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종자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고태일.png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 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새끼에게 준 관심 한 번이 이 새끼의 딸감이 됩니다.
이 새끼에게 관심을 주셨다고요? 그 새끼가 싼 밤꽃 혹은 애액냄새가 나는군요. 저리 꺼져!
고갈.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지능이 극히 낮고 우둔합니다.

본문에서 다루는 개인, 집단은 끔찍이 지능이 낮아서 평균 지적 수준에도 미달하는, 한마디로 '똥멍청이'입니다.
교양, 지혜, 계획성 등의 고차원 요소는 좆털만큼도 없는 대신 무지 , 우매 , 야만성 , 과격성 따위를 100% 장착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멍청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죄다 멍멍! 개소리뿐이고 몸으로 하는 짓거리는 죄다 병신 짓뿐입니다.
이 대상을
멀리하지 않으면 당신도 똥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벙어리.jpg Rinforzando!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다른 동족들과 달리 존나게 튑니다.

고의든 타의든 어그로가 미친듯이 끌리므로 존재 자체를 탓하십시오.

이 경고에 예외는 없습니다.

생각하는 사람.jpeg 생각해봅시다.
이렇게 답이 없는 것들은 왜 생겨난 것일까 다같이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뇌에 담겨있는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해답을 찾아주십시오.

간호조무사.jpg 이 문서는 조무사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전문가가 아닌 유사 전문가들을 다룹니다. 이새끼들은 전문가가 아니라 짝퉁이므로 전문가들과 동급취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콱사훈.png

ㄴ인간 조무사
mWN7e.jpg

설명[편집]

아싸의 반댓말

관심을 끌기위해 게시물이나 덧글에 멍청하게 보이거나 읽는자를 화나게 만드는 내용의 글을 써 어그로를 존나게 가져오는 탱커다.줄여서 관종이라고 부른다. 특히 던전앤파이터같은 돈슨에서 만든 게임에 자주 나타난다.

즉사기급 타격을 주지 못할꺼면 아예 탱커를 상대하지 않는게 최선인걸 머리가 달려있다면 알고 있을것이나 아쉽게도 뇌대가리가 없는 자들은 지천에 깔려있으므로 오늘도 관종들은 꿀빨고 있다.

솔직히 관종새끼보다 관종에게 관심 갖는 새끼들이 더 짜증나서 죽이고싶다.

기억해라. 관종들은 어그로에 끌린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딸을 잡는다. 어그로에 끌려주는건 니가 즐겨찾는 품번속 처자들과 똑같은 딸감이 되어주는것이다.

니가 관종을 보고 싶지 않으면 스팀에서 싱글플레이 게임을 사라.

무조건 스팀에서 사야 한다.

아프x카TV 나 트위치BJ들에게 별풍 쏘는 호구놈들을 일컫는다. 특히나 트위치는 전자계집으로 광역 어그로가 가능하다.

세계는 넓고 병신은 많다. 당연히 전세계적으로도 존재한다. 영어로는 Attention Whore 즉 관창으로 불린다. 갓양인들은 이들의 정체를 진즉 꿰뚫어보고 있었던 것이다.

특징[편집]

  • 광역어그로를 존나게 끈다.
  • 타인이 작작하라며 지적하면 그 타인을 비방한다.
  • 아무도 관심 없는 사적인 이야기를 하나하나 알려준다. ex: ㅄ들 배고프니까 닥쳐ㅗ 롤하러간다 ㅅㄱ
  • 나이는 급식충부터 아재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두뇌는 급식충에 머물러 바뀔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 일베의 언어를 몇 개 알고 그걸 실생활까지 쓰지만 정작 일베충이라고 말하면 풀발기한다.
  • 혐오스러울 정도의 이중성을 가지고 있다.
  • 타인은 존나 싫어하는데 정작 자기는 인기 있는 줄 안다.
  • 좆같은 드립을 쓰나 정작 자기는 위트 있는 개그를 쓰는 줄 안다.
  • 타인과는 다른 무언가를 자랑하며 타인보다 뛰어난 줄 알지만, 정작 심각하게 쓸모없는 것만 뛰어나다.
  • 존나게 난폭하고 말이 안 통하다보니 길들이거나 교화시킬 수가 없다.

서식지[편집]

너고소.jpg 주의! 이 문서는 본인에 의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놀랍게도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당사자에 의해 작성된 문서입니다.
경솔한 수정시 명예훼손 등의 법적인 문제로 인해 고소미를 쳐먹게 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논쟁의 위험이 없는 방향에서 중립적으로 서술해야 합니다.
  • 페이스북 - 전세계의 존재하는 관심종자들의 70% + 급식충조합으로 인한 세계최고의 관심종자 서식지다. 관심종자의 끝이 뭔지 알고싶다면 페이스북을 해보자
  • 트위터 - 익명 때문에 관심종자는 없지만 수용소 + 정신병자 새끼들이 드글드글하다 <- 개소리다 페북 이상의 관종 서식지다. 페북보다 악질인게 페북은 현실의 자기가 유명해지길 바란다면 이 놈들은 지들 가상계정과 메갈 따위가 유명해지라고 성폭행 당했다는 구라를 치는 것도 당연시한다
  • 아프리카
  • 카카오톡
  • 유튜브
  • 각종 김치게임들 (특히 국산FPS는 조심해라 아 물론 니가 고소미의 달인이라면 잘은 기억안나지만 모욕죄 성립되려면 3개가 충족되어야하는대 관종이랑 시비가붙으면 10에9은 3개다 충족되니 조용히 고소미먹이고 얼굴사진찍어놔라)
  • 위키 - 위키러중에 가끔씩 자신이 기여한 항목을 보면서 "하앜 사람들이 내가 쓴 글을 보고 기여해주고 있어...!"거리는 미친 새끼들이 있다. 그리고 반달러들은 관종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최강관종이다.

ㄴ경험담이냐?

본인 얘기겠지. 뭐
  • 네이버 블로그 - 여기도 은근 만만치 않다. 여기서 유명해진 놈/년들이 있다.
  • 디시인사이드 - 굳이 자세하게 말할 필요가 없다.
  • 네이버 카페 - 이게 빠지면 섭섭하겠나? 네덕들이 가득한 네덕카페 모 아니면 급식충 저질관종이 판치는 도 둘 중 하나다.

관심 종자 목록[편집]

ㄴ모든 인간은 관종이다. 인간은 관심을 받으며 살아간다.

한 관종의 이야기[편집]

페가좆스.png 주의. 좆도 궁금하지 않습니다.
이 항목은 당신이 좆도 궁금해하지 않을 것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쓸데없이 긴 문서를 읽는 시간이 아까워질 것입니다.
쓸모없는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상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마치 너의 인생처럼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이니 하루빨리 갖다 버리시기 바랍니다.
빨리 이새끼(이)가 작성한 문서를 제대로 손봐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지만 그냥 써본다. 나도 어그로 끄는 관종이야. 주로 어그로 끄는데는 트위치 하꼬 스트리머방에서.

수위는 겜못스이면 놀리고 아니면 입으로 게임하며 훈수 하고 극딜넣고 하다가 밴 안먹겠다 싶으면 되도않는 트집잡아서 놀리기

Ex) 겜중이라 채팅 못보는데 못본거 트집 잡아서 시청자 무시하는 스트리머라 하기.

하꼬방이 하꼬방이다 보니깐 성공하면 금방 네임드가 되고 아니면 밴먹고. 밴먹으면 다른 방 찾고 네임드 되면 스트리머의 고통은 시청자의 행복이라고 그맛에 봄.

물론 내가 놀리는거 보고 고통받는거 즐기는건 아니고 내가 이상한 약을 팔면 (대표적으로는 메이코패스 플레이겠네.) 스트리머가 그걸 하고. 같이 즐거워하거나 아니면 자체 하드코어를 하며 고통받는거 보며 좋아하는거.

취향 이상하다고? 나도 알아. 그냥. 인터넷이니깐 넘지 말아야 할 선이 좀 멀어진거야. 현실에서는 이정도 하다가는 매장당하지만. 인터넷에서 이정도하면 수위를 넘나드는거지.

내가 왜 관종이 되었나? 역시 안물어봤지만 그래. 내가 좀 ㅄ이라서 여기다 적을게 많아서. 내가 왜 관종이 되었냐 ㅋㅋ. 지금도 생각해보면 어이없었어.

한 하꼬방에서 시청자로서 보고 있었어. 그때는 어그로도 안끌고 매너있게 말했지. 그렇게 1개월을 보다가 그 사람이 플레이를 비매너식으로 하기 시작하더라고.

그때부터 이상하게 생각했고. 거기서 1개월 정도 더가서 그 방송을 안보기 시작함. 그로부터 3개월 지났나. 나는 그게임 방송을 여전히 보고 있었어.

그 사람 방송은 안본채로. 근데 그 사람이야기가 나오더라. 그래서 호기심에 찾아보니깐 그 사람이 사건 쳤더라. 오해의 소지가 있긴한데.

깔끔하게 해명하면 어차피 하꼬방이라서 소문도 안나고 조용히 묻힐거였음. 그사람 책임도 그다지 크지는 않았고.

근데 나 욕하고 끝내라며 해명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할일없는 사람들로 취급하고 있더라. 그런 논리로 따지면 자기방 시청자도 할일없는 사람인데 ㅋㅋ.

더 가관인건 채팅 치는 청자들은 자기가 무조건 맞다는 식으로 꺼지라는 말을 하더라고 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중립 청자들은 혼란스러워하는것 따위는 고려하지 않나봐. 

그저 자기 스트리머 하는 말이 맞다고 하더라. 아무리 자기 책임이 없다고 해도 지 방송 미래를 위해서면 위선이라도 부려서 사과하고 끝낼일이잖아?

근데 위선이라는 정성도 보여주지 않더라. 근데 그 시청자들은 그게 당연한 행동인 마냥 쉴드 치더라. 근데 소름돋는건 그 시청자들이 현실에서는 대부분 정상이라는거야.

말하는거 보면 존댓말이고 말투는 좋았어. 근데 내용 보니깐 헛웃음이 나오더라. 내가 잘못한건가 싶어 논리적으로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냥 우리 스트리머는 잘못없어요 빼애액 하는 지랄로 밖에 안보이더라? 그러고도 사회에서 정상적인 생활할거 보면 기가 막혀서 말이야.

위의 사건을 겪고 나니깐. 생각이 바뀌더라. 나도 그냥 인터넷에서 경찰서와는 인연이 없을정도로만 막나가기로 함. 저 사람들하고 똑같아지는거긴 하지만.

내 알바는 아니고. 내가 하고 싶은말 그냥 하고. 지내기로 했어. 내가 하고 싶은말 하고. 놀리고 하니깐 사람들에게서 어그로 끈다거나 관종이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알게뭐야.

난 그냥 하고 싶은말 하는거고 스트리머에게 극딜넣고. 그러다가 밴먹으면 진짜 꺼지란뜻이면 다시는 안오고. 장난식으로 채금 넣은거면 밴 넣었다고 장난식으로 빼애애액 하고.

그런식으로 어그로 끌고 다님. 이래서야. 사람들의 질시어린 시선도 받겠지만. 그런건 신경쓰지 않게 되더라 ㅋㅋㅋ 현실에서는 찐따일거 같다고? 근데 그건 진짜 케바케임 ㅋㅋ

나같은 경우는 친구는 많지 않지만. 적어도 찐따라 불릴정도는 아니다. 현실에서 본얘중에 인터넷에서 어그로만 끌던얘가 있었는데. 현실에서는 친구 많더라? 아무튼 그런 관종도 있다고.

세상은 넓으니깐 현실에서는 착하고 인터넷에서 진상부리는 사람도 있고. 또는 우리가 생각하는것처럼 인터넷에서나 현실에서나 어그로 끄는 사람도 있다고 봄.

그러니깐, 우리는 그냥 우리의 일에 신경 쓰는게 낫다. 관종에게 관심주는건 시간 낭비하는거고. 저 관종은 현실에서는 등신이라 생각하는건 내 입장에서는 정신승리처럼 보이더라.

그래도 나는 쟤보다는 낫지. 라는 심리? 댓글로 현실에서 찐따일거라고 비난해봤자. 관종은 니 인생은? 이라고 받아들임. 물론 진짜 성공한 인생이면 예외.

니가 성공한 인생인걸 증명할수있다면 퇴치할수는 있겠지만 물증이 없다면 넌 시간만 낭비하는거다. 제일 나은건. 아예 니눈에 들어온적도 없다는거 마냥 넘기는거다.

갤러리가 도배되서 갤질을 할수가 없다면 취미생활하다가 갤 정화될때 오던가. 아니면 갤을 떠나던가. 진짜 관종에게는 무관심이 답임. 생각할 시간도 아깝다. 그리고 관종의 적은 관종이라고.

내가 악취미가 있어서 내가 논리적으로 논파할 자신 있으면 키배에 뛰어들어서 존댓말써가면서 가식적인티 팍팍내고. 돌려까기를 시전하며 논리적으로 반박함.

그러고 부들부들 대는거 보면 꿀잼이거든ㅋㅋㅋㅋ 이야기가 좀 샜긴 했지만 아무튼 그런식으로 될때도 있으니깐 아예 못본척을 해라.

생각하는 시간조차도 낭비다. 그리고 누가 알아? 그 관종이 금수저일지 맨손일지 현실에서는 예의 바른 사람일지 정신병 환자일지? 그냥 못본척해라. 기억 자체를 지우면 더 좋고.

세상에 기억할게 얼마나 많은게 그런걸 기억해서 쓰겠나.

네가 할건 많다. 그러므로 관종에게는 ㅄ이라고 생각하는 시간조차도 아깝다.

관심종자의 미래[편집]

계속 미개한 짓들만 하다보니 그게 습관이 되고 머가리에 개념이 안 차다 보니 훗날 커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도 않아 백수 또는 거지가 되거나 하급 노동으로 부려먹힌다거나 SM업체로 간다거나 아니면 현실에서도 아무렇지도 않게 범죄를 저지르고 날뛰게 된다.

결론[편집]

온라인에서 관종이 있다면 무시하고 아예 관심을 가져주지마라, 아예 그 녀석이 온갖 분탕을 해도 그냥 관심을 꺼라. "작작해라" 도 안된다. 그냥 아예 무엇이든 달 지 말자.

다시 말해 관심종자를 카스트 제도 혹은 비슷한 계급론에 놓는다면 불가촉천민, 똥수저, 부라쿠민으로 놓을 수 있다. 그러므로 관심종자에 대해선 항상 낮잡아보고 깔보며 멸시하는 차별적인 자세는 일관해주자. 애초에 인간같지도 않으니 차별해도 주위에서 뭐라 안 하니 마음껏 차별해주자.

하지만, 관종이 너의 친구라면 심각하게 피곤하게 될 것이다.

역시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연락을 끊어버리자. 너와 연락을 자주 했던 관종이라면 "왜 씹냐, 삐졌냐?" 라고 하겠지만, 그것마저도 반응해주지 말고 씹어라.

그러면 너랑 만날 때의 초기 상태로 돌아가서 온갖 친한 짓을 할 수 있으나, 그마저도 무시하면 아예 연락이 안오게 된다.

하지만 혹시 머나먼 미래, 다단계에 널 초대할 수 있으니 연락을 끊어도 조심해라. 옛날 친했던 친구 리스트 작성할 때 무조건 널 쓸 것이다.

다른 경우는, "내가 너한테 지랄을 했냐? 다른 애들한테 한 거 잖아ㅡㅡ" 라고 할 경우이다. 이 경우도 몰론 무시하고 다 차단해라. (이 경우는 친구가 사라지는게 두려워서 그러는거다. 원래 관종들은 인기없긴 한데, 관종들은 아까 서술한 바와 같이 친구가 많은 줄 알고 차단해도 연락을 안하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때에도 몰론 "할 거면 개인적으로 하던가 왜 이런 단체에서 하고 난리냐?" 라고도 하지마라. 그러면 쓸데없는 반박질에 말싸움 붙고 피곤해지니 아예 처음부터 말을 하지 마라.

ㄴ꿀팁 고맙다!

혹시라도 재미로 관종짓 할거라면 관종짓은 병크 그 자체고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져 잉여인간이 되는 지름길인건 상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