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디시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지역은 너무 부럽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이 지역에서 태어나고 싶습니다.

옥동자.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싸가지 없는 도련님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집안이 보호하는 도련님입니다.
개상화처럼 특급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헤븐조선.png 이 글은 갓한민국의 자랑거리를 다룹니다.
- !!!!!!!!

이러한 갓-한민국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키아~ 주모오오!! 국뽕 한사발 더!!

Jang yeong sil.jpg 이 문서는 존나 말도 안되는 신분상승을 한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즉, 노력형 금수저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가끔 흙수저인 경우도 있지만 그런애들은 재능충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너는 아무리 노오오오오력을 해봤자 좆도 어림없습니다.

테헤란로 이북, 도곡동 타워팰리스 및 고급빌라촌:

너무 멋있어서 쓰러질 당신을 위해 띵복을 액션빔.

하늘나라.jpg 찬양하라!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자랑할 만한 지역을 다룹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의 다른 지역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천국입니다.
만약 이 지역에 살고있다면 위대한 대한민국뽕에 취하셔도 됩니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ㄴ솔찍히 여기는 금수저가 아니라 강남수저, 다이아수저를 만들어야 할 판이다.

테헤란로 이남 대부분:

Pauline+Baynes+Design+for+a+Poster+Map+of+Tolkiens+Middle+Earth+(1971).jpg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지역을 다룹니다. 그러나 헬조선이라 부르기에는 다른 곳들에 비해 살기가 너무 좋습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분명 여타 헬조선의 땅덩어리들보다 나은 지역입니다.
지금 당장 탈조선하기 어렵다면 일단 여기로 떠나십시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Dannylee.png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좋은 부분과 나쁜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다크홈3.jpeg

일원동 ㄴ씹개소리다 수서동사는데 돈많은새끼들좆나많다 강남에서 제일 조용한동네라 부자들 엠창많다 ㄹㅇ, 수서동, 세곡동 임대촌

불타는B동2.jpg 경고!! 여기 있는 지역이나 국가는 헬보딸입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보다도 못한 지옥을 다룹니다..
만약 이곳으로 탈조선을 하실 것이라면 . .
헬조선 지옥불반도 국기.png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 -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한양 5.jpg 주의! 이 글은 헬-한양의 현실을 다뤄요.
- ~!!!!!

이러한 헬서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울인들에게 지방과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끼구요,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서울을 권해요.
할 수만 있다면 말이지요.

PYH2009051602390006300 P2.jpg
죽관통창.png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부심.jpg 주의! 다량의 부심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부심을 부리고 있습니다.

개포동

님비핌피 2015-11-15 11-23.jpg 이 문서는 핌피로 인해 생긴 작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핌피충이 지어달라고 빼애액 해서 만들어진 작품을 다룹니다.

이 핌피충들을 위해 해당 문서에서 다루는 내용 대신 집 앞에 쓰레기 매립지를 조성해야 합니다.

오송역.jpg

ㄴ 강남리 마을 전철;;

구룡마을

poop spoon.jpg 이 문서는 똥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자기 재산이 있기나 한 건지도 의문일 정도로 엄청난 노예인 똥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출해드립시다.
핵시골.jpg 음메에에~ 이 곳은 깡촌, 즉 존나 시골입니다.
이 곳은 인프라도 안 좋고, 살기도 좋지 않은 시골 그 자체입니다.

만약, 자연인이 되고싶다면, 이 곳만한 장소가 또 없습니다! 어휴 개깡촌 수준;;

동물소.jpg

ㄴ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서울 한복판에서 해괴하게도 농사를 짓고 있다.

서울.jpg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 · 밑줄: 시청소재지
서울의 부촌
용산구 한남동 용산구 동부이촌동 양천구 목동 강남구 삼성동 영등포구 여의도동 성북구 성북동 강남구 압구정동 종로구 삼청동 종로구 평창동 강남구 도곡동 서초구 반포동 용산구 이태원동 송파구 잠실 서초구 잠원동 강남구 대치동 강남구 청담동 강남구 개포동 성동구 성수1가1동 서초구 서초동 서대문구 연희동 중구 장충동

Bioshock rapture-wide.jpg

gangnamgu1.png
강남구
江南區 / Gangnam-gu
기본 정보
국가 대한민국
면적 39㎢
인구 573,003
지역 청사
지역대표 신연희
홈페이지 http://www.gangnam.go.kr

현재 독립한 강남특별행정구의 모습.

헬조선에서 가장 잘 사는 동네 중 하나이다.

원래는 종로구보다도 못 사는 그야말로 논밭밖에 없는 도시였는데, 박정희 대통령이 서울 위주의 거점개발 및 도시를 발전시켜 헬조선의 경제를 크게 부흥하고자하는 취지로 강남 개발에 착수했다.

근데 이 당시 강남은 논밭밖에 없는 허허벌판이었다. 때문에 서울 사람들이 강남으로 이사를 안 가겠다고 박정희한테 개기자 결국 박정희는 강남으로 이사를 가면 온갖 혜택을 주겠다고 했고, 강북에 있던 금수저들이 강남으로 이사가서 그렇게 혜택을 누리며 살다보니 그게 지금까지 이어진 것.

강남에 자기 집을 마련해놓았다면 최소 은수저다.

죽창 한방에 덧없는 인생이 될 인간들이 사는 동네다.

근데 실제로 강남에 가면 앰창인생들이 많다.

자동차 존나 빵빵거린다. 꼬리물기행위가 자주 벌어진다. 시민의식이 개판이다.

강남에 10년 가까이 월세사는 앰생 입장에서 위의 얘기를 풀어보자면 일단 강남엔 화류계 종사자가 조온나 많아서 앰창인생들이 좆나 많아 보인다. 강남이란 동네가 알게모르게 술집이 조온나 많다. 모르는 놈들은 강남에서 회사생활 몇년을 해도 시네시티 건물 꼭대기에 가라오케가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다.

그래서 강남이 마치 부자들의 터전일거 같지만 정작 신분상승한 유흥관련 종사자나 주식부자들도 많이 산다. 마치 건대쪽에 자취하는 건대생보다 강남에서 웨이터하고 보도뛰는 애들이 더 많이 사는 것과 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

ㄴ 주식부자는 부자 취급도 안하네

근데 그 중에선 한달에 천만원은 콧방귀 뀌면서 우습게 찍는 정빠, 쩜오, 탕순이, 영업사장 같은 애들도 있고 강남와서 성공하겠다고 개좆도 안되는 끼를 발산하면서 가라오케 같은데서 디제이하면서 한 달에 이백도 못 버는 리얼 앰창인생들도 있다.

문제는 돈을 잘 벌던 못 벌던 저런 애들이 원래 대부분 타지방에서 좆도 못배우고 꼴통짓하던 놈들이라 존나 무식하고 시민의식이란게 없다. 내 친구가 이런 케이스인데 에전에 티비에서 아시안게임 방영해줄때 미국은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는 새끼다. 얘네들 수준이 대충 이 정도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진짜 돈있는 놈들하고 카푸어새끼들에 콜때기들까지 5시리즈나 a6정도는 최소 사양이고 돈 좀 버는 노래방 보도년들도 c클라스 뽑고 운전하는 동네라 운전매너도 개좆인 경우도 많다. 그 시발 외제차 모는 새끼들 특유의 절대 양보안하고 박을기세로 들이대는 운전스타일을 여기서 존나게 체험할 수 있다.

이런 대표적인 동네가 논현동임. 한신포차부터 을지병원사거리까지. 그나마 이 동네에 평범하고 차칸 직장인들도 많기 때문에 적절하게 버무려져서 좀 희석되 보이는거지 아니었음 그냥 개막장 동네였을거다. 뭐 진짜 저택에서 사는 사람들도 있고 존나 부자들도 있긴 한데 사실상 소수다. 그런 사람들이 길거리를 돌아다닐 이유가 더더욱 없기 때문에 볼 일도 거의 없다.

그리고 강남대로나 역삼 선릉 벗어나면 일반적인 대기업보다 전문직들이 훨씬 많기 때문에 대기업 마냥 정장입고 다니질 않는다. 그래서 위에 애들이랑 구분이 더 안됨. 아파트있는 동네는 안살아봐서 모르니까 나머지는 진짜 강남 은수저가 와서 내용 채워주길 바란다.

일단 강남구의 동네 서열을 보자면

압구정=청담=삼성=도곡2동>대치>도곡1동

자꾸 개포가 치고 올라온다하는데 역부족

강남.서초쪽이 8학군인데 8학군에서 설대생이 제일 많이 나온다. 휘문고,경기고,영동고 등등..

강남 집값 떨어졌다. 1억원ㅋㅋ 3억올라가고 1억 떨어짐 최근에 다시 올라감


성수대교 학동사거리 쪽은


디시인사이드 본사가 소재한 지역이다.

특히 압구정동의 경우 두 말할 필요 없이...

금따봉.png 이 문서는 금손에 대해 다룹니다.

너같은 엠생똥손들은 암만 노오오력 해봤자 손톱의 때만큼도 실력을 못 따라가는
금손을 가진 사람이니 그냥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강남 스타일

두윤호 갱냄스똬웰?

참고로 강남대학교는 강남에 없다.

도갤에 규왕에 소재함.

강남인이 정권잡으면[편집]

최순실대통령 나라된다.

ㄴ이걸 웃기라고 썻나?

근데 이 지역도 응1번 하면서 문재인이 9프로차로 이겼다

[편집]

webpage 2016-02-26-00-58-38.jpg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드립시다.
poop spoon.jpg 이 문서는 똥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자기 재산이 있기나 한 건지도 의문일 정도로 엄청난 노예인 똥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출해드립시다.

그러나 구룡마을로 가면 '여기 강남 맞음?'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면서 생각이 변하게 된다.

개발후

금수저.png 이 문서는 금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이 분은 1년에 은행이자로만 버는 돈 > 1인당 PPP (PPP per capita)일정도로
금수저를 가진 사람이니 그냥 이 분을 주인님으로 삼고 노예가 되어 열심히 후장이나 빠시길 바랍니다.

개포주공 재건축 하고, 히트를 친다면 도곡처럼 차세대 부촌으로 치고 올라올수있다.

30년동안 개발 안하던 구룡마을을 드디어 개발 하려는 움직임이 보인다.

구룡마을 거지새끼들 살 곳 만들어달라고 지랄하는거보면 이새끼들은 진짜 뼛속까지 거지새끼들인거같다.

복정역 옆에보면 화훼마을인가 뭔가 거지촌하나 있는데 거기 잘못들어갔다가 시발 여기가 시리아 난민촌인지 한국인지 구분이 안가더라

강남상품군[편집]

강남이란 브랜드의 대서민 우위성을 세일즈포인트로 둔 상품군들이다.

ㄹ혜[편집]

불타는B동2.jpg 경고!! 여기 있는 지역이나 국가는 헬보딸입니다!

해당 항목에 서술되는 곳은 헬조선보다도 못한 지옥을 다룹니다..
만약 이곳으로 탈조선을 하실 것이라면 . .

삼성동에 ㄹ혜 자택이 있다. 파면된 주제에 뭐가 그리 잘났는지 집 앞에다 시위대 깔아놓고 주민들 불안에 떨게 만들고 앉았다.

ㄴ 내곡동으로 바뀜

강남구청장도 ㄹ혜 빠순이, 관할 경찰서장도 순실이 라인이라 손 놓고 있어서 집값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아니, 그 전에 치안이 개판이다.

근처 애들 다니는 초등학교도 있는데, 평소에 못배워먹은 틀딱들이 애들 상대로 범죄 저질러도 막을 생각 없는 듯. 어이구... 현재 시위대 얼마없다고 한다 10명 남짓인가..

오죽 좆같았으면 보수 초강세 지역인 삼성동에서마저 문이 홍을 이겼을 정도다.

양재천 - 우면산 이남 강남구, 서초구 지역[편집]

절레절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가 다루고 있는 인간, 물건, 현상 등은 그 어떤 쉴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똥이라 생각하시고 조용히 피해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가 방사능에 피폭되어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한양 5.jpg 주의! 이 글은 헬-한양의 현실을 다뤄요.
- ~!!!!!

이러한 헬서울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서울인들에게 지방과 제주도가 경이로움을 느끼구요,
이런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서울을 권해요.
할 수만 있다면 말이지요.

PYH2009051602390006300 P2.jpg
창렬.png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조선에서 지금 이순간에도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창렬 현상에 대한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님비핌피 2015-11-15 11-23.jpg 이 문서는 핌피로 인해 생긴 작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핌피충이 지어달라고 빼애액 해서 만들어진 작품을 다룹니다.

이 핌피충들을 위해 해당 문서에서 다루는 내용 대신 집 앞에 쓰레기 매립지를 조성해야 합니다.

오송역.jpg

땅값은 강남인데 현실은 노원구-(중계동 제외), 도봉구, 강북구만큼 꾸린 동네다. 이런 창렬을 봤나. 사실상 부동산 투기용 또는 하급 금수저 또는 은수저들의 과시용이다.

참고로 얘네들은 땅값 올리려고 강남리 마을 전철을 만들었다. 얘네들 때문에 120만 수원시민과 100만 성남시민, 90만 용인시민, 총합 310만명이 피해를 입었다. 근데 강남리 인근 개포2동 주민은 겨우 2만명, 개포동 전부 다 쳐도 5만명. 씨발...

같이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