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국가

디시위키

개같음.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이 개년이거나 설명하는 현상이 너무 개같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개보다 더 개 같아서 집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댕댕이가 더 불쌍해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을 보고 개를 떠올린 당신 당장 댕댕이에게 사과해! 흰둥아 미안해 ㅠㅠ
3422375137 5707c01f 2040884327 bba4c094 56dfc9d6abfbf8845f5deb14ae1fb90a.jpg
하지마.png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 건 꼭 더 해요 ㅉㅉ
힙스터ㅂ.JPG 주의! 이 문서는 힙스터 혹은 힙스터가 좋아하는 것을 다룹니다.
즉, 비주류라는 것입니다. 남들과는 다르다! 남들과는!
네덕.png 이 문서는 네덕에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네뜨억이 좋아하거나, 네덕과 연관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자기들은 아니라며 고개를 저을겁니다. 그놈들이 지랄하면 힘차게 캡쳐해서 까줍시다.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병신 같습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병신의 수준을 뛰어넘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혼밥.jpg 혼자 오셨다구요? 예? 혼자요? ㅋㅋㅋㅋㅋ
같이 밥 먹을 사람이 없어 매일 혼자 밥을 쳐먹는 찐따 놈들이 이 문서를 주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뭐라고~~?응 너 친구 없다고~? 나도 알아~~

제발 니들 싫다는 갤러리 와서 개지랄좀 하지 마라 가국 씨발롬들아

정의[편집]

가상국가는 한마디로 인터넷에서 한번쯤은 들어봤을 몰로시아 공화국, 시랜드 공국같은 나라가 인터넷으로 운영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가상국제연합 항목도 참고. 스스로는 가상국가를 '사회실험과 사고실험을 통하여 이상사회에 더욱 가까이 하기 위해, 그리고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사회를 자신의 가상국가에 그려내는 것'으로 정의하였지만 현실은 네덕급식충들의 망상세계를 서로 공유하고 논다고 보면 된다.

분류[편집]

Dannylee.png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반다크홈3.jpeg

가상국가의 빛들[편집]

성인.jpg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영웅 마크.png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이들은 미네, 앨런제국, 콤틴즈 등으로 가상국가의 미래 주도권을 차지하고 가상국가를 올바른 쪽으로 이끌어나갈 존재이다. 이들은 가국련의 패권주의와 권위주의에 반발하여 생겨났으며 딱히 하나의 연합은 없으나 미네의 주도로 가국련 대항 연합이 생겨나고 있다. 또한 콤틴즈는 5국동맹을 개설해 가상국가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개선하려 노력했으나 주도권을 잃을까 걱정한 가국련의 공작으로 실패하고 만다. 결국 콤틴즈는 초소형국민체로 전환하였다.

가국련은 병신 좆퇴물 꼴때새끼들 연맹이다. 가국련은 아래처럼 분탕질이나 한다. 가국의 지금은 신생가국이 주도한다. 콤틴즈와 5국연맹이라는 가국 동맹체가 가국을 다시 개혁하고 신입을 유치하려 했으나 가국련 좆퇴물새끼들이 콤틴즈 제제질해서 망했다. 그래도 아직 미네,앨런이 남아있다.

가국련은 패권주의와 내부분열으로 몰락한지 오래라서 다행인건 신생가국이 추후 가국을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곳을 아래의 가국련과 비교하지 말도록 하자.

사실 앨런제국은 급식충이 운영하는 가상국가이다.(사실 대부분 급식충이 운영한다)

가상국가의 어둠, 가상국제연합[편집]

추락.png 가지 마!
가지 말라면 제발 좀 가지 마
가지 말라는데 꼭 가는 병신 새끼가 있어요 ㅉㅉ

가상국제연합 항목을 참조. 참고로 이 문서에 적힌 악행 중 많은 양이 이 새끼들이 한짓이라 옳였다. 가국련과 신생가국을 구별하자. 참고로 가국련이 한 행실을 약간만 언급하자면, 위키 돌아다니면서 반달, 사회실험체 강요, 신입가국 탄압 등이 있다.

비판[편집]

노양심.jp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망상을 지들끼리 공유한다면 모르겠는데 디시 갤러리에 와서 여기가 우리 나라 영토니 실효지배니 같은 개소리를 하면서 갤러들한테 존나 까이고 있다. 심지어 기갑갤 터진 원인중 하나가 가국찐따다. 거기다 자기들 망상에 대한 우월감같은거라도 있는건지 선민사상을 가지고 떠들어대는데 사람들 눈에는 개지랄로 보일 뿐이다. 최근에는 진지하게 지들 망상을 신봉하는 썩은물 몇명과 대다수의 초딩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걸 하는 놈들 상당수가 위키 반달이 취미이다. 나무위키에 비판적 서술 좀 들어갔다고 몰려가서 고나리질을 한 바 있으며, 위키에 가국을 홍보하려고 시도한 적도 있다. 디시위키에도 넘어와 분쟁을 일으킨다.

비판에는 무척 예민한지 가국 관계자께서 보기 불편한 내용은 과감히 지우고, 개인에 대한 비방으로 채워놓는다. 반달 사유화.

ㄴ 가국련은 가국 대표자가 아님. 걍 가국 대표자 행세하는 좆퇴물 집단

"가국련 관계자입니다. 가국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이 있어 문서를 삭제합니다. 복구하지 말아주십시오."

주제에 조직적으로 위키를 관리하려 든다 ^오^

아이피 드러내놓고 참 잘하는 짓이다.

이자들의 사유화 시도 흔적을 보고 싶다면 디시위키나 나무위키의 가상국가 항목 역사를 보도록 하자.

또한 콤틴즈 공국이라는 괭장히 가능성있던 국가를 단지 관점이 다르다고 탄압하였다.

좆목질[편집]

카페 채팅창이라는 비선모임이 존재하며, 이를 중심으로 친목질이라는 문제가 깊이 곪아있다.

행정체계 부재[편집]

네덕+급식충을 중심으로 돌아가는데 이들이 행정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있을 리 있겠는가?

문서사유화[편집]

가국놈들 중 상당수가 위키 반달이 취미이다. 나무위키에 비판적 서술 좀 들어갔다고 몰려가서 고나리질을 한 바 있으며[1] 위키에 가국을 홍보하려고 시도한 적도 있다.[2] 디시위키에도 넘어와 분쟁을 일으킨다.

본인들도 너무하다 느꼈는지 가국련 공식 채널로 나무위키의 자유서술을 존중하여 위키 함부로 건들지 말라는 공지를 냈다. 또한 홍보를 방지하기 위해 가국인들이 자신의 국가를 쓸때 미리 가국련에 이러이러한 내용을 등재하겠다고 하고, 검토뒤에 하나의 문서공헌자, 가국련의 이름으로 등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 여기서부터 가국련이 가상국가 문서 관리하겠다는 지들 심보가 드러난다.

다만 많은 회원들이 위키를 관리하자 같은 문제가 나왔으나 실제로 정머싱이 집단 레이드를 혐오하는지라 그냥 씹었다<-개소리다. 정머싱은 집단 레이드를 즐겨한다. 예로 사회실험체 안믿었다고 집단레이드 가기가 있는데 CVN,미네, 단일에서부터 이런 사실이 드러난다. 현재는 나무위키 가국문서가 가국련에게 마냥 우호적이지는 않다.

그리고 가국련에 대한 왜곡된 정보를 지적하는 것으로 고쳤지 가국련의 문제점을 삭제하는 쪽으로 가진 않았다 실제로 저새끼가 그렇게 까내는 가국련은 우리가 얼마나 친목질이 심했으면 저런 문서가 나왔는가 우리가 더 반성하자" 식으로 반응했지 결코 저런식으로 반응하진 않았다 친목질과 국가운영에 대한 비판은 가국련내에서도 오래 제기되어온 문제였다.

위키에 달리는 논리 중에는 일부만이 그렇다는 논리가 많다. 다만 일부 드립은 모든 논리의 방패라는 점을 숙지하면서 읽자. 정치인도 일부가 나쁘고 나머지는 괜찮다.

이자들의 사유화 시도 흔적을 보고 싶다면 디시위키나 나무위키의 가상국가 항목 역사를 보도록 하자.[3]

디시위키에서[편집]

요약[편집]

1502093737.jpg

기타[편집]

친척으로 모의전이라는 설정놀음 사이트가 존재한다.

아이러니한건 친척이면서 서로 싸운다는 것이다.

2014년 12월에서도 서로 싸웠다.

근데 모의전이 더 우월하다.
  1. 결국 토론으로 지들 꼴리는데로 문서를 바꾸기에 이른다.
  2. 그 예로, 위키백과에다가 가상국가를 홍보한 적이 있다!
  3. 나무위키 보니 가국련 조금이라도 욕했더니 토론 걸어서 내용 바꿨다.