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디시위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현상금 최소 10조원 이상이자 전과 1000만범 이상의 흉악범이자 척결대상입니다!
이 새끼가 뭐하는 놈이든 상관 없으니 그냥 최대한 빨리 이 새끼를 죽여주십시오.
이 죽어도 싼 좆씹새끼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하는 새끼들입니다!

무한대 사진.pn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무한성을 가집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게임, 애니, 건축물, 문서 같은 것들은 영원히 완성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을 기다리는 것은 시간 문제이니 일단 이것을 계속 기다리지 말고 버리십시오.
만약 기다렸다간 너가 죽어도, 후손이 죽어도, 영원히 완성이 될 일은 없으니 포기하십시오.

네, 끝이 없습니다.

앰생지잡똥군기.jpg 주의! 이 글은 헬-대학의 현실을 다룹니다.
한국 교육과정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대학 많은 자랑!!!

이러한 헬대학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대학생들에게 급식충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대학생에게 자퇴를 권합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 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Trash.png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를 쓰게 된 상황이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줮같은 상황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안녕로봇.jpg 이걸 만든 새끼는 진짜 병신새끼입니다!

지 모르겠습니다.
이 새끼들은 자기가 만든것에게 직접 고통받게 해야 합니다!
검은울음포탑풀일러.jpg
과제.gif

놈의 과제를 보는 교수님이에요.

처리하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 주로 대학교에서 교수들이 내주는 숙제를 지칭한다.

교수들은 과제를 내기 전에 그 과제가 일주일 내에 해결하기에 적절한지 판단하는 능력은 있으나, 학생들이 다른 강의도 들을 가능성을 판단하는 능력은 결여되어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을 고통받게 하는 주원인이다.

빨리 끝내는게 좋다. 과제가 계속 밀리면 위험하다. (조별과제는 답이 없지만)

그리고 맨날 한두명씩 여러 가지 이유를 대며 빠져나가는데 그놈들의 SNS를 잘 봐라. 그리고 왔을때 "재밌었냐" 라고 물어보면 뜨끔한다. 이제 놀아주면 된다.

공대는 과제가 개같이 많다.

개같이 많다! 미친놈들아 좀 작작좀 쳐내라 과제하다보면 고사본다! 왜 시험기간때 몰아서 과제를 쳐내는거냐?

적당한 과제는 시험공부에 도움이 된다. 존나 하기 싫은거 과제하다보면 시험공부도 되어 있다.

주변에서 공대간다 그러면 오함마로 대가리 분질러버려라.

미대의 경우:

신입생 시절부터 한창 생기발랄하고 착하고 예쁘고 감각 좋은 여자애들과 다같이 과제를 해야 한다.

또 그 여자애들이랑 다같이 종로나 서울 근처 종이 디자인 업소나 출력소에서 과제를 해야 한다.

또는 주말에 과실에 여자애들과 다같이 모여 과제를 해야 한다. 그러나 밤새 야식을 시켜먹으며 여자애들과 과제를 해야 핸다.

그렇게 고학년에는 깔깔이와 떡진머리와 츄리닝을 입고 과제를 해야 한다. 고학년에 과제전시회가 임박해온다면 40시간 이상 잠을 안 자며 과제를 해야 한다.

아 물론 예능계이기 때문이 겨스님 애널써킹정돈 잘 해둬야 앞으로의 진로가 평탄하다. 정 취직 망하면 조교로 전직하는 루트도 존재한다.

심지어 이거 쓴 새끼가 다니는 학교 예술학부 건물에는 침낭이랑 샤워실도 있다.

그렇게 과제를 하다 보면 서양화 계통은 재료랑 사귀게 되고 시각디자인 계통은 노트북 혹은 종이랑 사귀게 된다. 또는 조각이나 조소 금속 공예 계통은 생산직 아저씨들이 입으시는 보호복 입고 헤파이스토스가 된다. 동양화 계통은 먹물이랑 사귀게 되며 미학 계통은 취업난이랑 사귄다.

시작하는 시간(카더라)[편집]

N일 오전 수업에 대한 과제 : N일 새벽 1시부터

N일 오후 수업에 대한 과제 : N일 아침부터

N일 저녁 수업에 대한 과제 : N일 점심 먹고 나서부터 (단, 수업이 빽빽할 경우 N일 아침부터)

ㄴ 난 N일이 과제를 내준 시점인줄알고 여지껏 그렇게 해왔는데 다시보니 제출 당일이네 시발 ㅋㅋㅋㅋ

하는 법[편집]

스스로 해결한다. 그리고 생각 없이 몽땅 인터넷에 물어보지 마라. 이게 찔려서 그러는지 이젠 여러 문제를 여러 질문으로 나눠서 올리더라. 대답해줄 때 이런 질문은 거르고 대답해주자.

가끔은 찾아도 찾아도 안나와서 인터넷에 물어보는 경우에는 불쌍하니까 아는만큼 답해주도록 하자

사실[편집]

개소리.jpg 주의! 이 문서는 개소리가 자세하게 적혀 있거나 관련된 문서를 다룹니다.
이 문서에는 아직 개판이 아니지만 개소리가 들립니다. 왈왈..
개소리를 보거나 듣기 싫으면 이 곳으로 가십시오.

개소리와 관련된 문서도 포함됩니다.
심영.jpg 이 문서는 줘도 못 먹는 고자성님들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상적인 성기능을 못한 남자들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아니 으사양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자라니! 내가... 내가 고자라니!!!! 말도 안 된다고... 어헣흐허헣허흐허헣허흐헣...
고자라니.gif

과제와 고자는 초성이 똑같다. 그 말은 과제를 내는 교수새끼들은 죄다 고자라서 학생들이 고자가 아닌거에 질투심나 과제를 많이 내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