개짖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어이가없네.PNG 주의! 이 문서는 어이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 보면 어이가 없어 말문이 막히고 치가 떨립니다.

영원히 말문이 막혀 벙어리가 되지 않게 뒤로가기를 누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이가 없네??? 어이구,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

어이구 이게 지금 뭐하는거야.jpeg

유교 탈레반 개리그 씨벌럼들 조까고 좆같이 감독하는 놈 있으면 전북 감독이든 봉동 이장이든 최대한 빨리 쳐잘라야 했는데 괜히 헬반도 축구 재능 한명 나가리 될 뻔한 사건임.

전세계 명장들도 성적 조금만 안나오면 언론한테 능욕당하면서 자존심 박살나고 경질 당하는데 양평 촌구석 노인네는 전주성 개포터들 비호 받으며 클럽, 국대 지 똥싸고 싶을 때 똥싸고 오줌싸고 싶을 때 지리다가 기름 성님한테 주먹감자 쳐먹음. 이런 국대 사정을 좋게 볼 수가 없었던 킹왕용이 자신의 답답한 마음을 SNS에 표현한 것 뿐임. 만약에 이 사건을 안 좋게 본 꼰대놈들 합작 때문에 킹왕용이 스코틀랜드 섬나라에서 지금까지 썩고 있었을 생각하면 시발 좋게 말할 수가 없음 김현회씨빨롬 오프사이드 왜 계속 안하냐 씨빨

ㄴ 진짜 이걸 쉴드치는 새끼가 다있네 ㅋㅋㅋ 언론에게 까이는거랑 이거랑 같냐? 병신아 이걸 유교탈레반으로 처모네 유교에 대해 아는건 있냐? 해외에선 이런일 터지면 잘도 넘어가나봐요?

재평가[편집]

갓다라.jpeg 이 문서에서는 재평가를 받아야 하는 영웅을 다룹니다.
이 사람은 재평가 되어야 하는 영웅입니다. 모두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위해 잠시 묵념합시다.

매북 사건 이후 매북을 까는게 인터넷 대세가 되었을때 최강희의 인성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면서 기성용이 재평가를 받게 되었다.

기 더 다크 나이트 성용...

스완지[편집]

귀돌린 부임 이후[편집]

이놈아 우리 Ki 출전 좀 시켜줘라 이놈아

우리 Ki 경기감각 다 죽는다...

스완지 팬들의 47퍼센트가

"기성용은 스완지를 떠나야 한다" 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ㄴ 역갤러들 선동에 놀아나지 마라 팩트는 스완지에서 지켜야할 선수 투표해서 그중 53%가 지켜야 한다라고 말한거다. 스무명 넘는 선수들중에 방출 ㄴㄴ하는 선수 5~6명 안에 든 거임 그걸 47퍼센트가 기성용을 방출시켜야한다라고 해석하는게 웃기는 일이지

퓨..

대망의 37라운드.

드디어 기성용이 경기에 선발로 출전했다. 6경기 만인가? 게다가 출격한 바로 그 날에ㅡㅡ 날아오는 패스를 정확하게 받아 슛으로 연결시킴으로써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골을 102일 만에 작렬시켰다.

돌풍의 구단 중 하나였던 웨스트햄을 장렬하게 산화시키고 하위권인 스완지가 승리를 따낸 감격적인 순간이다. 우리 Ki 미쳐~

근데 골을 넣어도 귀돌린은 계속 똥씹은 표정이더라.

브래들리 부임 이후[편집]

브래들리가 감독으로 부임한 이후

브래들리가 경질되고

팀은 여전히 개노답이고

기성용은 대한민국 대표팀 주장을 차고 있는 한 중국으론 가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이제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 팀과 함께 2부로 가려나.

클레멘트 부임 이후[편집]

브래들리는 결국 좆같이 못하며 경질 당하고 폴 클레멘트 감독이 선임된다.

클레멘트가 팀을 강등권에서 빼낼 동안 이분은 뭐하냐고?

부상중이다.

부상에서 돌아와 한판 뛰었는데 최악의 복귀전이었다.

새로 영입된 중원 파트너랑 호흡도 잘 안 맞더라.

그래도 클레멘트가 14-15시즌의 갓성용 모드를 봤는지 꾸준히 기용해준다.

37R 선덜랜드전 어시스트 칭찬해~

국가대표[편집]

Park.jpg 이 문서는 축구를 잘하는 대상이나 축잘알이며 축구 그 자체를 다룹니다!
제 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축잘알의 향기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보아라, 가성비가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것이냐 이거야!
토트넘손흥민.jpeg
증대현.gif 이 문서는 국가대표를 다룹니다.

패귀승짱.jpg

아무리 소속팀에서 똥을 싸지르고 있더라도 국대만 뽑히면 중원 에이스다. 이젠 주장 완장까지 달고 개노답 국대를 힘겹게 이끌고 있다.

카타르전에서 자기가 하드캐리해서 2골을 넣었는데 수비수가 병신짓 해서 2-3으로 졌다.

지금의 한국 국대는 손흥민이나 얘중 한명이라도 빠지면 곧바로 병신이 된다.

중국, 시리아전을 마치고 슈틸리케에게 가해지는 비판들을 듣고 선수들이 문제라는 말을 남겼다.

"감독이 뭐 아무리 좋은 전술을 짜고 아무리 감독이 좋은... 모든걸 다 깔아준다고 해도 경기장 안에서 선수들이 감독이 원하는대로 하지 않으면 / 결국에는 뭐 감독이 책임지지만 선수들도 그러면 책임이 있다고 전 생각하고 있는데 / 제가 9년 동안 대표선수 하면서 감독님이 5번이나 바뀌었는데 2년이라는 시간도 다 채우지 못하고 바뀌었는데, 결국에는 감독님이 다 책임을 지고 선수들은 책임을 안지는 그런 부분인데, / 아이러니하다고 생각을 하고 / 뭔가가 지금 선수들 자체도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건데... / (자막: 화가 아직 안풀렸던 기성용)(제3자 : 방송용 멘트 할께요) / 일단 기본적으로 전술이나 이런 것을 떠나서 선수들의 볼 터치나 이런게 상당히 많이 불안정 했었고, / 선수들이 기본적으로 경기장 안에서 보여줘야 되는 부분들인데 그런 부분들이 좀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 선수들이 뭐 일단은 결과를 얻는 그런 경기력을 보여주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옛날 박지성 시절의 국대는 밥먹을때도 전술 토론만 존나 했는데 요즘은 중동가면 때부자 된다. 중국가면 연봉이 장난 아니다 이런 얘기만 흘러나온다고 한다. 기성용이 말하는 문제있는 선수들은 아무래도 중동파와 중국파가 분명하다.

d0e53e88b57d1e0b36d4237d3a36e570.jpg

장현수처럼 쳐웃고 있는 중국, 중동파 새끼들이랑 대비되는 묵직한 주장 기성용과 에이스 손흥민의 모습을 보면 답이 나온다. 아무래도 국대에 짱깨리거들 파랑 유럽파랑 또 나눠진거 같다.

별명[편집]

  • 갓성용
  • 기갓용
  • 킹갓용
  • 묵직이
  • 기레기
  • 용성기
  • 기갓갓
  • 기기투레
  • 기기기기
  • 기라드
  • 기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